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는 신호위반이겠죠?
크게 다쳤을거 같아요. 큰차들도많고 안전운전해도 양보없음 사고나기 마련인데 신호위반 하지마세요. ㅜㅜ
용원동·동네사건사고·가능하죠
시간텀을 좀길게 네다섯시간 줄수있는지요?
a작업진행후 네시간뒤 b작업 시작 이렇게요.
가능하죠 모든 매크로 프로그램에 기능다 있어요
크게 다쳤을거 같아요. 큰차들도많고 안전운전해도 양보없음 사고나기 마련인데 신호위반 하지마세요. ㅜㅜ
용원동·동네사건사고·적당히해야지 이런놈이 몇명이고 주말에 주차 이따구로 하지마라
용원동·동네사건사고·주차되어있는 타인의 차량 사진촬영 및 연락처 확인 법적 처벌 되는지 아시는분 댓글부탁드립니다 블박 저장되있는데 자료저장되있구요 집안친척중에 경찰있는데 물어보기전에 혹시 아시는분있으면 댓글부탁 드립니다
관동동·동네사건사고·곧 lh 들어갈것같은데 보증금 얼마에 월세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 관리비… 그리고 동 호수는 결정해쥬고 보고나서 입주를 할지 결정하나요? 동 호수를 바꿀수도 있나요?? #lh아파트#lh
장유3동·이사/시공·장유3동에는 도시 개발 당시 율하1지구, 율하2지구로 나눠 시행 됐었다.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1지구에 포함된 관동동에 있는 아파트 이름도 율하, 가게들도 율하점으로 돼 있다. 그리고 2지구에 포한된 장유동에 있는 아파트 이름에도 율하가 들어간다. 율하 1지구, 율하 2지구 라는 말보다는 법정 동명을 사용합시다. 그래서 참고적으로 행정동에 포함된 법정동을 적어 봅니다. #김해시 #행정동_장유1동에_있는_법정동 #신문동 #무계동 #내덕동 #유하동 #부곡동 #행정동_장유2동에_있는_법정동 #삼문동 #대청동 #행정동_장유3동에_있는_법정동 #관동동 #율하동 #장유동 #응달동 #수가동 도로 표지판에 옳바른 지명을 넣읍시다. 면일때 장유라는 지명은 지금, 어디를 가리키는지요? 그리고 마을 이름도 이젠 지우시고요. 뭐가 뭔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장유3동·생활/편의·거래 하시겠다해서 제가 선입금도 받았는데 일요일에 연락하고 오신다더니 3일째 연락이 없어요.. 그냥 돈 돌려드리고 거래 취소 하고 싶은데 이거 어쩌나요.. 참
장유3동·일반·장유 율하 안락기도원 올라가는 입구쪽에 경찰차3대가 있네요 무슨일있나요??
율하동·동네사건사고·지사천에 떠돌아 다니는 개인데 행색이 꼬질하니 돌아다닌지 쫌 된거같아요ㅜㅜ오래굶었는지 배가 홀쭉하네요 목줄이 끊겨져서 돌아다니는거 같은데..아시는분 계신가요
지사동·반려동물·제가 무심한건지... 3묘집사인데 아침 출근전 츄르하나 까니까 3마리가 와서 먹이고 몇분후 다시 츄르 꺼내는데 안보이더라구요 집안 어딘가 있겠지 하고 다른 고양이 츄르 먹이고 출근했는데 퇴근하고 찾아보니 집에 안 보입니다. 개냥이라 어디 숨질 않는 녀석인데... 804동804호 010 2854 0100 연락주세요ㅠㅠ #신항부영8단지 #아비시니안 #고양이
용원동·반려동물·괜찮은 식욕억제재 추천부탁드려요.. 여름인데 다욧시급하네요😂
웅동2동·병원/약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