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에 혼자 사는 40대 남자가...

프로필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매너온도
36.8°C

옆집에 혼자 사는 40대 남자가 작년6~8월 사이 저희 다섯살 딸아이 말도 없이 뎃고 가서는 한시간 가량 해수욕장가서 수영하고 온거에요 이거 당시엔 엄청 분하지만 좋게 해결하려고 그냥 넘어갔지만 지금이라도 신고 가능한거죠? 저희 딸아이는 물속에 들어가는걸 너무 싫어하는데 놀아도 해변에서만 노는데 옷다젖고 옆집 아저씨 품에 안겨왔었어요 ㅜ 지금도 트라우마로 남아있어요.

∙ 조회 1431

댓글 40
4

목련
제주애
제주시 이호동

큰일날일이네요~~다음부터 그러지못하게 따끔하게 뭐라하세요.그냥 놔둘일은 아닌거같아요.따님에게도 잘말하시구요

2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마당에서 두살터울 오빠랑 노는거 집안에 있던 저에게 말없이 뎃고 간거에요. 당시 한시간 가량 찾는다고 애먹었어요ㅠㅠ

1
목련
새싹처럼
제주시 일도2동

이건 아니죠

2
목련
다크엔젤
제주시 화북동

그때 바로 신고하셨어야죠 ㅠㅠ

2
목련
따란
제주시 애월읍

수영했다는 증거는 있나요? 딸아이는 괜찮은거 맞나요?
이웃끼리 의가 상할수는 있지만 한번 넘기면 계속 데리고 다니고 그러다 사고날수도 있을거 같아요
아마 조카같고 이쁘니까 같이 놀래? 하고 그랬겠지만...
그러다가 사고나면 어떻게하나요ㅠㅜㅜ
신고해도 완만한 합의하라고 하고 말수도 있지만 경고는 될수 있어서 해보셔도 괜찮을거같아요

2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제가 어릴적 친척아저씨한테 비슷한 사고 경험이 있어서 자꾸 매칭되고 힘들더라구요

1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옷이 서로가 다젖어 있었고 그아저씨 품에 안겨있었어요.그리고 그때 해변에서 저희 아이들하고 놀았던사진 최근에 저희 여동생에게도 보여주기도 하고요

1
목련
마야
제주시 화북동

에~고~~~

목련
마야
제주시 화북동

여동생보고 조심하라고 해주세요

목련
양쌩5(탈퇴)

부모 허락없이. 마음데로 데려가면. 미성년자 납치인거죠
특히. 딸 이라면. ..
문제가 심각한거구요
지금 이라도 신고 가능 하구요..근데
따님이. 또. 그때 일
떠올려야 한다는게..ㅠ
암튼. 그 앞집분
정신이 없는 .분이네요...

3
목련
양쌩5(탈퇴)

엄청난. 범죄 행위인데 ...
모르시거나 ...
야박 하다 할수 있으나. 동네 사람이니까.?
저 정도면. 정도를
넘어선듯. 보입니다..
범죄행위. 라는걸
인식. 시켜야 할듯 보입니다..

2
목련
마야
제주시 화북동

이건 상식에 어긋난 일입니다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신고하세요 한번 스리슬쩍 넘어가면 두번이 되고 세번이 됩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용기를 내시기 바랍니다 남의 아이가 아닌 내아이 일입니다

2
목련
양쌩5(탈퇴)

본인이. 인지 했든. 안했든...
단순히. 동네사람.?
아닌건. 아닌거죠..
사고는. 거의 90프로가. 지인에게서..사고 나는데..
제가. 넘. 오바 할수도 있지만.. 부모가 애. 향방을 모르고 찾아 다닐정도면 ...ㅠ

2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늘 제멋대로인 사람인걸 나가고나서야 깨달았어요. 그때 아 속았구나. 왜신고 못했지 하며 후회중요.그 당시 집세를 확 올린지 몇달 안된상황이라 저한테 안좋은 감정있는걸 몰랐어요. 근데 항상 가슴엔 칼을 숨기며 웃는모습을 제게 보여 그 날도 설마하고 넘어갔는데 나갈때되서야 집세 올린거 뱉어내라고 법적대응 하겠다 그래서 올린거 돌려주고 겨우 보냈는데 그 빈집은 온통페인트 셀프로 다칠해놔서 돈없어서 수리도 지금 못하는 상황이고 작년 저희 딸일이 자꾸 떠오르는거에요. 이삿짐도 한밤중 실고 나갔는데 나갈땐 외부 화단조명등 깼는데 깨도 사과도 안하고 머라 하니 깨진등 꽃나무 안에 숨기고 옆에 다른등 대가리 뻐서 꽂아논거에요.. 기둥은 어디다 버리고. 나중엔 보증금에서 까라그러고.ㅜ 한마디로 진실하지 못한 사람이었어요.

