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 사용자
안녕하세요~^^
제가 2003년도에 서울 강남 신사동에서 알바하면서 20년도 훨씬 지났네요~^~^ 분식생각날때 자주가서 저가게 주 메인메뉴가 마리 스페셜 김밥 이여서 일주일에 4~5번은 포장이랑 집이랑 가까워서 자주가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분식계의 저 가게가 그당시 최고였죠 ㅎ 단골까지는 아니였는데 그때 그맛이 잊을수가 없네요~^^ 벌 써 생긴지가 20년이 다되어가네요 19년째 가게 없어지진 않았군요~♡^^♡ 혹시 울산에도 스쿨푸드 있나요??? 저기가 가격대비 양은적게 주는듯 하네요 ㅎ 재료는 정말 하나하나 좋더라구요~^^ 저도 알바를 스쿨푸드에서 주방에서 잠시나마 했었네요 ㅋㅋㅋ 어렷을적 알바기억이 ㅎㅎㅎ 너무 오래되서 가물가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