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벚꽃 폈나요??
삼전동·일반·아직도 일본어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일본인 라온입니다😊 잠실에서 1:1일본어 과외 하고 있습니다!왕초보부터 일본어 고급대화수업까지 하고 있으니 시간이 괜찮으시면 제 비즈프로필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문의드립니다 채팅주세요!
일본어회화 강사입니다. 초중고급 회화 문법, 개인렛슨, 그룹렛슨 하고 있습니다. 아직, 선생님 찾고 계신다면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석촌주변에서 하시나요?
네에, 석촌동 주변입니다~
벚꽃 폈나요??
삼전동·일반·걍 필요한 만큼씩만 사면 되지 뭐 얼마나 사재기를 한다고 ㅠㅠ
삼전동·생활/편의·잠실 몇십분째 사이렌소리가 계속 나는데요 별일 아니길
잠실6동·동네사건사고·제 물품을 당근에서 더 비싸게 재당근하는거 같은데
송파동·일반·이제 겨울도 다 갔겠다, 상가 지하에 새로 문 연 프랜차이즈 세탁소가 있길래 첫 방문이니 한개만 맡겨보자 하고 흰 롱패딩을 맡겼어요. 요즘 여기저기 매장이 많이 보이고 생기는 곳이더라고요. 그런데 결과물이 이렇게 돌아왔다고 하면 믿어지세요? 접수받으실 때는 모자털이 여우털이라 추가금이 든다 하며 소재까지 잘 확인하셔놓고, 정작 흰패딩을 색깔있는 옷과 함께 빤 건지 어쩐건지 얼룩덜룩한 이염이 여기저기.. 최초에 이염이 됐을 때 먼저 사고가 발생했다고 고지라도 해줬으면 괘씸하지나 않지, 옷 맡기고 9일째가 되던날 기다리다 지쳐 왜 옷이 약속날짜가 한참 지나도 감감무소식이냐 했더니.. 10일째 되던날 본사에서 받은 옷에 문제가 있다며 연락이 오더라고요. 구입당시 영수증이 있어야 보상 접수가 된다길래 하루종일 오래된 카드내역이며 문자기록이며 열심히 찾아내어 보내줬더니, 돌아온 말은 옷값의 20%만 보상해주겠다.... 알아보니 구입증빙이 어려우면 세탁비의 20배를 보상해준다더라고요??... 저 뭐하러 열심히 구매내역 찾아서 보내준 건가요? 전 그저 내 옷의 가격에 대해 객관적 증빙을 해준 것 뿐인데, 돌아오는건 최저 보상비율이라니.. 받아들일 수 없다, 세탁 과정의 명백한 중대 하자이고 열흘 가까이 사고를 숨긴 채 제가 먼저 연락하기 전까지 입 싹 닫고 있었던 점에 대해 항의했죠. 그랬더니 돌아온 대답이 더 가관이에요. 규정이라 어쩔 수 없다.. 세탁비 낼 때는 여우털이니 뭐니 꼼꼼하게 추가금까지 다 받아 가더니, 사고 나니까 나 몰라라 하는 이중적인 태도... 진짜 저처럼 피해 보는 분들 더는 없었으면 좋겠어요. 영수증까지 정직하게 다 찾아준 제가 바보가 된 기분이라 너무 속상해서 결국 오늘 소비자원에 정식으로 피해구제 접수 마쳤습니다. 패딩은 관리 잘하면 몇 년이고 새 옷처럼 입을 수 있는 건데, 남의 귀한 옷 망쳐놓고 '수명 다했으니 20%만 가져가라'는 논리가 상식적으로 맞는 건가요? 새로 생긴 곳이라 믿고 맡겨봤는데, 누가 여기 이용하겠다고 하면 두팔 벌려 막고 싶은 심정이에요.. #세탁사고 #세탁소 #세탁소추천 #세탁소비추천 #잠실세탁소 #잠실나루세탁소
잠실4동·생활/편의·휴대폰 팔려고 올려놨는데 온도 낮은 사람이 연락와서 확인해보니 거래 약속 불이행으로 제제먹었더라구요. 후기보니까 외국인이라고 하길래 뭐지 했는데 갑자기 약속도 안잡고 왔다길래 이상하네 다음에 약속잡 고 만나자고 했고 느낌 쌔해서 추가 답장은 안했습니다.. 그 이후에 다른 사람에게 연락이 왔는데 그 전에 대화했단 사람이랑 멘트가 똑같아요...; 동네 인증은 다른거 같은데..흠
송파1동·일반·장미아파트 불났네요 인명피해없기를바랍니다. 얼마전 5단지도 불났는데 오래된아파트 빨리재건축 들어가기를...
잠실본동·동네사건사고·쓰봉찾아 5군데 돌았는데 이정도인줄 몰랐어요....
송파동·생활/편의·이럴땐 어떻게 해야 되나요.. 정말 책임없이 대충일하는 중개사 때문에 집주인과 세입자인 저만 갈등을 겪고 있습니다. 부동산 계약을 할때 공고된 금액으로 하지 않고 갑자기 집주인이 5%올려도 되지 않나요.하고 부동산하고 이야기하더니 올리길래 금액이 크지않아 그냥 넘어갔었습니다. 그런데 관리비에 대한 일체 언급이 없다가 계약서에 슬쩍 끼워넣고, 계약당시도 확인시켜주지 않고 이사후에야 관리비를 알려주셨는데요.. 계약서에 전체 금액에 관리비 별도라는 언급은 없는데 이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석촌동·주거/부동산·답하면 1초도 안되어 읽고 답하시던 분이 읽고도 8분이나 지나서 저런 답변하길래 저도 못 참고 보내버렸네요...😅 애들 키우는데~ 이런 얘기하면서 구걸하지 말라는 글들 종종 봤었는데 이런 분들 덕에 다들 데여서 그랬나봅니다😮💨 제발 기본적인 매너는 지킵시다ㅠㅠ
송파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