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하지 않게 혼술하고 있어요🤭🤭...

이미지

프로필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매너온도
62.0°C

뜻하지 않게 혼술하고 있어요🤭🤭

버스타고 가다가 잘못 내렸는데... 여긴 어디??

전 길치가 분명합니다~~!🤣🤣
(지도 봐도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음;;;ㅋㅋㅋㅋ)

퇴근전부터 기운이 빠지더니 쓰러질것 같은...

지나가는데 음식점들이 다 맛나보여요~

어제도 전기구이 통닭 먹었는데 또 치킨😁😁

또 먹어도 맛은 있네요*^_______^*

맛저하세요~~♡

∙ 조회 588

댓글 59
5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넴^^ 감사해요~~ 집갈땐 택시 타야죠🤣 맛저하세요^~^

3
꽃쏭히
불혹콜리
부평구 부평4동

맞은편에 앉고싶네요~
시원한 생맥이 땡기는 저녁입니다.

3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집에 포장해서 가려다가 어지럽다는 핑계로...!! (수줍게😳) 사장님께 먹고 가도 되냐 물어보고 수정했어요🤭🤭
가게 혼술을 몇년만에 해보는건지!!
자주(?) 해야겠어요ㅋㅋㅋㅋ
맛저하세요 :)

4
꽃쏭히
불혹콜리
부평구 부평4동

ㅎㅎ혼술 매력있죠^^
맛있게 드시고 무사귀가하세요~

3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집 찾아가는건 본능이죵~~^^
좋은밤 보내세요~!😁😁

3
꽃쏭히
애플민트
부평구 부개3동

맛나게 드시고 굿밤하세요

3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애플님 한잔하러 오세요~🤭🤭

3
꽃쏭히
애플민트
부평구 부개3동

가는 동안 다 드실거 같은데요

3
꽃쏭히
애플민트
부평구 부개3동

맘은 넘 감사해요

2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또 시키면 되죵^^ 맥주 두잔째 이제 시작이에요🤣🤣

3
꽃쏭히
애플민트
부평구 부개3동

저도 집에서 ㅁㅈ마시는 중이에요

2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엇 랜선 쨘~~ 할까용??^^
저는 맥주파 좋아해욤~~😍😍

2
꽃쏭히
애플민트
부평구 부개3동

늦게 봤네요

1
꽃쏭히
애플민트
부평구 부개3동

전 아직 마시는 중이에요

1
꽃쏭히
타임
부평구 부개3동

애푸리님도 술 드세용?!?
술 드시는건 몰랐네용~~

1
꽃쏭히
애플민트
부평구 부개3동

여러번 얘기했는데 모르셨나봐요.
오늘은 ㅁㅈ인데 원래는 ㅇㅅ파에요.
나름 잘 마셔요

1
꽃쏭히
타임
부평구 부개3동

아ㅡ예
언제 기회되믄 코다리에 쐬주 한~~
아~~
아닙니당^^~

꽃쏭히
물망초
부평구 산곡동

애플님! 함께 대작 해 드리세요. 외롭지 않으시게^*~

4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ㅋㅋㅋㅋㅋ대작이라고 하기엔 제가 술찔이에요🤭🤭 맛저 하셨나요?^^*

3
꽃쏭히
물망초
부평구 산곡동

네~ 저도 남편과 삼겹살구워서 쐬주1병 죽었네요, 저는 2잔! 숨차요~~

4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저도 원래 계획은 집에서 삼겹살 구워 먹기였는데.. 갑자기 기운이 빠져성🤭🤭
바람 좀 쐬면서 드셔욧~^^

3
꽃쏭히
타임
부평구 부개3동

헙~~
저저저 치느님이랑 쌩맥~~
사진보니 너무 먹고프네용ㅡㅡ

1.오른손으로 맥주잔을 쓰윽 밀어넣는다
2.입으로 한모금 벌컥 마신다
3.젓가락으로 제일 맛있게 보이는 양념치킨을 무심히 집는다
4.입으로 쏙 오물오물 냠냠 쩝쩝
5.치킨무도 입으로 쏙 냠냠
6.다시한번 쌩맥 한모금 벌컥 또한모금 벌컥벌컥
7.이번엔 뻥튀기도 와그작 와그작 씹어 주고
8.이모 여기 한잔 더 라고 당당히 얘기한다
9.남아있는 양념치킨이랑 치킨무랑 해서 또 또또 벌컥벌컥
10.자알먹었습니당
감사합니당 ^^~

2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뻥튀기 리필 한번 받고~ "사장님! 여기 맥주 한잔더요~~"를 외치다 조금 남기고 집에 무사히 들어왔죵🤭🤭
맥주만 안마셨어도 1닭 각인데 반이나 남기고 왔네요😁
잘먹었습니다!는 맛집에서만 인사 하는건데 하고 나왔쥬~~^^*

