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도를 믿습니까 라는 질문을...

프로필

선호
선호
관악구 남현동
매너온도
37.9°C
매직 더 개더링이라고 아십니까?

마치 도를 믿습니까 라는 질문을 하는 사이비신도 처럼 보일수 있는데, 맞습니다.

미국의 수학자, 리차드 가필드님께서 대학원시절 동료들과 함께 색다른 카드게임을 즐기던 경험을 토대로, 세계 최초로 TCG라는 게임의 장르를 개척하시며 세상에 출현한 1993년의 어느날, 저는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습니다만.. (크흠)

보시다시피 이 게임을 처음 보시는 분들은
'저딴게 뭐라고 쓸데없는 말을 이렇게 장황하게 하지?'
라며 반문하실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웃음) 꽤나 즐겁다구요? 이거.

요즘 마블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대해서 아주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더군요. 세계관의 핵심은 멀티버스라죠?
하하, 그 멀티버스는 이미.. 1993년 12월, 천일야화를 테마로 삼아 매직 더 게더링 최초의 확장팩이 출시되면서 시작되었죠. (코쓱)

이글을 작성한 계기는 사실 이 게임을 홍보하는 목적보다는, 자랑에 가깝습니다^^.;; 흥흥~ 자랑을 해도 될만큼 대단하거든요~

매직의 단점은 좀만 성능이 좋다 싶으면 가격이 천차만별이거든요. 그것을 타파하기 위해 출시한 온라인 게임이 바로 이것.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영어권 커뮤니티에서는 이니셜로 줄여서 "MTGA", "MTG ARENA" 정도로 부릅니다.

이게임의 특징은 오프라인 매직에서 백만원단위를 넘어가는, 상기된 두번째 사진의 파란색 카드처럼, X같은 카드들을 무려 뽑기로 얻을수 있는 장점이 있죠.
그리고 오프라인 매직샵에서 제공하는 쿠폰이 있죠.

하지만 무엇보다도 재밌는건, 글로벌이랄까나?
열등민족 쪽바리들을 카드한장으로 떡쳐바르는 경험, 사이쿄~

오랫만에 승리를 한 기념으로 이몸께서 특별히 장문의 글을 써주었으니, 감사하도록 하세요.

(추신. 돈으로 떡쳐발라서 현실에선 구경도 못하는 카드들로 나를 감히 떡바르려 하다니, 이거이거.. 너무한거 아니냐고~ )

∙ 조회 297

댓글 6
5

선호
smp280
서초구 방배4동

멋지네요

선호
카야
양천구 목1동

개웃기네

선호
무한외근곰
동작구 사당제4동

1995년에 라볼 6~9달러 시세일때 시작했네요 ㅋㅋ 물덱 빛덱 가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전에만 해도 TRPG TCG 홍대 합정 등에서 가끔 했었습니다.

선호
졸리고피곤한뚠뚠이
서초구 방배4동

tcg 어려워요~~

선호
지하이야기
금천구 독산동

TCG 카드겜에 취한 평범한 듀얼리스트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