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땜에 서울로 자취하고나서(...

프로필

hgjj
hgjj
구로구 구로제3동
매너온도
37.9°C

직장 땜에 서울로 자취하고나서(두달차) 엄마가 처음 부산에서 일박이일 올라오시는 건데 누가봐도 서울스러운 곳ㅋㅋ 있을까요??? 서울에만 있는 장소요.. 제가 볼 땐 진짜 다 비슷비슷한데 ㅠ ㅠ
일단 궁궐 빼구요!! 지금 정해진 건 한강이랑 청와대 뿐...

∙ 조회 608

댓글 27

hgjj
비올05
영등포구 대림동

롯데타워간후 석촌호수요

hgjj
해달
금천구 가산동

삼성동 가셔요 코엑스가셔서 삐에로 쇼핑도 하시고 롯데월드 타워가셔서 랍스터 뷔페도 모시고 가시면 될것같아요

hgjj
양양C
금천구 독산제3동

삐에로 철수하지 않았어요? ㅜ ㅜ 재미있는 곳이였는데 ㅜ ㅜ

hgjj
해달
금천구 가산동

철수했나요? 잘모르겠네요 안간지 쫌되서 ㅋㅋ 이쁜쓰레기 엄청 많자나요

1
hgjj
양양C
금천구 독산제3동

ㅋㅋㅋㅋㅋ 맞아요 ㅋㅋㅋ
눈돌아가죠 아 해달님한테 내적 친밀도 급상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거기서 산토리 위스키도 싸게 사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hgjj
해달
금천구 가산동

ㅋㅋㅋ 저는 그곳에 있는 도서관? 책읽고 파는곳 보고 우와~~그랬어요 약간 판타지 세계 느낌 ㅎㅎ 진짜 없는거 빼고 다있었는데...

1
hgjj
양양C
금천구 독산제3동

도서관이 환상적이였죠 마치 해리포터 도서관에 온 기분이였어요 ㅎㅎ

hgjj
스마일
금천구 가산동

롯데타워 한번. 가보세요 좋아요 ㅎㅎ

hgjj
hgjj
구로구 구로제3동
작성자

롯데타워가 관광(?)하기 괜찮은가봐요 저만 ㅠ 신기하네 감상 끝 이었나봅니다.. 엄마 데리고 가봐야겠어용 ^^- 감사합니당

1
hgjj
모닝화장실
구로구 구로제3동

백화점이 진짜많이 신기해하시고 고층건물도좋아하셔요

hgjj
hgjj
구로구 구로제3동
작성자

백화점은 본가 근처에도 있어서 ㅠ 백화점은 안가려구요ㅋㅋㅋ!!

1
hgjj
모닝화장실
구로구 구로제3동

잠실타워 가신다는거같은데 거기가백화점이에요!

hgjj
hgjj
구로구 구로제3동
작성자

그 옆이 백호ㅏ점이고 거긴 전망대 아닌가여,,,?

hgjj
모닝화장실
구로구 구로제3동

석촌호수 잠실타워 백화점 다 근처에 잇어요! 그래서 거기 설렁 구경하구 다니셔두 좋을거같아요! 저는 오셧을때 저기랑 63빌딩 끊어서 물고기랑 밀납인형 구경하구 남산타워에서 케이블카탓엇네요!

hgjj
호두엄마
구로구 구로제3동

서울하면 남산이지요~
어머니 연령대는 잘 모르겠으나
남산보시고 밑 한국의 집에서 식사 추천드려요~
너무 비싸지도 않으면서 정갈하고 운치있고 완전 괜찮을겁니다~^*^

hgjj
인스타작명명품네임하우스
영등포구 대림동

남산타워 케이블카 타고 전망대 올라가셔서 서울 야경 최곱니다~

hgjj
혜야
구로구 구로동

엄마랑 연극보러 혜화동간적있었어요 연극은처음이라 엄청즐거워하시더라구요

1
hgjj
양양C
금천구 독산제3동

연남동 망원동은 좀 그럴려나요^^;;;

hgjj
융융
구로구 구로제3동

잠실롯데용 ㅋㅋ 근데 부산도 워낙 고층이많아서 저희 엄마는 심드렁하시더라구요 ㅋㅋ

hgjj
hope1009
영등포구 대림제3동

서울 식물원 차한잔하고 산책하기 좋아요.

hgjj
아아
영등포구 영등포본동

한강

hgjj
계란말
금정구 남산동

한강공원이랑 남산타워요!

hgjj
계란말
금정구 남산동

공원은 여의도/반포/뚝섬 추천드려요

hgjj
마스타
관악구 신림동

서울식물원 구경하시고 점심은 이조갈비 에서 냉면도 드시고요

hgjj
거북이두마리
구로구 구로제3동

엄마오셨을때 소소하게 청계천 걷고 광장시장이랑 낙원상가쪽 구경갔었는데 좋아하시더라구요 가볍게 군것질할곳도 많구요

hgjj
혀니
구로구 구로동

부산이면.... 사실 부산도 넘 번화해서... 밖에서 걷는거 싫어하시면 롯데타워나 코엑스가 좋은데 거의 다 쇼핑이라ㅠㅠ 개인적으로 합정 상수 연남 아니면 을지로, 청계상가 이쪽 추천드립니다!

hgjj
당근
구로구 구로제2동

롯데타워는 솔직히 부산 샌텀시티 백화점이랑 비슷한거같고...남산이 오히려 서울스럽지 않을까요?! 날도 더워졌는데 야경으로 남산 추천이욤~! 아니면 낙산공원도 괜찮아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