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스피킹을 그렇게 잘하지못해...

프로필

동구밖
동구밖
강서구 등촌제1동
매너온도
45.7°C
제가 외국계 회사에 덜컥 입사하게되었는데

영어 스피킹을 그렇게 잘하지못해요..ㅠ

등촌역 근처에 직장인 회화를 배워볼 수 있는
뭔가 있을까요? 카페나 학원이나 개인과외 등
효율적으로 영어향상되는 길 부탁드려요ㅠ

∙ 조회 1213

댓글 13

알 수 없는 사용자
알 수 없는 사용자

동네생활에 어울리지 않는 댓글이에요. 운영정책에 따라 숨김 처리되었어요.

동구밖
vivitalk
해운대구 우동

회화를 원하신다면 1:1 이 가장 빨리 늘어요 ^^

내가 알고 있는 단어와 문장은 제한적이라 그 안에서 회화를 하다보면 특정적인 표현만 반복하게 됩니다. 그래서 고급레벨로 올라갈수록 문장력을 쌓으셔야 합니다.

대형 성인 어학원 팀장 강사 출신으로 해외경력 10년, mbc 라디오 방송에서 영어 코너 진행 했어요. 듣기 말하기 단어 숙어를 동시에 할수 있는 회화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1:1 과외 해드립니다.

문의 주시면 수업 진행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vivianju 로 부담없이 카톡 주세요 :)

동구밖
JT
부천시 중동

혹시 전화영어 수업 관심 있으시면 채팅 주세요!! 제가 개인적으로 5년 정도 같이 수업하고 계신 선생님이 있는데 학생분들 찾고 계셔서 소개시켜 드리고 싶네요!

동구밖
강아지키우는사람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안녕하세요 저랑 회화연습하실래요? 저는 외국생활 조금있고 현재 해외취업 준비중입니다 스터디 많이해봐서 질문리스트 등 자료 많아요 같이공부해요 ㅠ ㅠ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동구밖
튤립
동작구 상도동

저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저는 앵무새처럼....원하는 내용 메일로 보내달라고만 계속 말하고...퇴근해서 영어회화학원 원어민 선생님반으로 가서 공부했어요 ㅠ
저는 ... 직속 상사도 외국인이라 너무 압박이 심해서 (통화도 진짜 많았는데.. 인도, 터키분들 영어라 계속 못알아듣겠어서) 급 퇴사했...긴한데요.. 자주 쓰는 용어나 영어 외우시고, 과외든 학원이든 (비즈니스 영어반요) 꼭 영어 계속 노출하심 좋은 결과있으실거에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