2
꽃쏭히
타임
부평구 부개3동


그집이 맛있었나보네용~~
치킨 먹으러 거의 부평역 마미치킨만 가는데 거기도 함 가바야것네용^^~

2
꽃쏭히
Alcools
부평구 부평1동

맛나게 보이네요^^
연락을 미리 주시지 🤣
혼술의 매력에 빠지셨군요

3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저도 갑자기 결정된거라 급히(?) ㅇㅍㅁㅌ님을 소환 하려고 했으나 실패 했네요🤭🤭
다음엔 미리 얘기 드릴께요옴~~^^♡

2
꽃쏭히
Alcools
부평구 부평1동

네~ 다음에 기회있음
같이 해요 ~ 😂 😆 😂

2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앗싸♡ 곧 기회를 만들어야겠네욤^^

2
꽃쏭히
Alcools
부평구 부평1동

기대 되는데요 ~~^^
ㅅ 땡겨서 잠 못이룰듯 😢
굿~밤 하세요 😃 🤣 😀

2
꽃쏭히
기링
부평구 부평5동

맛있겠드시네요^^

2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이미 집에 왔지요~~ 모르는 곳은 위험(?!)해요🤭🤭 혼술 하셨나요??

2
꽃쏭히
기링
부평구 부평5동

아니에요 곧 부평에서 내려요

1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이제 퇴근하시는군요?? 수고하셨습니당 :)
언능 맛난 음식으로 배 채우세요~^^

2
꽃쏭히
조앤리
부평구 산곡4동

같이 한잔했으면 좋았을걸..
저도 집에서 남편이랑 치맥했거든요~^^
아직까지 혼술은 용기가 안나네요ㅎ

1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예쁜언니~~ 다음에 같이 한잔해요🤗
저도 혼술은 극히 드문 일인데 포장 기다렸다 들고 집에 올 길이 막막 했어서 그냥 먹고가도 되냐고 물었던거에요🤭🤭
이상하게 요 며칠 퇴근 무렵 어지럽더라구요🥺

2
꽃쏭히
조앤리
부평구 산곡4동

맛있게 드시고 집은 잘 찾아가셨다니 다행이네요^^
저녁은 간단히 해결 됐으니
편히 잘쉬세용~♡♡♡

1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예쁜언니도 편안한밤 보내세요:)

2
꽃쏭히
나야나야
부평구 부개동

절 부르시지
🤭🤭🤭🤭🤭🤭

3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앗 지금 어디세요~~?? 저 혼자 애인🍺 만나고 왔어요🤭🤭🤭

3
꽃쏭히
choi
부평구 부평4동

다음엔 저도 끼워주세요~~

3
꽃쏭히
나야나야
부평구 부개동

저 지금 집요
미리 말하면 저는 항상 콜 입니다
🤣🤣🤣🤣🤣🤣🤣🤣

3
꽃쏭히
choi
부평구 부평4동

저는날마다 애인 만나요^~^

3
꽃쏭히
나야나야
부평구 부개동

저도 날마다 애인 만나요
🤫🤫🤫🤫🤫🤫🤫

3
꽃쏭히
choi
부평구 부평4동

ㅇㅅ님은 장사하고 남는것 다드실듯 또이또이^~^

1
꽃쏭히
나야나야
부평구 부개동

아니여요
😡😡😡😡😡😡😡

2
꽃쏭히
choi
부평구 부평4동

요즘은 힘드셔서 자주 못만나나 보네요~~

꽃쏭히
나야나야
부평구 부개동

자주 만나요
앤 못버려요
🤫🤫🤫🤫🤫🤫🤫🤫

2
꽃쏭히
choi
부평구 부평4동

어머님은 퇴원하셨나요

1
꽃쏭히
나야나야
부평구 부개동

퇴원 했지요

1
꽃쏭히
choi
부평구 부평4동

다행이네요 완쾌하셨니요

1
꽃쏭히
choi
부평구 부평4동

얼마전 파도리해수욕장 갔다왔는데

1
꽃쏭히
나야나야
부평구 부개동

아 부러워요
저는 시간이 없어요
🤭🤭🤭🤭

1
꽃쏭히
choi
부평구 부평4동

편안한 밤 되세요 ^~^

1
꽃쏭히
나야나야
부평구 부개동
1
꽃쏭히
choi
부평구 부평4동

ㅋㅋ

1
꽃쏭히
카츄
부평구 부평5동

맛나게드세요누나

2
꽃쏭히
꽃쏭히
부평구 부평동
작성자

이미 집에 왔어요~~! 그때 그분이군요??^^

2
꽃쏭히
카츄
부평구 부평5동

네^^

꽃쏭히
카츄
부평구 부평5동

네^^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