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괴정제2동·
신주식 치과라고 있었는데 어디로 이전했을까나.. 여기밖에 모르겠네요
- 괴정제2동·
부산광역시 사하구 괴정3동 1016-1 여기.. 어릴적에 가봤네요 친절하시더군요
- 화명동·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하지만 여기에서 옮기려고 하는거에요ㅠㅠㅠ
- 괴정제2동·
아.. 치과는 왜 옮기는데요? 나도 좀 알게..
- 탈퇴 사용자
당리참좋은치과 진ㅁ자너무좋더라고요 ㅠㅠ 치아에점같은게보여서 파내고 레진으로 메우려했는데 다른데하려다가예약되는데가거기 밖에없어서갔거든요 근데 의사쌤이진행멈춘 충치라고 자기믿고 놔두라더라구요 치아는 조금이라도 손대는순간더 위험부담간다구 근데진짜였어요 양치잘하니까 어느순간없어짐,, 그렇게의사가 자기믿고 하지말라고 강하게말하는 치과는 처음이었어요 임플란트상담받으러갈라구요
- 화명동·
당리참좋은치과 검색해도 안나오네요ㅠㅠㅠ!!
- 탈퇴 사용자
괴정아트치과 추천합니다.
- 화명동·
감사합니다 ^^방문해보겠습니다
- 탈퇴 사용자
진짜 돈밝히고 과잉진료 권하는 곳 많아요. 조심해야 해요. 특히 구신평 모치과
- 화명동·
맞아요ㅠ과잉진료 진짜 싫어요 멀쩡한 이를 임플란트하고 씌웠네요 휴 ..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화명동·
이런 치과를 찾고 있었어요! 몽몽님 후기 믿고 방문해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영선동4가·
괴정역 근처에 샤인e치과 추천합니다!!
- 당리동·
추천 감사합니다^^
- 알 수 없는 사용자동네생활 운영정책에 따라 숨김 처리 되었어요.
당근에서 가까운 이웃과 함께해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