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매너 당근러들 선 넘은듯요
거래 당일 도착 직전 탈퇴. 그것도 판매자가 배달해주는 중에요. 당근하다보면 인간에 대한 환멸. 마주치지 말아야 할, 안마주쳐도 될 사람들을 당근 하다 마주치게 됩니다. 비겁하고 나약하고 미약한 인간들 득시글 당근 당근에 정떨어짐.
자양제3동·일반·홈플러스 윗층에있는곳 괜찮아요 ㅎ
거래 당일 도착 직전 탈퇴. 그것도 판매자가 배달해주는 중에요. 당근하다보면 인간에 대한 환멸. 마주치지 말아야 할, 안마주쳐도 될 사람들을 당근 하다 마주치게 됩니다. 비겁하고 나약하고 미약한 인간들 득시글 당근 당근에 정떨어짐.
자양제3동·일반·지난주에. 쎄일이시작돼어 테크노 롯데마트 후다닥~~~ LA이양념갈비 50프로 쎄일~ 뭐 자주사먹은적도 키로당 양이얼마인줄도. 모르겠고 일단 50프로 쎄일이라하니까.. 아니나 달라 고기근처 알짱거리다. 갈비50프로쎄일이라고 말걸어 안내까지받고.. 이거. 사러왔으니. 음~~~~5키로? 정도? 일단 그정도주세요! (50프로쎄일이라잖아) 얼마정도. 할까요?' 음..달아봐야 알꺼같습니다. .... 두묶음으로. 먹기편하게. 쌓아주겠다고 했다 . 뭐 50프로 쎄일이니까..얼마나 하겄어! 일단 받고 카트움직여가며. 근데 얼마야? ? ? 이게 50프로 쎄일가격이. 맞낭?
구의제1동·생활/편의·30만원인거 할인한다고 사지마세요 ㅋㅋ 개 악질인사람들..
자양제1동·일반·나눔 물건 10분 뒤 가지러 온다길래 주소 보내고나니 대화상대 차단됐다고 떠요 일부러 차단한건가요? 모르겠어서 올려봅니다;;;
중곡제1동·일반·제가 오사카 숙소에 시계를 두고와서ㅠㅠ 혹시 오사카 가시는 분 계실까요?? 난바 쪽 숙소입니다.. 사례 하겠습니다🥹
화양동·일반·집주인들은 보증금 받아서 다 어디다 쓰는지 이사 당일 마음의 여유도, 시간적 여유도 없게 참.. 집주인/본인 여유돈 1도 없이 새임차인 보증금 받아서 구임차인 보증금 줘서 내보내고 하루만에 이사가고 이사오는 경우가 다반사 도배, 장판, 청소 할 시간도 없고.. 에효 집주인/본인 돈으로 최소한 하루 전에는 구세입자 내보내고 집수리해서 새세입자 들여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전 당사 자는 아니지만 제3자의 입장으로 우리집주인/임대인 마인드가 참 별로다 생각 함 (현, 주택/집주인 상태로 쭉 살다가 재개발로 3~4년 다가구세입자 상태임 위아래 이웃들 이삿날마다 시끌시끌.. 위 내용이 다툼의 원인 집주인은 다가구주인, 건물도 있음, 현금제로 상태)
구의동·주거/부동산·이전한거나 리모델링 한다는 현수막을 본거 같은데 인터넷에 아직도 가게 정보가 업ㅈ는데 혹시 알고 계시는분 있을까요
자양제3동·맛집·꽉꽉 채운 4년을 보낸 광진구 화양동과 아차산역에서 멀리떠나왔어요. 구의2동 아차산역이 처음에도 마음에 차악 감겼는데 떠나고보니 더더욱 그립네요. 실제로 좋은일도 많지만 그냥이유도 없이 마음에 드는것들이 더 많았어요 살던집에 이사오신 분도 누리고 성장해서 더 좋은곳으로 가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미처 인사 나누지 못한 구의동사람들과 풍경들에게 인사를 전해요. 퇴근길의 워커힐입구 짧은 드라이브로 지친 나를 위로해준 나의 벗 제일 고마워 !! 연구실에서 나눠먹던 도시락의 온기 아차산 터널 공원길의슬로조깅 5호선 반반 에스켤레이터 성원식당 워커힐여성의원 다이소 파리바게트 정성마트 발자국이 제일많이 찍힌듯 해요. 마지막 반년은 슬픔으로 보냈지만 그만큼 더 웃을수 있을것같아요. 행복하게 잘살살아보겠습니다. 고맙다. 아차산 나무와 숲, 돌맹이들 모두모두 잘 지내!!
구의제2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