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어치가 있는지 궁금해서요?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40년 전에는 값어치가 좋은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급은 값어치가 거의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정리하다 나와서 궁금했어요~ 감사합니다 ^^
황학동풍물시장가면 옛날 화폐나 우표 매입하던데요. 얼만지는 모릅니다
시간내 한번 가봐야겠네요~ 버리자니 그렇고 우표로 쓰자니 편지봉투는 도배수준이 될듯요^^
신기함
우표파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