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떡볶이 맛집좀 알려주셔요ㅜㅜ

프로필

꽃잎
꽃잎
제주시 애월읍
매너온도
36.4°C

서귀포 떡볶이 맛집좀 알려주셔요ㅜㅜ

∙ 조회 127

댓글 12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꽃잎
꽃잎
제주시 애월읍
작성자

감사해요^^

꽃잎
다크엔젤
제주시 화북동

짱구분식 적극 추천이요^^ 튀긴떡으로 만든 모닥치기가 정말 맛나요!

꽃잎
꽃잎
제주시 애월읍
작성자

감사해욤^^

1
꽃잎
구너
제주시 화북일동

짱구분식 모닥치기랑 출출도 괜찮았어요

꽃잎
솔로몬
제주시 연동

서귀포 가셨어요? ㅋ 맛나게 드셨는지요 ~~ 나들이 가셨구나 꽃잎님 ㅋ

꽃잎
꽃잎
제주시 애월읍
작성자

엄니집왔는데 신랑이 떡볶이 사오래요ㅎㅎ

1
꽃잎
솔로몬
제주시 연동

앗 사다 줘야지 휴 ㅋㅋㅋ 성공하셨나요? ㅋㅋㅋ맛 있게 드셨음 참는걸로욥

1
꽃잎
꽃잎
제주시 애월읍
작성자

아뇨 서귀포 맛있는 옛날떡봌이를 못찾겠어요ㅜㅜ

1
꽃잎
솔로몬
제주시 연동

못드셨어요? ㅋ 다른거라도 드셔요

1
꽃잎
꽃잎
제주시 애월읍
작성자

ㅜㅜ 몰사가야할지ㅎ

1
꽃잎
솔로몬
제주시 연동

휴 서귀포는 아예 몰라서요~~ 그냥 평타치는 분식집 찾아내시길

1
꽃잎
꽃잎
제주시 애월읍
작성자

넵 제발 평타라도ㅎㅎ

1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