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말짱했는데 오늘 오후 ...

프로필

Jay
Jay
제주시 노형동
매너온도
38.4°C
저희집 냥이가 오늘 좀 이상해요..

어제까지 말짱했는데 오늘 오후 부터 자채기를 3-4번 연달아 한두시간 간격으로 계속 해요..
저녁때까지 계속 그러다가 조금 전엔 강아지 소리 처럼 캑캑 기침을 해요..
하루종일 힘도 없고..원래 츄르 먹을 시간되면 자기가 먼저 와서 냥냥 거리면서 울어 데는데..오늘은 징징거리지도 않고 계속 누어만 있어요..
엄청 말이 많은 수다냥인데..오늘 하루종일 낭냥 소리도 안내고 잠만 자다 가끔씩 재채기 하네요..
집에만 있었고 외출냥이는 아니에요~
내일 아침 일찍 병원 데리고 가려고 하는데 걱정 되서 잠이 안오네요…혹시 이런 증상 왜그런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 조회 380

댓글 2

Jay
kkk
제주시 아라동

혹시...집사님..최근에 오미크론 걸리셨을까요...? 저희집 냥이..집사 식구들이 차례로 오미크론 돌아가며 걸릴 때, 비슷한 증상 보였던 것 같아요. 저도 오미크론으로 며칠 고생할 때라 냥이 상태를 첨에 인식 못하다가 재채기, 켁켁 구토 증상, 식욕 없고, 온종일 잠만 자고 힘없이 2~3일 지났으려나.. 나중에는 보통때의 낭랑한 "미야~~오~~~옹"이 아니라 완전 허스키 쉰 목소리로 짧고 힘없는 '먀' 를 하더라구요..그제서야 울냥이님도 집사한테서 오미크론 걸렸던 거였나 생각이 들어 인터넷 찾아보니 강아지, 고양이들은 별다른 조치 없이도 잘 지나간다하더라구요...며칠 목 파~악 쉰 상태로 있다가 다시 평소대로 괜찮아졌어요. 저희 냥이는 그랬는데요..혹 오미크론 아닌 다른 이유에서일 수도 있으니...이상 증상이 계속되면 아무래도 수의사샘께 보이시는 것이 안전하겠죠. 모쪼록 별탈 없으시기를요^^

2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