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동구 노비...

프로필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매너온도
36.6°C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동구 노비아갈라근처 광****이라는 중식당에서 알바하던 우리아이들이 알바비를 못받고있어요..거기 동구에서 맛집이라고 평이 나있는데 주인장은 좀 아닌것같습니다.그동안 알바했던 친구들도 알바비를 제때 못받았다는 소문이 있었는데.그런처지에 빠져버렸네요ㅠㅠ

∙ 조회 1670

댓글 84
8

하이
채요
동구 신암5동

고용노동부에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좋겠네요

1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안그래도 생각중이예요ㅠㅠ

하이
호박쓰
달서구 두류동

어딘지알거같네요

1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혹시 누가 거기서 알바한다면 말려주세요..또다른피해가 없길

하이
알리사
동구 효목동

나쁜가게네요. 어딘지 안가야겠어요.

3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대학교 다니면서 용돈벌어보겠다고 가서 상처만 남았네요.ㅠ

하이
민총
동구 동촌동

거기 도니짬뽕에서 돈많이 벌어서 확장이전하고 광*토**으로 바뀐곳 아닌가요?? 자주 먹는데 그런 사실이.....

1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너무 맘 상처가 크기에 이런사실들을 모르는사람이 많기에 피해자가 많을것으로봅니다.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네.맞아요

하이
레몬쿠키
동구 입석동

하이
레몬쿠키
동구 입석동

저도 몇번갔었는데

하이
민총
동구 동촌동

노동청에 신고하면 노동청에서 업주한테
전화 갈거에요 사실여부? 그럼보통 업주들 바로 줄거에요

2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네..울아이랑 친구랑 같이 했었는데 원만히 해결하려다가 계속 미루는 느낌이 자꾸들어 맘만속상하네요

하이
레몬쿠키
동구 입석동

중식당 갈만한 곳이 없어 갔었는데 맛도 그닥 참 나쁜 소식이네요 그런 정신상태 가지고 있는 업주는 망해봐야 정신 차릴려나 아들 있는 저도 속상하네요

1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솔직히 갓20살이면 사회생활 경험이 처음인데 뭐그리 잘할까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남자애입니다..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남주인은 무슨 덩치큰아저씨이고 그 여자주인은 대차게 생겼어요

하이
고현천
동구 동촌동

진상규명해서
불매 운동이라도
해야 겠네요
엄청 장사 잘되는집이던데
악덕 업주 인줄 모르고 맛집이라고 당근에 올린적도 있었어요.

1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사실 저로서는 좋게해결하겠다고 찾아가서 애들 월급 주겠다고 약속까지받고기다리는데 개인적인사정까지 봐주고 계속날짜를 미루는걸보고 주기싫은지 노동청에 고발하라고 하더라구요..근로계약서 작성안하고 무급휴계시간도 챙겨주지도않은 식당을 제가무슨맘으로 이해할까요?

하이
고현천
동구 동촌동

악덕 업주인것 같네요

1
하이
혜종
동구 효목동

어딘데요.?

하이
비움
동구 검사동

스크린골프랑 노조사무실 있는 빌딩입니다.

하이
토끼
동구 신암4동

근로계약서 작성했나요
요즘은 아르바이트도 계약서 작성 안 하며
위반으로 사장 장사할 수 없네요
신고하세요

1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당연히 작성안하고 휴게시간도 제때 못챙기고..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안그래도마지막근무일 14일 경과하면 신고할수있어서 그럴려고 생각해요..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근데 노동청에 고발하면 월급은 받을수는 있나요?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그래도 여기에서라도 제맘을 알릴수있어서 조금은 편안해집니다..맘의상처를입은 애들생각하니 많이속상했는데.조금이나마 위로가되네요

하이
포르투나
동구 도평동

신고하라고 하는거보니 상습맞나보네요. ㅜㅠ
첫사회생활에서 그런 악덕업주를..

1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그러게요ㅠㅠ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개인적인 사정들을저희가 알수없으니 무슨이유가있다면사정을 얘기하면 이해못할게 아닌저로서도 좀난감합니다. 단지 아이들상처가 조금은 걱정이 될뿐입니다..사실 그돈 없어도 학교잘다니고 생활하고있는데 단지 부모한테 손안벌리려고 용돈벌겠다고 했던 아이들 마음이.참.

2
하이
시간은흐르네
경산시 하양읍

어휴 자식일은 더 맘이 아프죠
잘 위로해주시고 꼭 해결하시길 바래요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이렇게까지 글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하지만 전 더이상 피해보는 아이들이 없길 바랄뿐입니다

하이
최고
동구 방촌동

일시켜놓고 돈 안주는게 뭔 사정이야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

8
하이
원없이놀다미련없이가자
동구 검사동

딸이 있다는거 밝힐필요없는데 참참 그런네~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상세님이 그쪽이랑 연관이 좀 있으신지요?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상세님..맘은 알겠습니다.오죽했으면 같이 일했던 삼촌들이 신고하라고 했을까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아니요 그댁딸 중3입니다..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후르츠칵테일님.감사합니다.힘이되네요

1
하이
엔콜퀵6660070
동구 용계동

이자 포함해서
주시겠죠.
쫌 기다려 보세요~~~;;

1
하이
하이
동구 검사동
작성자

네.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