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당쇠의 끄적끄적~^^) ...

이미지

프로필

제주도푸른밤
제주도푸른밤
제주시 이호동
매너온도
39.0°C

( 마당쇠의 끄적끄적~^^)

저 ~마당쉐가 방송을 탓습니다.~^^
제주 엠비씨 *즐거운 오후두시*
라는 라디오방송에 나왔습니다요~^^
마당쉐의 음질이 어땠는지~ㅎㅎ

예고없는 쌩방에 주저리 주저리~~
궁시렁댄거는 아닐런지~ㅋㅋ
몇가지 질문에 호구조사도 당했(?)
습죠~

결론은 음악을 하면서 즐겁게
산다는거.. 꼭한번 스튜디오에
초청해서 노래듣고잡다는거
약속받고...
이 난리시국에 쌀 10kg 한포대
집으로 배송까지 해준다는거에
무한한 감사를 전하며 마무리 했습니다.

기분좋은 오후입니다요!~^^

∙ 조회 400

댓글 17
7

제주도푸른밤
걱빙구(탈퇴)

멋지십니다 강쥐들도 기엽네요

2
제주도푸른밤
호박
제주시 애월읍

📡🎶~추카드려요~.!!푸른바메~10kg~떡하~쏘~🎶.~🤭

5
제주도푸른밤
제주도푸른밤
제주시 이호동
작성자

떡하~쏘?
떡 하영 뽑앙 쏘세요?
날 한번잡죠 뭐~^

2
제주도푸른밤
호박
제주시 애월읍

꼬~옥~푸른바메~해야됩미당~!!😊

제주도푸른밤
제주도푸른밤
제주시 이호동
작성자

거긴 영업장이구요~^
제 놀이터에서 할랍니당~~^

2
제주도푸른밤
나비나방
제주시 일도2동
공감댓글

오~~예~추카추카여~👏👏
낭중에~싸인한장 부탁해여~마당쉐님~😁😁
기분좋은오후~잼나게 보내세요~😊😊

5
제주도푸른밤
제주도푸른밤
제주시 이호동
작성자

마당쉐의 싸인은
빗짜루로 한다는..
카더라통신!!~ㅎ

4
제주도푸른밤
마밀라피나타파이
제주시 노형동

오-축하드려요🎉🎉
라디오 이어 TV방송 가즈아~~🎊

4
제주도푸른밤
제주도푸른밤
제주시 이호동
작성자

중앙으로 진출을
하고싶은데 제주를 지키는것도 그닥
나쁘지는 않을듯하여..
객지생활 30년이믄..
흠~~

4
제주도푸른밤
번개번개
제주시 연동

배부르시것소 꿩 먹고 알 까지 드셨넹~~

2
제주도푸른밤
제주도푸른밤
제주시 이호동
작성자

꿩먹고 알 부화중이외다~ㅎ

4
제주도푸른밤
번개번개
제주시 연동

ㅋㅋㅋㅋ

1
제주도푸른밤
아지엄마
제주시 화북동

축하드려요~~

2
제주도푸른밤
제주도푸른밤
제주시 이호동
작성자

너~업~쭉!~^

3
제주도푸른밤
달빛
제주시 노형동

역쉬나~~
추카추카드려요.
축하떡 하면 불러주세요~~
ㅎㅎㅎㅎ

3
제주도푸른밤
제주도푸른밤
제주시 이호동
작성자

쌀 도착하면
날 잡고 가래떡파뤼
한번하자구요~^^

2
제주도푸른밤
달빛
제주시 노형동

오케바리요^^
내일 뜨건디 딸기좀 살려주세요~~

1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