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쿠팡사태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면 팔수록 심각하네요 카드번호부터 비빌번호까지 결재 에관한것도 많이 불편하겠지만 참을수 있을것도 같고 오히려 내수경재 살릴수있을것 같고 전 탈퇴했어요 대응하는게 미국이랑 너무 차이나내요..
운정4동·생활/편의·열람실 따로는 없고 공부는 가능해요~
감사합니다~!
파면 팔수록 심각하네요 카드번호부터 비빌번호까지 결재 에관한것도 많이 불편하겠지만 참을수 있을것도 같고 오히려 내수경재 살릴수있을것 같고 전 탈퇴했어요 대응하는게 미국이랑 너무 차이나내요..
운정4동·생활/편의·저는 올해 5월에 서울에서 파주로 이사온 사람이에요. 파주가 무슨 파베리아라면서 겨울이 그렇게 춥다고 주변에서들 겁을 얼마나 주던지요. 저희는 야당동에 있는 복층 신축 빌라에 사는데, 아직도 보일러를 안 틀었어요🥲 아직 틀 때가 안됐나요?? 서울살 적엔 11월 초부터 틀었었는데, 여긴 아직도 보일러 안틀고 지내요. 저희 부부는 38개월과 2개월 된 아가까지 총 4명이 살고있어요. 바닥이 타일이라 매트깔고, 수면양말신고 사는데, 옷은 반팔이에요😆 그 춥다는 파주날씨, 언제부터 진짜 추운건가요? 저희 이 집으로 이사 잘온거 맞지유?!
야당동·생활/편의·얼마 전에 이직을 했는데… 하필 근무지가 송파구 복정 근처예요. 파주에서 출근길만 2시간, 퇴근길도 2시간… 하루 4시간을 이동에 쓰고 있습니다. 처음엔 ‘뭐, 다닐만 하지’ 하고 넘겼는데 겨울 되고 나니까 진짜 버티기 힘드네요. 경의중앙선 타고 수인분당선 갈아타서 가는데, 오늘은 옆자리 아저씨는 쩍벌, 반대쪽 서있는 분은 제 쪽으로 자꾸 기대고, 팔꿈치로 눌리고… 하, 순간 현타 오더라고요. 집에 오면 씻고 밥 먹으면 바로 잘 시간. 하루가 온전히 출퇴근에 잡아먹히는 느낌이에요. 내일도 5시 50분에 일어나서 또 같은 루틴 반복이고요… 혹시 장거리 출퇴근 하시는 분들, 다들 어디서 어디까지 다니시나요? 요즘은 진짜 서울로 이사해야 하나 고민이 많아요 ㅠㅠ 운정중앙 GTX, 제발 수서까지 얼른 뚫렸으면… 제 인생이 달라질 텐데요. 장거리 출퇴근 하시는 분들끼리 소통해보려고 소모임도 만들어 봤는데 아무도 없어 ㅜ 나만 있어 ㅠㅠ 장거리 출퇴근 하시는 분들… 우리끼리라도 서로 힘내요. 진짜 화이팅입니다!! 그래도 단풍은 참 곱네요!
야당동·고민/사연·5시 쯤 가람6단지에서 떨면서 돌아다녔어요
와동동·반려동물·어제 와이프랑 스타필드 갔다가 집에 오는길에 눈이 조금씩 내리길래 이제 집에가야겠다 하고 출발 했는데 갑자기 폭설 내리더니 고속도로에 진입 하자 10분정도 뒤에 앞이 안보일정도로 폭설.. 천천히 가는데 제 바로 코 앞에서 4중 추돌 사고에 오른쪽 차선에서 차 미끄러져서 두바퀴 돌고.. 진짜 천만다행으로 저만 운좋게 멈춰서 사고 피했네요.. 강아지들이랑 와이프랑 다 타고 있었는데 다치면 어쩌나 너무너무 무서웠네요.: 다들 운전 조심하세요 ..
