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바퀴벌레 잡아주실분 계신가...

프로필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매너온도
39.4°C

혹시 바퀴벌레 잡아주실분 계신가요..ㅠㅠㅠㅠ

∙ 조회 871

댓글 38
1

우유맘
해골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잡으셨나요?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아니요ㅠㅠㅠ 화장실에 숨어있어요..ㅠ

우유맘
해골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어디에 숨은거에요?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방 벽에 붙어있었는데 모르겠어요 지금 제가 화장실에 숨어있어요..

1
우유맘
해골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엇 화장실에 숨어계시면 잡으러 갈 수 있는건가요..?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잡아주실수있나요…ㅠㅠㅠ 커요…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잡으러 와주시면.. 나갈 수는 있어요..ㅠㅠ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화장실이 문 옆이라ㅠ

우유맘
해골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네 어디신가요?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세곡초등학교 아시나요..ㅠ

우유맘
해골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10-15분 정도 걸리는데 괜찮으세요?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네네 괜찮은데ㅠㅠ 밖에 잠깐 나가보니.. 바퀴가 안보여요..ㅠㅠ 어쩌죠..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많이 컸는데ㅠㅠ

우유맘
해골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같이 찾아보거나 포기하고 주무시는건.. 힘들겠죠?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ㅠㅠㅠㅠㅠㅠ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우선 방역업체 바로 예약하기는 했는데ㅠㅠㅠ 오늘 못잡으면 절대 못잘거같아요ㅠㅠ

우유맘
해골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살아계신가용

우유맘
진이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내일까지 못 잡으시면 도와드릴게요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이제야 한시름 놓고 답변다네요ㅎㅎ
도움주셔서 감사해요😊

우유맘
진이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이웃주민끼리 돕고 살아야죠 😊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감동이에요 정말😊 저도 도움이 필요하신분께 도움드릴게요ㅎㅎ

우유맘
진이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

우유맘
hello
중구 북성동2가

불켜놓고 주무세요 편의점 가서 바퀴벌래약 사서 가구 밑 싱크대 밑 이리저리 다 뿌리시고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우유맘
주노
수원시 권선구 권선2동

잡으셨나요? 바로 근처 사는데 못잡았으면 도와드릴게요~!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다행히 잡았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우유맘
해골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공감댓글

해결했습니다! o_<

11
우유맘
진이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굿굿굿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다들ㅠㅜ 걱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골님께서 오셔서 잡아주셨어요ㅜㅜ
내일 방역업체 바로 예약해서 소독 싹 하려구요.. 정말 세상에 좋으신분들이 많다는걸 깨닫게되는 하루였어요ㅠㅠ 다들 두다리 쭉 뻗고 편안한 밤되세요~~

7
우유맘
도로시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댓글보고 너무 놀랬어요ᆢ
모두들 정말 좋은신분들이에요.
저도 바퀴벌레 너무 무서워해
두시간동안 현관밖에 서서 얼음처럼 굳어 서있다가
결국 가까이사는 엄마불렀던적이 있었는데ᆢ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마자요ㅜㅜ 정말 너무 무서웠어요 자다가 일어나서.. 잠옷차림이라ㅜ 나갈 수도 없고 고양이 우유 데리고 얼른 화장실로 숨어서 발 동동 거리고 있었네요ㅜ 그래도 이웃분들 덕분에 빨리 해결되어 세상 감사함을 느꼈어요

우유맘
꼬가튼당근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세스코 부르셨나요?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세스코는 아니고 다른 방역업체 불러서 소독 싹 했어요ㅎㅎ
오셔서ㅠㅠ 하시는 말씀이 큰 바퀴는.. 밖에서 유입된거라 운이 안좋았다 생각하래요🥲
그리고 방충망 여는 방향에 따라서 벌레가 틈사이로 들어 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이번에 창문 여는 방향도 바꾸고 구멍도 싹 막았어요

우유맘
따라큐
화성시 반정동

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

1
우유맘
영쓰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저도 같은생각 했어요~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휴.. 벌레 혼자서도 잘 잡는 용기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모기는 이제 잘 잡는데 바퀴는 죽어있어도 못잡겠어요ㅠ.. 온몸에 소름이 끼치고 힘이드네요ㅠㅜ

우유맘
hello
중구 북성동2가

시간이 지나가 나이가 먹음 자연스례 하실지도 아님 일주일마다 약을 꼭 치세요 싱크대 화징실 세면대 안쓸때는 막아 놓으시고 ^^

1
우유맘
우유맘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
작성자

넹 그럴게요ㅠㅠ 제 추측인데 이번에는 창문으로 들어온거 같아요 저희집 고양이 우유가 창문에서 파바박하고 나서 잠깐 깨고 다시 잠들었는데 또 우유가 벽으로 파바박 하더니 벽에 바퀴가 똭..!! 딱봐도 날거 처럼 생겨서 우유 바로 안고 화장실로 튀었어요ㅋㅋㅋ 이제 방충망 방향도 바꾸고 구멍들도 막았으니.. 제발 다시는 안들어오길 빌어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