2
목련
양쌩5(탈퇴)

그런 저런 문제로. 감정이. 상하셨구나..
그래서. 지났던 일들이. 새롭게 의심들기도 하신듯..
같은 집이신듯. 집세 내신다 하니...
아무리 그래도. .. 설사 친척 이래도 부모 허락을 받아야 하는게 맞는거죠..
엄연한. 범죄행위 인듯. 보입니다..

2
목련
제주애
제주시 이호동

지금도 옆집에살고있음 엄청 스트레스겠어요~~요즘 어떤세상인데 남의집딸을 함부로 데꼬갔을까요?옆집남자분 문제가있어보이네요.

2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담에도 귀가 있다고 제가 도둑을 제집에 들여놓은 격이었어요. 항상 젠틀한척하며 가면낀 모습을 제게 보여왔거든요. 이것저것 본인한테 득될만한 질문같은것도 저 챙겨주는척 하며 많이 물어봤어요

1
목련
새싹처럼
제주시 일도2동

아무리 그래도 부모한테 말 안하고 데려간게 생각자체가 이상하네요ㆍ찾잖아요 부모가 ㆍ놀라고 ㆍ상식이 없네요ㆍ

2
목련
흰둥이
제주시 연동

성추행 가능성있어요
왜 그때 신고안하셨나요!...
바로 신고하셔야지요ㅠㅠ

1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설마설마하며 넘어갔는데 그때일이 뇌리에 박혔어요. 나갈때 되서야 옆집사람 성격 파악했거든요.

1
목련
흰둥이
제주시 연동

자식은 .., 님이 지켜주셔야해요.,, 설마 설마가;;;;
아이고....

1
목련
마야
제주시 화북동

엄마가 강해지셔야 합니다 시간이 흐른만큼 엄마 탓하는 사람도 있겠지요 하지만 당해보지않으면 모를겁니다 힘내시고 아이의 트라우마를 덜~겪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목련
소망
제주시 애월읍

바로그때신고하셨어야 맞는거에요 딸아이가상처 많의받고협박받아서 말못하는게있을꺼에요상담바다보시기바랍
니다

3
목련
마야
제주시 화북동

맞아요~엄마한테 말하지마~엄마한테 말하면 너~엄마한테 혼난다~이런말들요 찌질이 같은 인간들이 쓰는 말이죠

1
목련
딱똘맘
제주시 연동

나중에더큰일이 생길지도 몰라요
잘 생각하셔서 하셨으면해요
이사보냇으면 그걸로
다행이라생각했으면해요
신고하면 역으로 무슨짓을할지모르잖아요ㆍ애기행동 잘살펴보시고 이상하다
생각하시면 상담받아보세요
아이가더 걱정이네요

2
목련
kk
제주시 구좌읍

이제와서 신고한다구요?
의심은 들지만
잘못해서 역으로 고소당할수도 있어요
그런건 그당시에 바로 했어야 된다는 생각이드네요

2
목련
번개번개
제주시 연동

지금은 늦은듯 하네요 분하고 불안 하시겠지만 그런것보다 지금은 아이와 엄마의 상처를 치료 하는게 더 중요 할듯 합니다 너무 많이 불안 하시면 병원 방문도 고려 하셔야 할듯 하고요 암튼 엄마와 아가 모두 건강해지길 빕니다

2
목련
딱똘맘
제주시 연동

신고해서 법정에 선다해도 아이한테 고문이에요 묻고 또묻고 경찰이물어보구 변호사 판사
물어보는거 답하는것도 아이에게 너무도 가혹한짓이에요

2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당시에 저도 이런것 때문에도 신고못하고 혼자 분삼키고 넘어간거였어요ㅜ

1
목련
딱똘맘
제주시 연동

답답하구 속상한마음
충분이알겠지만
아이 입장에서 충분이 생각하셔서 했으면해요

1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어릴때 저를 친척아저씨가 깊은 바다속으로 뎃고가 성추행 당했던게 자꾸 매칭되서요. 지금도 생각나면 가끔 돌로 쳐죽이고 싶은 충동 간신히 억누르고 있어요. 이건 삼십년 이상 지난 일이지만 저희 딸사건은 작년 일이잖아요 1년 안됬어요. 더 후회하기전에 지금이라도 신고하려구요.

