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용돈 얼마씩 드리나요?
저는 명절엔 백씩 드리고 평소엔 50드렸는데 한동안 글케 못했거든요. 이젠 다시 챙겨보려고 하는데 보통은 얼마씩 드리나요? 부모님 기본 소득이 있긴한데 겨울이라 난방비 보태라고 입금해줬고 소고기, 장어, 과일좀 보냈네요.
화곡동·고민/사연·요즘 인도 공사중이라 못 본거 같네요
평일에 있었어요!
저는 명절엔 백씩 드리고 평소엔 50드렸는데 한동안 글케 못했거든요. 이젠 다시 챙겨보려고 하는데 보통은 얼마씩 드리나요? 부모님 기본 소득이 있긴한데 겨울이라 난방비 보태라고 입금해줬고 소고기, 장어, 과일좀 보냈네요.
화곡동·고민/사연·연세 70대 말인, 친구 이모님이 회를 드시고 그 다음날부터 다리가 부패.. 며칠만에 돌아가셨어요 여러사람이 함께 한 회식인데 친구 이모님만 그러신거보면 음식에 이상이 있는 문제는 아닌거죠. 나이가 들면 체질따라 날것을 먹음 치명적일수 있나봐요 연세 많은 부모님께 날 음식은 주의 하셔야겠어요, 젊은분도 몸이 안좋을땐 주의하시고요
화곡동·일반·정말 많네요... 4만원에 올렸는데 3만원에 달라고 ㅋㅋㅋㅋㅋ 3000원짜리도 1000원에 달라고 그러고 ㅋㅋㅋㅋ 원래 이런건가요 당근~!!!
화곡동·일반·당근에서는 사업자 아닌 사람이 알바나 뭐집수리? 이런거 하면 불법인가여????? 여러사람들이 불법불법이러시는데 전에 살던 왕십리에서도 다 이런식으로 하던데 그럼 그 사람들 다 불법인가여?? 전문적인 일이면 불법이고 ㅋㅋ 비번문적인 일이면 합법이 되나여? 법으로 지정돠어 있나요? 운송이야 영업번호판아니면 처벌받는법이 있으니 당연한거지만 전기일이나 수도바꾸는거 이런일하면 불법인가여 ㅎㅎㅎㅎ?
화곡동·일반·무슨 행사 있나요;
가양제2동·일반·어제 쓰레기통 버젓이 있는데 근방 바닥에 계란껍질 버리신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부스러기는 못줍고 덜 깨진 껍질만 줍기는 했는데 양심적으로 흘렸으면 쓰레기통에 버리고 혹은 버리다 흘린듯하면 다시 줍고 버리시면 좋겠습니다 다른사람들도 오고가고 이용하는데 그렇게 방치 하는건 좀 아니잖아요 아무리 점장님이나 직원분이 계셔도 제발 냅두지말고 버려주세요~ 그분들은 아무리 청결하게 할 의무가 있어도 우리도 청결하게 이용할 의무가 있으니까요
등촌제3동·동네사건사고·폐점했다고 들은 것 같은데 네이버에 검색은 아직 뜨네요
우장산동·생활/편의·다리 건너는 버스가 없는거같던데ㅠㅠ
등촌동·생활/편의·얼마전에 깨비시장에 갔다가 마트에서 종량제 봉투를 샀어요. 등촌역근처에서 가까우니까 당연히 같은거 쓴다고 생각했죠. 2리터와 1리터 10장씩하고 물건 들고 오느라 20리터 한장사왔는데 오늘 보니까 양천구청이라고 써있는거에요. 여긴 강서구청거 쓰고 있는데 실수했다고 생각하고 당근에 반값에 올렸더니 거래금지 물품이래요. 왜 거래금지 일까요? 이해가 안돼요. 그럼 그냥 버려야하나요?
등촌제1동·일반·제 생일인데 여러분께 선물을 준비 했어요 밑까지 내려 보세요 . . . . . . . . . . . . . . . . . . . . . . 3 . . . . . . . . . . . . 2 . . . . . . . . . . . . . . . 1 . . . . . . . . . . . . . . . . . . 사랑 이라는 선물 입니다 사랑합니다 ♥_♥ 오늘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
등촌제3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