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 하러 왔다가 청량 종합...

이미지

프로필

통장이텅장
통장이텅장
동대문구 제기동
매너온도
56.9°C

중고거래 하러 왔다가 청량 종합 도매시장 부근에서 강아지가 옷입고 목줄없이 동네를 돌아다녀서 혹시 주인있는데 잃어버린 강아지인가 싶어서 올려봐요

∙ 조회 303

댓글 11
1

통장이텅장
코코
동대문구 용두동

아이고..빨리 주인 찾아야 할텐데…

통장이텅장
통장이텅장
동대문구 제기동
작성자

그러게요....ㅠㅠ 중고거래하러 버스정류장 내렸을때부터 보이더니 골목 갔다 나오니 또 다른곳에에서 또 보이더라구요ㅠㅠ! 이곳저곳 돌아다니는거 같은데 주인있는 강아지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서 당근에 올려봅니다....ㅜㅜ 사실 강아지가 옷을 입구 있어서.... 주인 있는거 같아서요

1
통장이텅장
6399
동대문구 청량리동

청량리시장 주변에 저런개들 엄청 많더라고요 시장주변이라 잘 얻어먹고 다녀서 그런지 사람들하고도 잘어울리는거 같고 가끔 저하고도 인사 나누는데 전 좀 어색하더라고요

통장이텅장
통장이텅장
동대문구 제기동
작성자

아 원래 저렇게... 돌아다니는 길강아지일까요?? 근데 그렇다 치기엔 상태가 넘 깨끗해서....

통장이텅장
6399
동대문구 청량리동

주인 있는데 주인들이 그냥 방목식으로 길러여
저런개들이 군데군데 많이 있는데 물거나 짖거나 하는걸 본적이 없고 그래서 주인도 풀어놓고 길르고 나중에 집으로 복귀하고 그러는거 같아여
다 그렇진 않겠지만 여기 분위기가 그래여 저도 처음엔 놀랐음 ㅎ

통장이텅장
홍당무
동대문구 용두동

앗 근데 ㅋㅋ 주인있는개 같지않나요? 옷도 입고입는고 털도 깨끗~마침 영역표시중이라 그런지 당당해보이네요

통장이텅장
토끼당근
동대문구 전농동

재작년에 본 거라 저 강아지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흰색 강아지는 맞았어요 주변 상점에 물어보니 닭집인가 정육점에서 풀어놓고 키우신다고 하셨어요 저 강아지인진 모르겠지만 아니라면 얼른 주인 찾길ㅠㅠ

통장이텅장
채고
동대문구 제기동

저 강아지 대박이예요 ㅎㅎ
저희 앞집 양파 가게 강아진데 원래 목줄 없이 동네 활보하고다녀요.. ㅋㅋ 꽤 멀리 까지 혼자 마실갔다가 알아서 잘 돌아오더라구요? ㅎㅎ

통장이텅장
채고
동대문구 제기동

이름이 대박이

통장이텅장
종이호랑이
동대문구 제기동

맞아요. 그 강아지 대박이예요
동네 명물이ㅛ

통장이텅장
홍당무
동대문구 용두동

저 강아지가 대박이??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