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회사직원
남편이잘알고있는보험직원한데 보험들었는데 직원이집에온다고해서오라고했어요 그분도차가있어서찾아오라했는데 남편은잘못찾아오니자기가태우고온다고했읍니다 요즘보험직원들 온라인으로계약하고그런데구지온다는것이이상하고 남편은데리고온다한것도이상함
주안6동·고민/사연·오랜만에 내리는 비여서 그런가 봅니다 20년 전쯤인가 비오는 날에 친구들과 외곽에 있는 카페가서 얘기도 나누고 했는데... 비가오니 그때 일들이 생각이 나네요 보고 싶다 나의 친구들아 잘 지내고들 있니....???? 다들 이런 추억 하나씩 있지않을까요??? (나만 그런가요) 음악 나가요 이문세의 빗속에서 언제나 들어도 좋은곡 이죠
창가 사진 넘 좋아용👍비멍😁크 ~ 글도 이런저런 글 보다 여기가 쉬어가는 곳인듯요^^ 🌦☂️ 비오는 날 비소리 넘 좋네요 후~ 💗 시원해요 바람이
감사합니다 오늘따라 비소리가 좋네요
사진~~ 정말 느낌 있네요~😊 음~~ 비가 와서 생각나는 날보다는 한~여름에 밤~이 더 생각이나요😁크크 그때는 친구들이랑 뭘 해도~~ 재밌고 좋았는데~음~......... 아 정말 그립다🥲
여러분들 그대로 들어가면 뭘 제일 하고 싶으세요?? 저는 일 때문에 여행 한번 못 가봤는데🥲 그 때로 돌아가면 꼭 여행 한번 가 볼 거예요🙈
그리게요 저도 몸 불편하신 부모님 간병하고 일한다고 나만의 시간 없이 바쁘게 살았네요 여행 갈 생각을 못하고 살았나 봅니다. 외국 아니여도 우리나라 맛집도 많고 볼 거리도 많은데 말이죠????? 지금도 여행가고 싶어요 ㅠㅠ 😭
친구들과 고스돕을 밤새면서 쳤는데 다시 돌아 간다면 반드시 돈을 따고야 말테야~~~ㅜㅜ
😁😆 푸핰
ㅋㅋㅋㅋㅋ 아나~~ 증말 감성파괴 유님 안자나요??ㅋㅋㅋㅋㅋ농담 입니다~~🤭 어르신 빨리~가 주무세요
장난치고 싶어요~~~ㅜㅜ 장난중독입니다... 아아앙~~~
호박마차님~~ 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 좋은 곳 많으니 한번 갔다 오셔요😊
장난치고싶어요😁 으아앙 비엔나 앜ㅋㅋㅋ👍
아~~~ 증말 저 소시지 반갑구나 소세지야🤣🤣~~ 저~~ 아침 일찍 일어나야 되는데ㅠㅠ 잠이 안 와요 어떡해요ㅠㅠ
네 네 크로버님 아니여도 생각중이에요 언제 갈지 모르지만요.... .
기억 나시나요? 2년전 여름? 장마 끝났는데도 계속 비가 내리고 주구장창 비가 내리던 그해 여름.... 맑은 하늘이 보고싶어 간절했던 그 당시 심정이 오랜만에 떠오르네요 비가 안오다 오니 반갑기도 하구요... 사람 마음이 그런가봐요 같이 있음 꼴뵈기 싫고 안보이면 그리워지고...
