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회사 그만두고 그림그리려 하는데...

프로필

웅늉이
웅늉이
금천구 가산동
매너온도
39.4°C

회사 그만두고 그림그리려 하는데 타블렛 너무 비싸네오ㅠㅠㅠㅠ 하필 아이패드는 왜 휘어서ㅠㅠㅠ

∙ 조회 192

댓글 18

웅늉이
정우
구로구 구로제1동

아이패드는 원래 휩니당

웅늉이
웅늉이
금천구 가산동
작성자

휘어서 깨졌어용 고치려하니 90달라네요

웅늉이
정우
구로구 구로제1동

아이고,, 그건좀 ㅠㅜ

웅늉이
마왕
금천구 독산제3동

큰맘먹고하나 장만해보세여 ㅠ

웅늉이
웅늉이
금천구 가산동
작성자

이사하느라 텅장이 ㅎㅎ

1
웅늉이
나비
금천구 가산동

헐...가만이 있는데 휜건가용??

웅늉이
웅늉이
금천구 가산동
작성자

넹 ㅠ

웅늉이
나비
금천구 가산동

ㄷㄷ...비싼데 자동휨이라니..

웅늉이
미니멀하게
금천구 가산동

타블렛 남는거 있는데 싸게 드릴까요? ㅎㅎ

웅늉이
웅늉이
금천구 가산동
작성자

헝ㅠㅠㅠㅠ 얼마에ㅜㅠㅠㅠ

웅늉이
웤하드
금천구 독산동

클립스튜디오로 그리셔도 되면 갤럭시탭은 어떠세요? 사실 필기감은 탭이 더 좋아요.

1
웅늉이
웅늉이
금천구 가산동
작성자

뭘 살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에욥

웅늉이
햇님
금천구 독산동

와콤 타블렛 블루투스 검정 45만주고 산거 있는데 얼마에 사고 싶으세요? 새거에요. 호기심에 샀는데 핸드폰으로 그림그리다보니 안쓰게되서 깨끗해요

웅늉이
웅늉이
금천구 가산동
작성자

헉 45만원;;😭

웅늉이
햇님
금천구 독산동

이게 젤 싸고 베스트셀러던데...ㅠㅠ 돈이 많이 없으시다면 갤노로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까시는 수밖에는...!

웅늉이
웅늉이
금천구 가산동
작성자

월급날이 아직 남아서ㅠㅠㅠ 아이폰잉대 흐흑

웅늉이
햇님
금천구 독산동

그래서인가ㅋㅋ 미싱이나 타블렛 급하게 필요할때 사람들이 단기알바를 많이 하나봐요ㅋㅋㅋ저두 그랬구요

웅늉이
웅늉이
금천구 가산동
작성자

투잡 금지 회사라 아직까진 손빨구 있네여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