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랐어요. 그리고 체형은 어깨가...

프로필

몽실이
몽실이
강남구 개포1동
매너온도
37.7°C
저희 아들이 중학생인데 키는 크고 몸은 굉장히

말랐어요. 그리고 체형은 어깨가 말려 구부정하구요. 자세 교정을 해주고 싶은데 체육관, 아니면 필라테스 어디로 보내면 좋을까요? 혹시 추천 해 주실만한 곳 있을까요?

∙ 조회 547

댓글 9
5

알 수 없는 사용자
알 수 없는 사용자

동네생활에 어울리지 않는 댓글이에요. 운영정책에 따라 숨김 처리되었어요.

몽실이
홍홍
강남구 대치동

필라테스가 자세 교정에는 좋아묘
근데 잘하는 선생님께 1대1로 해야 효과봅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몽실이
임도토리
강남구 개포2동

필라테스 비추요 몸 잘 안바뀝니다ㅠㅠ 저도 개인피티 추천함.. 학여울역 쪽에 곤짐이라는 곳 다녔었는데 가격도 선생님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몽실이
마스마스
강남구 일원동

궁금한거 있음 톡이든 댓글이든 알려주세요. 몽실이님을 어머니로 둔 아들분 참 부럽네요^^ 성심성의껏 알려드릴게요

몽실이
마스마스
강남구 일원동

운동 꽤 오래 했었고, 헬스 불법약물 안 쓰고 오래 즐기고 있는 취미 운동인 1명입니다. 김종국씨 같은류..
학원 하나 보내신다 생각하시고 일주일에 한번 아이 운동도 시키실겸 보내보세요.
유튜브에서 최창우 바디메이크업 검색해서 체형교정위주의 재활 및 가동성 운동 티칭 어떤지 한번 보시고(댓글도 구경하시고..)
신논현역에 바디메이크업 인디비주얼 트레이닝센터로 애 데리고 가셔서 pt받게 하세요.
재활의학과 가봤자 도수치료+재활운동이 그나마 좋은 방향일텐데, 키 크고 몸 마른 남자 체형 그리고 라운드숄더, 거북목일테고, 결국 공부 위해서 하체 고관절 흉추 라운드숄더 거북목 다 잡아야 할테구요.
필라테스 보내지 마세요, 절대 아닙니다

2
몽실이
Cyeon
강남구 개포4동

저희집 막둥이도 키가 큰 편이라 초등학생때부터 유도 태권도 같은 운동 시켰는데 재밌어하더라구요 아마 체육관이 더 잘맞을거예요! 혹시 모르니까 의견을 물어보세요!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몽실이
핑구천사
강남구 대치동

농구도 도움이 될듯합니다

3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