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모가 맛있어요? 배는 고픈...

프로필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강남구 역삼1동
매너온도
46.5°C

요즘 모가 맛있어요? 배는 고픈데 딱히 뭘 먹어야 할지 몰라서 문의드려요ㅠㅠ

∙ 조회 335

댓글 30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기억I바람
서대문구 연희동

수박이요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좋은 생각인거 같은데 일단 밥부터 먹구 수박 먹어야 할거 같아요^^ 밥을 뭘로 먹어야 할지 몰겠어요ㅠㅠ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어떤 고기요? 부위라든지, 요리명이라두...ㅠㅠ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고사리
동작구 사당동

수박에 쌈장을 찍어 물만 밥에 드심 개꿀맛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저기... 제가 그렇게 음식취향이 다채롭지 않아요😅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수박 댓글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으시네요ㅎㅎㅎ 수박 꼭 사야하겠네요😂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Cheersmate
강남구 논현동

창화당 만두드세요 맛있어요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찾아보니까 노릇노릇 맛있을 거 같네요ㅎㅎㅎ 근데 저희집에서 좀 거리가 있어서 누군가와 약속장소로 잡고 가서 먹어야 할듯요ㅠㅠ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Cheersmate
강남구 논현동

배달도 가능해용 ㅋㅋ 진짜 존맛탱 …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현재 제가 신림 고시촌에 있어요😂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블루래빗
강남구 역삼동

타트체리님, 여수수산 회 시켜드세요.
주문할때 리뷰써준다고 기입하면 사이즈업 시켜줍니다.
소ㅡ>중 뭐 이런식으로요.^^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거기가 어딨어요? 그리고 저 해산물회는 먹어두 생선회는 못 먹어요ㅠㅠ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블루래빗
강남구 역삼동

아... 그렇군요.
배민에서 시켜드셔보세요.
해산물회도 추가로 시켜먹었는데 맛있었어요.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여수수산' 이름을 마니 쓰나봐요~ 강남이 아닌데 신림에서 여수수산 검색하니 나오네요ㅠㅠ 물론 강남 매장과 관련 없겠지만ㅎㅎ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나길
강남구 대치1동

지코바 양념치킨 밥이랑 먹기 마라샹궈 볶음밥이랑 먹기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엇, 대치동분이 제글에 댓글 가능하시네요?^^ 전 대치동분들 글이 안보일 뿐만 아니라 프로필타고 들어가두 댓글 못 달아요ㅠㅠ
추천 감사해요^^ 일단 너무 배고파서 김밥 사먹었네요ㅠㅠ 지금은 자갈치 먹는중ㅋ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푸우륌
강남구 역삼동

콩나물 비빔밥이요~ ㅎ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한발 늦었음 ㅋ 막 김밥 먹었고 자갈치 먹는중요😂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푸우륌
강남구 역삼동

후다닥 김밥 드셨군요.ㅎㅎ
김밥은 기본 2줄 이상 아닙니꽈~ ㅎㅎㅎ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그러니까 한줄로 안돼서 추가로 자갈치 먹는거 아닙니꽈ㅋㅋㅋㅋ

2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딩고아빠
관악구 행운동

저도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들깨 수제비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서울대입구 관악프라자 근처에서 먹었으니까 나중에 기회되면 시도해 보세요.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딩고아빠님두 저처럼 강남/관악 당근 왔다갔다 하시는군요😂
업소가 들깨향밀내음 말씀하시는거죠?^^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딩고아빠
관악구 행운동

거기 맞습니다. 저는 집이 강남이고 직장이 서울대입구입니다. ^^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개포산적
강남구 개포4동

럴수럴수~이럴수가~! 삼겹이 소개가 않되있다니~=.,=;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앗, 개포산적님~ 방가방가😁
그래두 '고기' 댓글은 있어요ㅎㅎㅎ

아, 근데 저는 동네생활에 개포산적님글 안뜨고 개포산적님 닉넴 눌러서 프로필타고 들어가면 동네생활글을 읽을 수는 있으나 댓글이나 공감 못눌러요ㅠㅠ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개포산적
강남구 개포4동

흠~ 달구기 시작한 불판에 삼겹비지 한쪼가리 뜯어 올려놓고, 지긋이 눈을감고, 경건한 맴으로다가 두손으로 정확히 집게로 비지를 잡고, 불판의 곳곳을 천천히~ 지긋이 ~발라주고, 곧 삼겹의 향과 함께 고요히 비지가 튀겨지는 소리를 느낄수 있어야~이제 삼겹을 투하할때가 되었음을 알리는 이 명쾌한 울림을 무었으로 표현할 수 있을꽁? =.,=;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ㅋㅋㅋㅋㅋㅋ 머리속에 상상이😂 말씀을 재밌게 잘하시네요😆
글쎄요...뭐라고 표현해야 할지ㅎㅎㅎ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블루래빗
강남구 역삼동

개포산적님은 삼겹이죠^^!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개포산적
강남구 개포4동

세상의 모든 경건함을 모아~모아~ 여러분 모다 부라보~~^.,^/

1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타트체리l살아있는죽음l
관악구 서림동
작성자

부라보🍻😆

1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