1
목련
딱똘맘
제주시 연동

진짜 아기한테 성추행했으면 그건 마땅히 신고해서 해야겠지요
그질문을 대답하는 아이는 너무 힘들어합니다ㆍ똑같은말 너무 많이물어봐요
아는지인이 많이도 울었어요
상처입은아이에게 되새겨서 묻고또뭍고
나중에는 후회하시더라구요

1
목련
새싹처럼
제주시 일도2동

잊는게 좋다고 생각해요ㆍ애는 부모가 챙겨주고 지켜주고 따라다니며 보호해주고 하셔야 될듯요ㆍ앞으로 잘 보호해주시면 좋겠어요

3
목련
아르파넷
제주시 한림읍

그때 신고하셨어야 했는데..정말 믿기 힘든 일을 당하셨네요. 아기나 가족들이 마음고생 하실거 같아요. 해결할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1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그당시 저희 딸아이 그아저씨가 안고 들어오는데 서로 몸이 다젖은채로 ㅠ 당시충격 컷지만 많이 참았어요. 뎃고간 이유도 들어보지도 못했고 최근에 다시 아이 잃어버려 정신줄 또 놓은적이 있는데 경찰입회하에 그집부터 수색하게 되더라고요 애뎃고 사라진 작년 일 떠올라서요. 그 옆집사람 왜 내집 뒤지냐 그러니 작년에도 이런일 있어서 그런다 그러니 아무말 못하더라구요. 그질문에만 회피하는게 확연히 느껴졌어요.

목련
양쌩5(탈퇴)

제생각은. 여러문제로. 신고 안하드라도. 그사람에게. 이런 사실 있냐.. 이런 문제가. 큰일 날수 있고. 그게 범죄 행위라는걸 인지 시킬 필요가 있는듯. 합니다.. 그분. 행동에 따라. 신고 하고. 나중에 취하.? 안되는 친고죄 이지만 .. 후에. 진술 거부하면 되니
그사람에게 경고성으로. 행동 취하는게. 맞는듯. 보여요
절대. 그냥 있을 문제는. 아닌듯. 보입니다...

2
목련
목련
제주시 삼양동
작성자

사실은 애들 제가 혼자키워요. 그런 제 약점들을 은근 이용하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늘제멋대로 였고 최근에 전기료마저 천정부지로 나와 따져드니 오히려 잡아먹을듯 달려들더라구요 전기계랑기 따로설치하라며. 사무실마저 허락없이 집으로 옮겨 재태근무해서 그랬던거에요. 컴퓨터부품조립해서 파는 사람인데 경찰이랑 집수색하다 옮긴거 알았어요.

1
목련
자나깨나꼰대조심
제주시 이도1동

선생님 이거 신고하세요
길가에 cctv 많잖아요
1년 지나면
삭제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삭제 여부부터 확인하시고
일단 cctv 관리 하는 곳 찾아가서
귀찮더라도
해수욕장 주변 길가 동네 cctv 전부 확인 하시고
데리고 가는 모습 찍히면
무조건 신고하세요
납치죄는 적용됩니다

다 큰 청춘 남여 둘이 술마시고 여자 술 취해서
남자가 본인 집으로 데려갔고 본인은 거실에서 자고
여자눈 본인 방 침대에서 재웠는데
며칠 뒤 남자가 강간죄로 고소당했는데
이전 문자기록 등등 확인하고 강간죄는 취하되고
납치죄 인정되어서 벌금 200만원 판례도 있어요

1
목련
에이미
제주시 애월읍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5살짜리 여자애를 부모 동의도 없이 그것도 집 마당에서 버젓이 데리고 가나요~ 정말 이상한 사람이네요. 근데 냉정하게 생각하셔야 할 게 그 사람이 딸 아이에게 이상한 짓을 했느냐 안했느냐 입니다 정황은 의심스럽지만 나쁜짓을 안하고 물놀이만 했다면 천만다행아니겠어요 근데 나쁜짓을 했다면 1년이 지난 지금 그걸 입증할 수 있어야합니다 결국 입증 못하면 목련님이나 아이만 상처가 더 될수도 있어요..

4
목련
양쌩5(탈퇴)

추행 했냐. 안했냐는. 부차 문제인듯. 합니다..
부모 동의 없이. 미성년자. 데리고 가면. 납치. 맞는듯...
다섯살. 짜리를 그것도. 집 마당에서..
그후 일은. 정황상
그분이. 딴 마음. 행동이 없다하드라도
입증할 책임은. 그분에게 있습니다..
다만. 따님에게. 또. 그 일을. 상기 시키는게. 힘들어서
참울순 있어도
그대로. 지나가기는
힘든 문제인듯. 합니다...
시간. 지나서. ..혹. 역고소 할까봐서..
아닙니다. 이미. 부모 동의 없이.데려갔다는. 사실 하나 라도 형사 책임 면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또 나타난 사실 중에. 그분집 부터. 뒤졌고. 그분도 인지 했다는건. 그당시. 그때일을. 말했다는. 증거. 이기도 합니다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