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대한 정보가 진짜 거의 ...

프로필

801
801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
매너온도
36.5°C
내년에 고등학교 입학하는 중3 학생인데

학교에 대한 정보가 진짜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 친한 선배님들도 없어서 물어볼 사람도 없어서
영덕고 태장고 망포고에 대한 정보 있으신 분들
부탁드려요..
그리고 혹시 고등학교 때랑 중학교 때 공부가 수준이 다르다고 하던데 공부 꿀팁 같은 게 있을까요?

∙ 조회 520

댓글 10
1

801
akdvhtkf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개학교다 거기서거기임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801
쿨거래소녀
화성시 반월동

고등학교 분위기 중요합니다. 또래 하는대로 휩쓸리기 쉬운 나잇대이기 때문에 면학 분위기 좋은 곳으로 가세요. 괜히 학군이 형성되고 맹모삼천지교가 지금까지 전해져 오는 게 아닙니다. 조금 멀더라도 좋은 고등학교에 진학하길 추천드립니다.

801
꾸주니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공부 못하고 분위기 안좋기로 소문난 학교가서 내신잘받는게 스트레스 덜할거에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801
봉봉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영덕고/태장고 학생 실력이나 수준은 비슷해요! 내신 놓고 보면 영덕은 영어가, 태장은 수학이나 과학이 어렵다고 들은것같아요. 저는 국어과목 가르치는데 국어는 영덕/태장 비슷한 난이도에요. 망포고는 영덕고/태장고보다 밑에 있다고 생각하심 될꺼같아요. 고등 공부랑 중등 공부 많이 달라요. 중3이시고 일반고 노리시는거면 중3내신말고 고등 공부 하시라고 추천드려요. 시중에 예비고1 위한 교재 많아요. 문제보다 해설서 보시고 잘 맞는 교재 선정하셔서 공부하심 돼요^^

1
801
디귿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중3이시면 이제 1학기 중간고사 끝난 타이밍실텐데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나는 수능으로만 대학 갈 거다! 이게 아니라면 1학년 때 부터 대강 내가 가고싶은 학교 학과 및 진로를 정하고 그거에 맞춰서 생기부를 쌓아나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남은 중학교 생활 후회없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요!

801
크라운산도식후경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공부가 수준이 달라서 어려워 지는건 남들도 마찬가지고 설령 미리 배웠다 한들 시험칠 때 되면 수준 비슷비슷해져요. 공부 꿀팁은 유튜브에 변호사들이 올린 공부법들이 괜찮더라고요.
보충, 야자 한번씩 제끼고 싶을 수 있는데 참고 견디시면 남들이 뒤늦게 피눈물 쏟으며 공부 할 때도 여유를 가질 수 있을거에요. 걱정마시고 학교생활 잘 하길 바라요~

801
미아지아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영덕고 정보 궁금하신가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