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쫀쿠
소촌동에 두쫀쿠 미친 곳 찾음.. 진짜 개크고 개맛있던데 ..#두쫀쿠
선암동·맛집·나이가어떻게되는지몰라도 락토핏 이런 유산균제품써보시는게어떨까요? 수술은 좋은게아닙니다.
치질에 유산균이라뇨ㅋ
항문외과
수완지구 미래항 항문외과 잘해요 신한은행 국민은행 맞은편에 있어요
초기가 아니면 수술밖에 없어요 항문외과에서 하시는게 좋을듯요
유대항외과 추천합니다. 예전 광천터미널 옆에 있었는데 지금은 남구쪽으로 옮겼다고 알고 있어요. 알아보시고 가세요.
치질은 수술후 거의 재발된다고 하데요 저의 장모님 말씀 이고요 저의 상태를 말씀 드리면 항문이 가렵고 약간의 부기가 느껴지면 치질이 아니고 항문소양증 입니다 그런 상태로 대장항문과 찾아가니 수술 하자고 하데요 한여름이어서 겨울에 할려고 수술예정을 취소 하고 다른 병원에 갔드니 이런것은 수술 안한다고 약 일주일분하고 좌욕을 권유받고 왔습니다 의사의 차이 입니다 결론 수술하지 마시고 곰보배추 달려 물처럼 마시고 달인 물로 수시로 좌욕을 뜨겁게 하시고 항문을 건조하게 하시고 약 국에서 파는 치센을 복용 해 보십시요 피로하면 상태가 이루어 지니 술드시지 마시고 그냥 쉽게 생각하고 스트레스에서 벗어 나십시요 곰보 배추는 항암 항생 효과가 부작용 없이 월등한 우리 자연의 보물입니다 논두렁이나 밭두렁 가 약간 습한 곳을 찾아가시면 볼수 있을것입니다
소촌동에 두쫀쿠 미친 곳 찾음.. 진짜 개크고 개맛있던데 ..#두쫀쿠
선암동·맛집·요즘 당근에 많이들 선입금요구하고 입금을 해야 동호수 알려주시던데 아무리 그래도 먼저 물건 확인하고 돈보내는것이 맞지 않나요?? 저만 이렇게 생각하나요? 예약금까지는 그럴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선입금은 어떻게들 거래하시나요?
하남동·고민/사연·안녕하세요 신창 부영사랑으로 6,7차 신창부영2차 층간소음 어떤가요 지금 주거하는곳 층간소음때문에 미쳐 이사가려합니다..
신가동·주거/부동산·감동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뉴스에서 들었네요. 결혼한 사실을 잊은 치매노인이 요양병원에서 또다시 결혼신청 해서 요양원에서 결혼식을 치럿는데 평생을 같이 지냈던 아내를 까맣게 잊어버리고 사랑한다고 또다시 결혼 신청했다네요. 의사셈이 하시는말씀 신기하게도사랑은 치매를 이길수 있다는 결론이 났다네요. 이 남자분 또다시 결혼한 사실을 잊는다고 해도 계속 부인께 두번 세번 청혼할것같네요. 결혼은 인연 인가봐요. ㅋㅋㅋ 여러분~~ 사랑해야 할때 서로 사랑하며 살아봅시다요. 날짜가 벌써 2월 이네요. 걷잡을수 없는 시간은 쏜살같이 후딱 지나가고있네요. 아쉬움 뒤로하고 2월도 건강 챙기면서 잘들 지내봅시다요.
