삽니다) 고1남아고요 당근에 정...

프로필

사춘기와갱년기
사춘기와갱년기
강북구 송천동
매너온도
36.5°C
큰 정형외과 문의드립니다. (미아사거리근처

삽니다)
고1남아고요 당근에 정형외과 많이 언급되고 도움받아 동네 정형외과는 여러곳에 다녔습니다.
최근 발목골절인데 큰병원가서 mri를 찍어봐라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고대응급실에가서 엑스레이 찍어봤는데 비슷한소견이라고 외래를 잡고 더진행하기로했습니다. 그런데 아시죠 대학병원 평일 이틀 진료보십니다ㅜㅜ
고등생이고 저도 직장맘이라 평일 빼는게 쉽지않고요.

전 척병원과 더서울병원(성신여대근처) 다녀봤습니다.
더서울병원은 몇년전 다녔는데 전 좋았습니다. 동네 정형외과에서 말안하더 병명도 원인도 확인되고 그런데 요즘 당근에서는 평이 좋지않더군요.혹시 최근에 다녀보신분 평부탁드리고 쌤추천도 부탁드립니다.

척병원은 제가 가봤는데 저나 지인들은 비추였습니다. 진료도 잘 못보고(저도 허리때문에 정기적으로 정형외과다녀서 비교는 됩니다) 과잉진료 엄청 심했습니다. 그래도 좋다는 분도 많이 계시니 잘보시는 쌤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최신식 기계고 가까워 아이 혼자 다니기도 좋을듯합니다.

외에도 mri를 찍을수있고 문제가 있을경우 이후 치료가 가능한 좀 좋고 큰 병원 추천부탁드립니다~~인대손상의심되어 빠른 진단치료가 필요합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 조회 563

댓글 16

사춘기와갱년기
shinsama
강북구 미아동

골절이나 인대 문제는 고려대 근처 우신향병원도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대학 운동부 선수들이 툭하면 다치고 진료를 받는 곳이라 선생님들 경험치가 꽤 높다고 하네요. 아는 분도 발목 진료 받으셨는데 좋았다고 하셨어요.

사춘기와갱년기
미민
강북구 미아동

대한병원 정형외과요. 저희 아이가 체육시간에 팔목다쳐서 큰병원가라고 해서 대한병원 갔었는데 학교 선생님이 대한병원 정형외과는 괜찮다고 했다고 하더라고요. 원장선생님께 진료봤어요.

사춘기와갱년기
고만이
성북구 돈암동

발목은 혹시 먼 곳도 괜찮으시면 족부전문병원 추천드려요. 압구정 두발로병원, 청담 리온정형외과, 광명 새움병원 등 찾아보시면 더 나오실 거예요.

사춘기와갱년기
지민이네
강북구 송중동

정형외과쪽은 성북성심 잘해요.
손님도 엄청 많아요. 오후3시 넘어서 가시는거 추천요.

2
사춘기와갱년기
정릉힐링짱구
성북구 정릉제4동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위치한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2차),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위치한 국립중앙의료원(3차), 서울특별시 동대문 회기동 위치한 경희대학교 경희의료원(3차)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위치한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3차),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 위치한 을지대학교 을지병원(3차),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위치한 서울대학교 병원(3차),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 위치한 고려대학교 고려의료원 안암병원(3차),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위치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3차),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2동 서울아산병원(2~3차),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 위치한 서울 척병원(2차),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동 위치한 성북 중앙병원(2차),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용두동 위치한 서울특별시 동부병원(2차),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동 위치한 삼육대학교 삼육서울병원(3차),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위치한 한림대학교 한강성심병원(3차)등등 있으니 참고 하시어 가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

1
사춘기와갱년기
사람
강북구 미아동

네 전 구굽차타고 응급으로 갔거든요 워낙 심각해서

1
사춘기와갱년기
딱따구리
성북구 정릉제4동

용두동에 있는 서울시립 동부병원이 그나마 2차 병원이고 규모가 있어요 아니면 종암동에 있는 중앙병원이 2차 병원입니다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