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안심1동·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맛있죠~~~~^^
- 율하동·
네 ㅋ 주말에 부모님댁에 조카님 오는데 한번 더 시켜서 가져가야겠어요 ㅋ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율하동·
네. 맛있네요.
- 노변동·
아.. 갠적으로 선호하진 않는데 장단점이 있으니 잘 판단하시길 ^^;; 일단 스테비아는 사람이 분해하지 못하는 당이라.. 단맛이 나지만 칼로리는 없어요.. 자일리톨 아스파탐 사카린 같이요.. 그러니 혈당도 올리지 않구요
- 노변동·
당연히 달지만 당충전 효과는 없겠죠ㅎㅎ 근데 이걸 왜 우려하나 하면 야채에 이런 식으로 단맛을 더하면 입맛이 단맛에 길들여질수 있기 때문입니당 갠적으로는 자연적으로 후숙된 단맛을 선호하구요.. 방울토마토의 제로콜라 같은 느낌으로 보시면 되겠네요ㅎㅎ
- 율하동·
네. 정보 고맙습니다.
- 매호동·
스테비아(대추) 방울토마토 4포기 심엇습니다 일반 방울 토마토보다 당도가 훨 높더라구요
- 율하동·
오 혹시 히앗? 모종?은 어디서 구하셨어요?
- 안심1동·
둘리님 과일 엄청 좋아하시나봐요! 늘 과일 채소 사진 ^^ 건강하게 오래사셔요!!
- 율하동·
술도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오래 살지는 못할듯요. 평균수명 만큼만 ㅋ
- 안심1동·
에이 애주가 대한민국에 얼마나 많은데요~~ 건강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