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후 4개월된 강아지
산책 시켜주고 싶은데 아직 밖에만 나가면 덜덜 떨기바쁘구 내려놓으면 꼼짝도 안하네요..ㅜㅜ 더 커야될까요?
구갈동·반려동물·(부부가 기초부터 배우고 싶은데) 장비없이 레슨 또는 연습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접근 해야 할 지 몰라 도움 청합니다. 스크린 골프 연습장에 가면 되는지? 레슨비용은 어떻게 하는지.. 혹 아신다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동백 캘로우 스크린 골프장 레슨 까지 한달 28만원 이네요
감사합니다 ~^^
아니면 초보도 괜찮다고 하는 스크린 모임있던데요ᆢ저랑 같이 나가보실래요 아직 한번도 나가진 않았는데 알아보고 연락드릴까요?
같이다녀요
저두요 ^^
24시간이라 언제든지 칠수있네요
레슨 주5회인거 같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원도어에서배우세요
감사합니다 ~^^
프로님한테배우면 한달ㅡ15~20 정도합니다
감사합니다 ~^^ 인도어가 혹 원도어랑 어떻게 다른가요?
감사합니다~^^ 조언대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indoor를 잘못 아시고 원도어라고 하신거 같아요. 인도어는 원래 실내연습장을 말하는데 한국에서는 녹색그물로 넓게 만든 야외 연습장을 인도어라고 하더군요. 실제 골프장 필드에 대비해서 인도어라고 하는거 같아요. 상가 건물같은데 있는 실내연습장에서 배우는건 권하지 않습니다. 공이 나가는게 보이지 않아서요. 이왕 골프 시작하실거면 초급자용이나 중저가라도 본인의 골프채를 구입하신 후 시작하길 권해드립니다. 골프가 좀 예민한 운동이다보니 연습장에 있는 것으로 연습하다가 골프채를 사면 느낌이 확 달라서 다시 헤맬 수 있어요. 그리고 꼭 골프 예절과 골프 룰을 먼저 익히시고 필드에 나가시기 바랍니다. 골프예절 모르고 골프치러 가면 캐디들이 말은 안하지만 은근히 무시합니다. 골프는 매너가 첫째인 운동입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뜻하지 않게 배워야 되는 바람에... 유투브도 당근에서도 여쭤 보는데 긴 장문에 글 보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밤 행복한 밤 되십시요 소창님~^^
여성 초급자용 골프채 당근에 올렸어요. 한번 보세요^^
레슨하실 곳 정하셨나요? 저희도 왕초보 부부인데 괜찮은 곳 추천받으셨으면 같이 다녀볼까 해서요ᆢ
네..우선 실내골프장에서 3개월정도 하시면 됩니다..채는 거기에 구비되어있으니 신발.골프장갑 정도만 있으시면 됩니다. 비용은 한달에 10~15만원정도요..요즘 아파트는 실내에 있더라구요..프로가 있는곳도 있구요
감사합니다 ~^^ 네 인도어는 조금 더 비사더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
상하동 쌍용아파트 입구에 골프연습장있어요.프로님이 잘봐주세요 골프에 골자도 모르는 저도 거기서 1년배웠는데 괜찮았어요. 6개월에 50만원이었던것 같네요
골프에 관심있으신기봐요 우선은 프로가있는 연습장에가셔서 렛슨부텨받으시는게 좋으세요 골프도 첫걸음이 아주 중요하담니다 처음엔 골프채 필요없어요
골프는 기초부터 잘배우셔야 나중에 고생 안하더라고요 이곳 저곳에세 이프로 저프로 한테 배우다보니 폼도 엉망 실력도 엉망 ~~잘알아보시구 시작하시길 ~~
레슨 받으시기 전에 프로 선택이 중요합니다 상담 받으실대 담당브로 프로필 찬찬히 잘 보시고 선택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마구잡이 티칭프로들이 너무 만아요 개인적으론 1부던2부던 현역 띠다 오신분들 추천 드립니다
동백에QED스크린 3월달 프로모션으로 렌슨10회포함 25만원 합니다~~저도 거기서 프로님한테 레슨받고 있어요~프로님은 3분이시고 상담한번 해보세요~~저는그냥 추천만요^^
강남대 진골프 가보세요... 가성비 좋아요... kpga 프로님이 운영& 레슨 하세요
저도 초보때 이곳에서 연습하고 레슨 받았어요 지금은 가르쳐 주셨던 프로님은 다른곳으로 가셨지만 저렴하고 여름이라 실내연습장이 좋아요 한번 전화 해보세요^^
산책 시켜주고 싶은데 아직 밖에만 나가면 덜덜 떨기바쁘구 내려놓으면 꼼짝도 안하네요..ㅜㅜ 더 커야될까요?