일산동·생활/편의·외국인에게 아이폰 팔때 조심하세요 저도 당함 ㅠㅠ
일산2동·고민/사연·제가 물품 몇개 내놨는데 이런 식으로 연락오는 사람을 두번째 봤거든요. 이런식으로도 무슨 사기를 치는건지..? 첫번째 땐 개인연락처로는 연락하지 않는다고 하니까 탈퇴했어요. 꿍꿍이가 뭘지, 첫번째랑 두번째 폰번호가 다릅니다. 근데 똑같아요 저 '^^'이랑 '~' 표시 남발하는 거 선입금, 택배거래, 업무폰이다 이런식인데 솔직히 너무 찜찜해서 공유도 하고 뭔지 알아갈 겸 글 올려보아요. 계좌 알려주면 불법에 연루되는건지... 혹시 당해보신 적 있으시거나 아시는 분들 답변 많이 부탁드립니다~! ☆어떤 방식으로 사기 치는지 친절하게 댓글달아주신 이웃님 덕에 알았습니다. 이상한 사이트, 포인트 얘기 꺼내는 사기는 들어서 알았는데 저렇게 말걸지는 몰랐어요. 역시 찜찜하면 넘기는게 최고라고 깨닫습니다. 이웃님들도 안전거래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동패동·일반·남편이 갑자기 생활비가 너무 많이 나간다면서 지난 석 달 동안 쓴 카드 내역을 전부 보여달래요ㅠㅠ 저도 맞벌이하는데 제 월급통장까지 보자네요... 그 눈빛이요, 진짜 사람 잡아먹을 듯했어요. 첨엔 왜 그러냐고 달래봤는데 알 건 알아야겠다면서 절대 안 물러서요. 이젠 카드도 쓰지 말래요 ㅎㅎ; 우리 네 식구가 한 달 생활비로 3~400 정도 쓰는데 그게 그렇게 많나요...? 애들 학원비, 옷 사고 식비 하다 보면 그 정도는 기본 아닌가요?
동패동·고민/사연·옆라인인데 제 방하고 붙어있는 거의 옆집보다 가까운 벽이거든요 작년쯤 인터넷 방송하는 여자가 이사를 왔는데 밤마다 노래를 부르더니 새벽까지 노래를 부르고 이제는 새벽은 안넘은 꼬박 12시채워서 방송종료하나봐요 경찰에 소음신고도 해봤는데 이웃소음은 다른데서 신청해야한다 등등 해서 해봤는데 빌라구조상 문제인지 자꾸 반려되고 ㅜㅜ 이웃 단톡방에도 올려봤는데 쉬쉬하네요.. 하........... 찾아가기에도 늦은 시간이고 저도 여자인지라 혼자 가기 두렵고 그래서 스트레스에 산지 일년이 넘었네요(새벽에 수다떠는 소리도 간간히 들리고 매너가 아주 안좋은 사람같거든요) 소리듣기싫고 잠도 못자고 잠깨고 그래서 계속 티비나 유튜브 틀어놓고 자요 ㅠㅜ 미치겠어요
야당동·고민/사연·주변 지인이나 커뮤니티 어디든 아래글 및 사진 최대한 퍼트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고로 갑작스레 병원에 입원하게 되어 집을 비운 사이 고양이가 집 밖을 나간거 같습니다. 저는 2주째 현재까지도 입원중에 있고 지인을 통해 고양이 밥과 물 등을 부탁하고 있었으나 사진속 아이가 계속 보이지 않는다고 하여 밖으로 나갔다고 판단하 고 급하게 글을 적습니다. 겁이 많아 단순히 낯선사람이 집을 들낙거리니 숨어있겠거니 싶었으나 11월 22일부터 홈캠으로 이 아이의 움직임이 전혀 감지되지않고 있습니다. 사고 당일에 구급대원이 현관문을 강제로 열고 들어와 고장이 난 상태이며 살짝 열린 틈으로 나간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제가 힘들때 위로가 되주는 소중한 아이입니다. 부디 이 아이를 보셨거나 보호하고 계시다면 댓글부탁드립니다. 반드시 사례하겠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특징 -외모특징: 갈색 태비 줄무늬 있고 정수리 쪽에 주황색 털 입주변은 하얗고 고양이 기준 왼쪽귀가 잘려있습니다.(중성화 표식) 연두색 눈 사진 처럼 통통한 체형 입니다. 5키로 초중반 정도 나갑니다. 발바닥 젤리는 핑크색과 검정색이 섞여있습니다. -성별: 여자 아이 -성격: 굉장히 겁이 많으며 사람을 무서워해 경계가 심하나 적응한후에는 순합니다. -지역: 일산동 한뫼공원 인근의 빌라입니다.
일산동·분실/실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