생각나요! 하늘이 왜이러나 계속 비가 미친듯이 그칠줄모르고 주구장창 계속 내리던 그때.. 빠짝맑은 하늘이 간절했던 날👍 마쟈마쟈 저는 좋았는데 해도해도너무 오래오드라구요 벌써 잊어버렸고 오늘은 그래도 반갑고 좋으네요 크
그 당시 승기천 깜놀해서 찍었어요 강이 되어 버렸지요ㅜㅜ 원망스런 비가 이렇게 반가울줄이야ㅋㅋ 그땐 틀리고 지금은 맞다?ㅋ
기억력들 좋으시네요 전 오늘 있었던 일도 잘 몰라요🤣🤩
기억하고 그런 추억?보다 이제 지구가 위험 해지는건가? 그런 공포가 있었어요ㅜㅜ 지구가 아파하고 있어요 환경을 보호 해야 합니다ㅜㅜ 무샤와요~~~
아~~~ 비 많이 왔네요
빗소리 정말좋네요 아파트에선 들을수없는 빗소리 빌라가 좋은점두잇구나🙈🙈😅😅😅😅
더 가까이, 더 크게 들리는 느낌 마쟈요 넘 좋아요 😍👍👍후
진짜 그래요^^😅😅😅😅
18층에 사는데 거실창 열어 놓고 있어요 조금 쌀쌀하네요
저는 7층살앗는데 안들렷어요 밖에무슨일이 벌어지는지 모름요 ㅋ
저도 주택살다보니 창문너머로 빗줄기가 이쁘게보이고 처마끝에서 떨어지는 빗물소리도 청아해요 ㅎㅎ
앜~~~~~😭😭😭👏👏👏👏👏
있지요 비. .......😊
세찬 장대비 소리가 듣고 싶은데.....쩝🤗
아 정말 비 오는 날 부침개를 부쳐 먹어 봤거든요~~ 정말 좋았어요~~
억수로 비오는날 전?과 부침개! 그리고 막걸리와 함께 벗삼아......쩝쩝대는 그날을....😆
비오는 날 부침개 좋지요 돼지고기 해물 들어간 김치전 먹고 싶다 칵~~~아 밤이여서 귀찮아 못하는게 좀 아쉽기는 해요
good luck 🤗
올여름도 길고 강한폭염일거라는 방송을 들었는데 겁나네요ㅡ지난여름 긴 장마로 옷들에 곰팡이 생겨서 한달간 손빨래하고 후유증으로 디스크와서 대찬병원 다녔던 악몽있네요
가끔 빗소리 들어요 수면음악으로
사진 잘찍으시네요~^^ 저도 빗소리 정말듣기 좋아하네요~
남편이잘알고있는보험직원한데 보험들었는데 직원이집에온다고해서오라고했어요 그분도차가있어서찾아오라했는데 남편은잘못찾아오니자기가태우고온다고했읍니다 요즘보험직원들 온라인으로계약하고그런데구지온다는것이이상하고 남편은데리고온다한것도이상함
주안6동·고민/사연·다른집 사람들 주차 못하게 위,아래로 차단기 설치 해놓고 밤에 퇴근하고 오니까 저희 빌라에 주차하는 이유가 뭘까요? 좌회전도 못하게 2중주차 해놓고요. 도대체 왜 그럴까요?
도화동·동네사건사고·나이가 40세 라 많아서 그런건 알지만 건강상 쉬다가 약 2년만에 일을 구하려하는데 스펙도없어서 우선 쿠팡을 하려고 신청했는데 하루 뽑아주고 안뽑아주네요ㅠㅠ
주안동·고민/사연·김치찌개 소주(바로 현결) 주문후 반찬 밥을 가져다 준다. 근데 개밥 주는 손 자세로 (순간 한국 국적 아니냐고 묻고 싶었음)밥 공기로 잡고준다. 담에 (몇번 다른 음식 먹어봄)올때는 이러지 말라고 한마디 미안 하다고 다시 준다는데 빈정 상해서 거절.. 순간 불안감 엄습..김치찌개는 재사용 특징이 있다.양이 푸짐 하다.국물색이 진하지 않다.. 고로 맛이 맹맹하다. 김치를 뒤져여 보면 각기 다른색의 김치들의 자태(역시)가 보인다. 5년만에 돌아왔지만 변할리 없을 식당들이고 혼자 밥을 먹는 손을 반길 식당도 많지 않을걸 알기에 찌개는 손도 안 돼고 밥은 물 말아서 가장자리는 손도 안돼고 반찬만으로 먹다거 도저히 안돼서 남은 소주 싸들고 집에 와서 과자랑 먹었네요..
십정동·맛집·고기 90%가 다 탓고 뚜껑 열자말자 탄내 바로 올라옵니다 최대한 먹을려다가 도저히 못 먹겟어서 그냥 버립니다 시키실때 주의하세요 돈을 떠나서 요리하다가 탈수있고 한데 이런걸 그냥 보내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주안1동·맛집·Wow ㅋㅋㅋㅋㅋㅋ
구월3동·동네사건사고·어디다니게용? 여자입니당
구월3동·생활/편의·36000원? 38000원? 사기친 사람이고, 저 말고도 여럿에 해먹었나 보네요. 사기 6년 나오기 쉽지 않을탠데, 속 시원합니다. P.S 신고 요령은 전에 제 글 참고바랍니다. 당근은 믿지마세요
주안동·일반·주안4동 퍼스트빌 1차에서 구조한 말티즈 여아는 오늘부로 임보기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는, 저희 앞으로 내장칩 등록 예정이며 추후 늦게라도 주인분이 나타날 경우 반환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주안4동·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