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시장
동문시장 동태포떳는데 한마리18000원 맞나요? 뼈달라고 하니까 2000원추가라고해서 2만원에 샀어요. 남자 혼자라서 그런가요? 2만원이 맞는걸까요? 찝찝해서....😥😥😥
일도2동·고민/사연·침대는 남이 쓰던거라 피부에직접 맞닿는거라서 매입보단 저렴히 당근중고거레하시거나 나눔하심이좋을듯해요
침대는.가구점에서도.안사드라구요~~~삼백만원짜리사서.. 팔려니.매입안한대서...여러가구점 물어보니.매입다 안한대서쇼파만팔구. 침대는.다른.동..지인주고 왔네요..ㅜ
가격을 낮춰보세요~ 본인이 산다고 생각 하고 가격을 보시면 답이 보입니다
제 갠적인 생각에 침대를 넘 비싸게 올리셔서 안나가는것같아요... 매트리스보니 하자도 있고 팔때는 살때 금액을 절대 생각하심 안되세요..가격은 지금 가격에서 마니 다운하셔야할것같아요..
매트리스+프레임 가격인데ㅠㅠ 50만원도 비싼건가요..?ㅠㅠ
새거 라지킹 원목 프레임에 매트리스까지 70에 맞췄어요
비싼거네요ㅠㅠㅠ..30만원도 비싼걸까요? 40만원으로 낮추긴 했는데
전 매트리스 사이즈 큰거로 바꾸면서 기존 매트리스 바디럽꺼 퀸 50만원 짜리 10만원에 당근했어요
당근에 검색해보시면 매트리스라인은 엄청 저렴하게 거래되고있어요 윗분들 말처럼 침대는 몸이 직접 닿는거다보니
그나마 당근이 최고입니다.
동문시장 동태포떳는데 한마리18000원 맞나요? 뼈달라고 하니까 2000원추가라고해서 2만원에 샀어요. 남자 혼자라서 그런가요? 2만원이 맞는걸까요? 찝찝해서....😥😥😥
일도2동·고민/사연·8시 50분경 한라대 사거리에서 사이드 미러끼리 툭 쳤는데 얘기하는 도중에 신호 터지고 가는길에 완전 반대방향이어서 경황이 없어서 사과 못 드렸어요 ㅠㅠ 운전자분께서 괜찮다고 하셨는데 웃으면서 말씀은 해 주셨는데 사과를 못 드려서요 ㅠㅠ 운전자분 꼭 댓글 남갸주세요 ㅠㅠㅠ!!!!!
노형동·일반·목줄 있는걸로 봐서 동네 개 같아요 주인분이 아셨음 좋겠어요 주저 앉아서 헥헥거리는데 사고나신분이 내리셔서 상태보고 계셔서 지나감요 크게 다친게 아니었음 좋겠어요
용담1동·반려동물·택시를탔는데 달리는와중에도 계속 핸드폰 게임을 하시더라구요 이거 신고할수있나요 ?
연동·생활/편의·두세번 도로에서 봤는데 운전석창문 열어두고 운전하시고30대중반정도 되어보이시는데 운전이 많이 험하시네요^^.. 달릴려고 구매하신 차인건 알겠는데 칼치기나 대낮에 스키드마크 내며 좌회전하시고 많이 무섭게 운전하시는데 조심 좀 해주세요 ㅎㅎ 주변인식만 안좋아지기도 하고 안전이 우선이니깐요 ! 보실진 모르겠지만 ㅎㅎ
외도동·고민/사연·화장실 리모델링 나눔이라길래 뭔가하고 보니… 엘베없는 3층 빌라의 썩어가는 화장실 도기 및 비품 알아서 뜯어가라는 글이네요. 나눔을 가장한 철거 떠넘기기… 엘베없는 3층이니 몸으로 나를려면 죽도록 힘들거구… 사다리차 부르자니 15만원이상 들거라 돈도 아까울거구… 차라리 다 뜯고 1층에 있으니 들고 가세요였으면… 저도 종종 그럽니다만… 좋은 분이라고 생각했을텐데… 이런 신박한 철거 및 쓰레기 떠넘기기는 또 처음이라 글 써 봅니다. 업자이신거 같은데… 너무 편하게 살지 맙시다.
애월읍·일반·여느때와 같이 당근을 둘러보고있었는데 얼마전에 아이가 갖고놀던 장난감들을 여러 분들에게 나눔을 했습니다. 그 중에 어디서 많이 보던 장난감하나가 판매로 올라와 있더군요. 와 인류애 개박살 났네했네요. 채팅을 바로 했더니 당연히 아니랩니다ㅎㅎ 오해래요ㅋㅋㅋㅋ 본인꺼 다시 가져와서 판거래요ㅋㅋ 제가 정말 오해 했길 바라네요ㅋㅋ 그거 2만원에 사가시는분 참 안타깝네요.. 집에 cctv 있어서 그분 얼굴도 차도 폰번호도 다 있는데ㅎㅎㅎ 당근 한걸 재당근하는거야 이해하겠는데 나눔한걸 당근하시다니.. 차도 좋은거 타시던데.. 누군 못팔아서 나눔했겠나요. 아직 쓸만하니 다른 아이들 잘 갖고 놀수있길 바라며 나눔한건데.. 마음이 참~ 무거운 주말입니다~
한림읍·일반·지금 여자친구와 내년쯤결혼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여자친구가 얼마전 저몰래 점집에 결혼시기를 물어보러 갔다가 이상한 소리를 듣고와서 힘들어 합니다 여자친구도 친구소개로 처음 점을 보러간건데.. 일단, 제가 아버지 안계시는거, 장남인거랑 여자친구 어머니가 맞벌이하시는거 여자친구쪽 친할머니 기세신거 등 몇가지 맞추니까 깜짝 놀랐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 점쟁이가 한말이 여자 친구보고 평생 맞벌이하고 홀어머니 모시며 살수있으면 결혼하라고 했다네요 거기까진 좋은데 ..결혼하면 제가 홀애비 된다고도 했다네요. (그 말은 여자친구가 죽는단 소리?.. -_-;;) 그러면서 평생 굿하면서 살라고.. 어떻게 그런소리까지 할수 있는지.. 어제 여자친구가 그 얘기하면서 계속 우는데 정말 화나고 속상하더라구요.. 전 그런거 잘 믿지 않아서 위로 해주고 그런거 다뻥이라고 이야기해줬지만 여자친구는 그 점쟁이가 몇가지 정확하게 맞추니까 걱정을 너무 많이하고 자꾸 울먹거립니다 에고.. 너무 답답합니다
연동·일반·알랴주세요 ㅠㅠ
애월읍·일반·사기 100프로입니다 테무에서 3만원짜리 5만원짜리가지고 와서 ㅋㅋ 그리살지말라. 채팅거니 차단해버리네요 ㅋ
애월읍·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