구갈동·반려동물·전에 엄청 맛없는데 걸려서 주문시키기가 겁나요ㅠㅠ 가게랑 메뉴도 추천해주세요~~ (배달 가능한 곳으로요)
구갈동·맛집·이번주 토요일 쥬네브 스타월드 프리마켓 합니다!^^ 따뜻해지는 봄날, 구경나오세요~🤗
중동·동네행사·관심가는 물품이있어 정중히 인사드리고 질문드리니 읽씹후 일방적 차단 후 물품 숨김처리 하는 인간들은 무슨심보 인가요? ㅎㅎ 사회생활 가능한지 의문입니다. 괜히 기분이 언짢아지내요 다시한번 느낍니다. 이세상에는 진짜 이상한 인간들이 많구나 정신적으로 아픈 분들이 많구나 라고 ㅎㅎ
중동·일반·https://naver.me/xWIMUpZw 하갈동이라고는 하는데..기흥호수공원은 공세동이 잖아요. 다들 얼마나 살기 힘든지..안타깝네요ㅠㅠ
보라동·동네사건사고·위성일까요? 북극성 일까요?
역북동·동네풍경·용인으로 이사를 하려고 합니다! 물푸레 마을과 백현마을 중에 어디가 좋을까요? 현재 곧 돌이 되는 아기를 키우고 있어요. 아기와 산책하기 좋은 분위기였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 동네마다 장단점 잘 알고 계신 분~~ 알려주세요><
상하동·생활/편의·동백도서관 옆쪽에있는 주택가에 맨날 새끼고양이 4마리가 보이는데 혹시 집에서 키우고 산책냥이인가요?? 아니면 길냥인가요 볼때마다 츄르랑 사료 조금씩은 주고있는데 바로옆에 차도여서 위험해 보이더라고요
중동·반려동물·사진의 아크릴 키링이 팝마트 인형 키링에 연결되서 달려있었는데 어떤 분이 가방에서 키링을 쏙 빼가셨어요 ㅎ 얼마나 궁핍하면 그걸 훔쳐갈까싶으면서도 제 상식으론 전혀 이해가 가지않네요. 그냥 떨어진거 아니냐 하실 수 있지만 같은 키링 여러 개 보유하고 달고 다니고있는데 사람이 손으로 빼지않는한 빠지지않는 고리입니다. 다른 sns도 확인하니 빼가시는 분들 많던데 그렇게하셔서 살림살이에 보탬이 되셨는지 묻고싶네요. 타인의 물건을 가져가는건 절도입니다. 이미 없어진거 찾을 수 없을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진짜 너무 화가나네요.
삼가동·일반·몇일전에 구갈동에있는 국ㄱ대표라고하는 고기집에서 당근에 구인광고가나왔길래 사장님 만나서 면접보고 이틀뒤에 출근하기로 약속을했어요 출근날 아침 7시 넘어서 문자가왔는데 피치못할 사정이있다면서 미안하다고요 너무 황당하지않나요 전에 제가 다른 직장에서 일을하다가 거리가 좀 멀기에 이사장님가게가 저의집에서 가까워서 직장 옮길려구했구요 사장님께서 이틀뒤에 출근해라고해서 먼저 직장을 그만두었는데 갑짜기 오지말라고하니 어이가없네요 전 아직도 직장을 못구하고있어요.
구갈동·동네사건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