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살인데

프로필

심심이
심심이
부평구 삼산동
매너온도
43.0°C
저는 대학 안가려구요.

18살인데

∙ 조회 504

댓글 19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심심이
인천이에용(탈퇴)

귀여워요^^

심심이
고디창자
부천시 상3동

대학 졸업장이 절대 밥먹여 주지 않죠. 맞아요.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발목을 잡는게 또 대학졸업장이랍니다. 갈수있는 상황이라면 꼭 가세요.

심심이
승바밤바
구로구 고척제2동

사업을할려면 돈이있어야하는데 알바로 마련하실껀가요? 그럼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사회현실이 물가는오르고 월급은 그대로 워라벨도 미국처럼 좋은편도아니라서 사업이좋을듯 시장조사잘하시고 성공 하세요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심심이
심심이
부평구 삼산1동
작성자

두 남자가 혼자서 피라미드를 지으라는 파라오의 지시를 듣게됬는데 먼저 만든사람에게 상을 준다고 했죠. 한사람은 매일같이 돌을 옮겼고 1층을 다 짓고나니 2층에 돌을 올릴 힘이 부족했답니다. 그래서 자기가 아는 최고로 힘쌘이에게 힘을 기르는방법을 배워 힘을 길러 다시 2층을 쌓아나갔죠. 그사람은 문뜩 자신과 같은 파라오의 지시를 받은 다른 남자가 궁금해졌고, 그 남자가 지을 피라미드의 터로 가봤답니다. 그 터는 그가 2층을 다쌓기까지 텅비어있었고 그는 다른 남자가 자신이 쌓아올린 2층의 피라미드와 텅빈 터의 격차는 좁힐 수 없다고 생각했죠. 하지만 그 다른남자는 그가 피라미드를 혼자 힘으로 쌓을 시간동안 골방에서 기중기를 설계해냈고, 그 남자는 기중기를 활용해 그의 2층 피라미드를 단숨에 따라잡고 순식간에 피라미드를 완성시켰다죠.
그는 여전히 힘으로 피라미드를 쌓다 결국 죽을때까지 피라미드를 다 쌓지못하고 죽었다고 합디다.
이 이야기는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에서 나오는 내용입니다. 당신이라면 어떤 남자가 되고싶으신가요. 저는 기중기를 설계한 남자가 되고싶네요. 각자의 삶과 생각이 있으니까요.

1
심심이
심심이
부평구 삼산1동
작성자

디자인 업체를 15년동안이나 운영하셨다고 하셨는데 대단하십니다. 그렇기에 생각하실수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과거 자신이 인테리어 사업을 처음 시작할때로 돌아가서 이 "사업"을 하지않았다면 오히려 안정적(?)인 직장에 들어가 열심히 일했다면 현재의 부와 안정적인 삶을 누리실 수 있으셨을까요?.. 지금 갖고계신 모든걸 잃고도 안정적인 직장을 갖고싶으신걸까요? 저처럼 생각하는 사람은 저희 학교에서 저밖에 없는듯합니다. 200명중에서요. 저랑 비슷한 생각을 갖고있던 아이는 거의 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0.1프로에 들어갈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구요.

1
심심이
심심이
부평구 삼산1동
작성자

그리고 어쩌면 부동산도 있지않을까 합니다. 부동산은 인간이 없어지지않는이상 계속 상승세와 더불어 살아지지않는 시장이니까요.
관련 앱도 있잖아요 직방같은거.. 오히려 소프트웨어 기반의 기업들의 시스템을 이용해서 부자가 될 수 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의 스마트 스토어 처럼 말이죠.
그리고 구지 롱런할 회사를 직접 세울 필요는 없잖아요 단기적으로 창업후 스타트업인 나의 사업을 어느정도 키우고 말씀하신 대기업들에 제 프로젝트를 판매함으로써 가치를 창출해서 카톡이나 네이버 주식을 사면 되겠죠. 제말은 대학가는거보다 그런 경험을 쌓는게 오히려 인생에선 롱런을 할길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1
심심이
심심이
부평구 삼산1동
작성자

해외에서는 관련 회사가 많더라구요 한국에선 없던데.. 그래서 LCD패널 ㅇㅇ..

1
심심이
심심이
부평구 삼산1동
작성자

근데 근본적으로 생각하면 말씀하시는 지식산업 아래 기반은 하드웨어 기반산업이 자리잡고 있어요. 저는 그쪽으로 창업을 하려합니다. 요즘 컴퓨터부품에 LED가 많이 달리고 컴퓨터를 키면 돌아가는 펜조차 반짝반짝 빛나죠. 제 기반에는 컴퓨터 부품을 조립할 수 있는 지식과 구조상의 이해가 있습니다. 컴퓨터에 LED도 붙혔는데 LCD는 왜 못붙힐까요. 저는 첫 창업 아이템으로 컴퓨터 LCD패널로 할까 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사진이나 그림을 띄어두는것. 바탕화면을 꾸미듯이 재밌을것같고, 실패하면 어쩔 수 없죠. 다른 아이템을 찾거나 말씀하신것처럼 롱런하는 개발자의 소프트웨어 개발 능력을 키워 소프트웨어 관련 창업을 할 수 도 있겠죠. 구지 제가 키우지않고도 프로젝트형식으로 하는 개발자들과 소통하며 제 기획 능력을 발휘 할 수 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처럼 사업을 하기만하면 성공하는 시대는 건너갔지만 대학을 가기만 하면 취업해서 평생직장으로 죽을때까지 다닐 수 있는 시대도 갔습니다. 남편분처럼 전문직이 아니라면 결국 자기 자신이 직접 직업을 만들어서 수익을 창출해야겠죠..

1
심심이
가두패왕
연수구 옥련2동

남자:대학 안갈꺼면 군대라도 빨리 다녀와서 9급공무원 준비해서 최대한 빨리 붙으시길
여자:대학 안갈꺼면 9급공무원시험 준비해서 최단기간에 붙으시길

고졸은 사업,장사,전문기술직 외에는 직업선택시 크게 이점이 없어요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심심이
하루한줄
계양구 작전동

이제 18살이니
해보고자 한 일이 있다면
빨리 경험해보는게 좋지요
다만 사업도 경험없이 시작하기엔
많이 어리니 무슨일이든 배우셔야 합니다
공부도 병행이 가능하지요
열정만 있다면 가능하게
만드는것도 본인 몫이지요
화이팅입니다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심심이
영심이
계양구 효성2동

사회가 호락하지 않아요..이직 하려하니 경력이 많아도 초대졸 이상 딱지가 가로 막는 현실입니다..힘들어도 대학은 가야해요..요즘 기술분야도 전문대학이상 인정하는 시대이니 꼭 걌음해요~^^ 힘내세요 ~^^

심심이
duke1115
부평구 삼산2동

저도 그러다가 24살인가에 갔었더랬지요..ㅡㅡ;;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