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옥정동·
그림같에요. 넘 멋져용~^^
- 탈퇴 사용자
오늘날씨가 바람은 많이불었지만 엄청 맑았어요^^
- 도봉동·
퇴근길 이쁜 사진을 보면서 하루의 피곤함을 버리고 가벼운 마음으로 집 으로 갈수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탈퇴 사용자
우유1004님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어요^^ 맛난저녁드시구 푹쉬세요^^
- 평거동·
우와아~~~~~~~ 덕분에 힐링하면서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데이~~아시죠?ㅎ 전 산책할려구 짐 중랑천 나왔어요. 담엔 산책도 같이 해요. 맛있는 커피 쏠께요~~
- 탈퇴 사용자
바람엄청부는대 산책하러 중랑천나왔어? 바람만 안불면좋겠꾸만
- 평거동·
그니까요.갈등하다 나왔구만 바람이 장난 아니예요ㅜ
- 평거동·
- 탈퇴 사용자
바람이강해서 사람들이없네요
- 장암동·
중량천 걷다 왔는데 날씨가 정말 좋아요 바람은 강하지만..멋진 하늘 감사합니다..
- 탈퇴 사용자
민선이님 방가워요^^ 날씨가좋았는대 바람이 밉네요 너무강하게불어서 넵^^저도 감사합니다
- 민락동·
사진이 예술이네요^^
- 탈퇴 사용자
감사해요^^ 좋게봐주셔서
- 탈퇴 사용자
기가차게 잘찍었네 와~~%
- 탈퇴 사용자
와우 김밥이 야채가 마니들어가서 맛나보여요
- 의정부동·
김밥 맛나보여요! 어디서샀어요??
- 탈퇴 사용자
새말역앞 형부김밥집이요 주문많아서 미리주문하고 찾아가는게 빠를거예요^^ 유독김밥맛집이라서 10시에 오픈인대 사람들이 많아요
- 의정부동·
오! 멀어서 아직 안가봤는데 한번가봐야겠네요! 진짜 맛나보여요!!
당근에서 가까운 이웃과 함께해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