신가동·고민/사연·안녕하세요. 제가 중고나라에서 물건을 판매했는데 어떤 분이 제 물건을 사고 싶다고 연락이 왔거든요. 근데 이분이 "판매자님혹시 구글 향과마켓에 상품올려주실수있으신가요?제가 안에 혜택금이 남아있는데 오늘 사용마감일이라 여기로결제해드릴게용!! 구글링에서 향과이라구 검색하시면 나오세요.물건올리시구 상품코드번호보내주시면 빠르게구매결제해놓을게요~!입금받으시구택배보내주심되세요~성의껏3만원올려서구매할게요 이렇게 답장오고 일단 제 물건 저 사이트에 올려서 이 분이 구매를 하셨는데 제가 출금계좌를 잘못입력해서 돈을 못받았거든요. (근데 제대로 입력했는데..?) 그래서 상담원한테 연락했더니 아래 사진대로 답장이 왔어요. 이거 사기 인가요?? 근데 제가 판매자라서 물건은 보내지 않았어요. 그리고 대표자랑사업자번호.마켓주소랑은다잇더라고요 근데 네이버에치면안나오더라고요
우산동·고민/사연·얼마전 뜻하지않게 동창회를가게됬어요 살다보니 먹고 사는게 바빠 경조사만 간신히 챙기면 살다가 용기내어 동창회를 나갔지요 처음엔 좀 뻘쭘했지만 어릴때 친구들이라 금방 익숙해지면서 얘기도하면 재밌는 시간을보냈어요 근데 친구들중 다들 먹고사는게 바쁘니까 자기가하는 일 뭐 보험이나등등 동창회에서 영업하는친구가있더라구요 처음엔 거부하다 음주상태에서 본의아니게 가입이라는걸 하게됬네요 내의지가아니라 그냥 잠깐 체험비슷하게하면 된다기에 했었던것깉아요 다음날 다시생각해보니 도저히 안되서 못하겠다고 말을했는데 아시죠 이말저말로 관두지못하게하고 말발로 안 관두게하는거 뭐있잖아요 어이가없더라구요 분명 안하겠는 의사를몇번이고 밝헜는데 무시하고 자꾸 자기말만듣고해보라둥 이게 좋다는둥 자기말만하더니 자기상사를 만나보래요 자기는 신입이라 체험 프로그램일정상 자기 웃상사를 만나야된다나 거참 드럽게 말안듣는건지 나를 만만하고 무시해 내말을 무시하는건지 지금도 자꾸 약속잡자고 끈질기게 연락하는데 연락차단하면 좋겠지만 가입 해지를 해야되는터라 어떻게해야될지 친구통해가입된거라 친구가해지해야되서 미치겠어요 이일을 해결하는 방법이있을까요
우산동·일반·3,500원 사실분들은 달리시오.. 위치는 하남공단 거기임
월곡동·일반·어떻게해야될까요...
신가동·생활/편의·정말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무엇을 살지 확실히 정하지도않고 전화통화를 유도하고 (본인 전화번호를 알려주면서 통화하자고 함 나는 당근톡으로 거래하는게 좋다고 했고 더이상 대꾸 안함 그러니까 본인이 티팟 다 사겠다고 톡보냄 ) 다음날 다시 또 만날 수 있냐고 당근톡을 보내는 할머니가 있으신데..... 본인은 할머니고 당근이 처음인데 잘몰라서 그런다며... 전에도 겨우 구입했다고.... 나한텐 당근 처음이랬으면서 ㅡㅡ..... 정확히 어떤 것에 대한 구매의사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본인이 할머니라서 잘몰라서 그런다고 통화하자, 만나자하면 잘알지도 못하는 분을 나가서 만나드려야하는건가요? 제가 의심병이 많은건지 노인에 대한 공경심이 없는건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그렇잖아도 세상이 험해서 무서워죽겠는데 당근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너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신가동·고민/사연·안녕하세요. 제가 중고나라에서 물건을 판매했는데 어떤 분이 제 물건을 사고 싶다고 연락이 왔거든요. 근데 이분이 "판매자님혹시 구글 향과마켓에 상품올려주실수있으신가요?제가 안에 혜택금이 남아있는데 오늘 사용마감일이라 여기로결제해드릴게용!! 구글링에서 향과마켓이라구 검색하시면 되세요 성의껏3만원더올려서구매할게요 이렇게 답장오고 일단 제 물건 저 사이트에 올려서 이 분이 구매를 하셨는데 제가 출금계좌를 잘못입력해서 돈을 못받았거든요. (근데 제대로 입력했는데..?) 그래서 상담원한테 연락했더니 아래 사진대로 답장이 왔어요. 이거 사기 인가요?? 근데 제가 판매자라서 물건은 보내지 않았어요.
우산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