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실패 한듯... 돈은 돈...

이미지

프로필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매너온도
37.6°C

반영구 실패 한듯...
돈은 돈대러 나가고 짱구 되버린...
이쪽에서 10몇년을 하셨다고 그래서..
안심했는데....3일째 인데도 짱구..
모자를 뒤집어쓰지 않으면 너....무 쪽팔려 ㅠㅠ

이래서 포트폴리오 좀 보고 가야하는건데..

엊그젠 16000원짜리 굴비정식에 눈탱이..
오늘은 영구된 눈썹이구나 ㅠㅠ
이꼴로는 어버이날 못갈듯;;

∙ 조회 1549

댓글 96
10

쵸코아빠
내살좀가져가숑
제주시 노형동
공감댓글

웃음.안되는거죠^^;;
벗겨지면.연해질거예요ㅎ

8
쵸코아빠
소풍
제주시 연동

비누 세안 열심히 하다보면 옅어집니다.

1
쵸코아빠
잔치커피(탈퇴)

헐~~~~~~
ㅋㅋㅋㅋ ㅋㅋㅋ

3
쵸코아빠
잔치커피(탈퇴)

요즘 자연눈썹처럼하는 문신 있다고 하던데ㅋ

1
쵸코아빠
내살좀가져가숑
제주시 노형동

불난집에.부채질하는중요?ㅎㅎ

3
쵸코아빠
잔치커피(탈퇴)

앗!!!
죄송ㅠㅠ

1
쵸코아빠
잔치커피(탈퇴)

나도 할까 고민중인데ㅋ

쵸코아빠
내살좀가져가숑
제주시 노형동

어디서.하셨는지물어봐요ㅎ
거긴.가지말고요ㅎ

쵸코아빠
잔치커피(탈퇴)

함덕에 있다고 하던데~~

쵸코아빠
내살좀가져가숑
제주시 노형동

많죠~~~
잘하는곳인지가.문제인거죠ㅎ

1
쵸코아빠
잔치커피(탈퇴)

흠~~~~~~~~🤔

쵸코아빠
라이프이즈숏플레이모어
제주시 애월읍

웃푸다 ㅠ ㅠ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님이 말하신 그곳..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왜 추천하셨다가 사라지신건지..
혹시 그분이 본인아닌가 싶은;;

쵸코아빠
루키
제주시 삼도2동

화운데이션 아주살~짝

1
쵸코아빠
깜미
제주시 아라동

요사진이 16,000원 굴비정식인가요~?

1
쵸코아빠
내살좀가져가숑
제주시 노형동

요몇일전
난리났던.문제의.정식이죠ㅎ

1
쵸코아빠
깜미
제주시 아라동

헉~ 혹시 1인8000원 이고 두분이 드신건 아니고요?

쵸코아빠
내살좀가져가숑
제주시 노형동

혼자드셨데요ㅎ

1
쵸코아빠
마야
제주시 화북동

바가집니다~~

쵸코아빠
땡그리
제주시 노형동

처음에ㆍ 짱구처럼 찐하게 나오고요.한달지나면 탈각되면서 옅어지구.리터치 하고난후.색이 옅어지면서 자연스런색으로 바뀌어요.

3
쵸코아빠
내살좀가져가숑
제주시 노형동

맞아욥~^^
걱정말아욥~^^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옛스러운 이야기 같네요..
전엔 서너곳에서 했지만 짱구는 이번 처음이구요...대부분 일상생활 가능하게 해주셨어요..
요즘 눈썹 받는다고 절대 찥게 안나와여 ㅠㅠ

4
쵸코아빠
인생은즐겁게
제주시 노형동

혹시. 여러번. 하셨다고. 시술. 받기전에. 말한거. 아닌가요???. 그래서 특별히. 찐하게. 하신듯

1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여러번 했다는 얘기는 상관이 없죠..이미 대부분 물빠진 상태로 갔으니 그거만 채우는 거라면 더 상관이 없을테고....

쵸코아빠
잇프제
제주시 삼양동

눈썹은 1달(?)이면 자연스럽게 연해지던데...굴비정식이 1만6천원인건 비싸네요... 칠성로에서 곤밥2가 정식메뉴는 최고가성비인듯...합니다

2
쵸코아빠
마밀라피나타파이
제주시 노형동

언젠가는...
분명...
자연스러워 질거예요🥲
짱구보단 약하게 잘나왔네요.

4
쵸코아빠
비쥬
제주시 건입동

눈썹 일주일동안 주어진크림 잘바르시고
세수하실때 조심하세요
일주일후면 딱지가 조금씩 벗겨집니다
눈썬 비비지마세요~
처음에는 찐한듯 해도 일주일 지나면
자연스러워집니다 ㅎ

4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크림도 안주심..
바세린 사서 아주 사알짝씩만 바르라고 그러고 끝..
디자인부터 강하게 제의사표명을 안한게 문제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좀 짜증스럽네요

쵸코아빠
비쥬
제주시 건입동

다음에는 참고하세요~
저도 짜증이 좀 나네요..,
리터치 하러갈때 부족한곳을 수정 잘하세요

쵸코아빠
네잎클러버
제주시 화북동

그래서 금액은 얼마인지요??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현찰 15여

쵸코아빠
비쥬
제주시 건입동

리터치는 한달후 쯤 하러가지 않나요?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뭐 글긴 그런데....
지우는 레이져 알아보고 있어요..
또 맡기고 또 짱구되고 솔직히 외출 힘들정돈데....이미 다 그려진거에 색 다시 채우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요

쵸코아빠
네잎클러버
제주시 화북동

리터치는 비추네요
탈각후 색 연해지고.. 그래도 아니다 싶으면 제거시술추천해요
남자눈썹을 저래해놓으면 ㅠ
남자들은 화장을 하지않아서 자연스럽게 하는걸로알고있는데

쵸코아빠
네잎클러버
제주시 화북동

지금부터 세수하세요
눈썹에 오일바르면 색빨리빠져요

쵸코아빠
인생은즐겁게
제주시 노형동

앗. 어째요. 너무. 찐해요. ㅠㅠ

2
쵸코아빠
풍류대장
제주시 연동

새부리 마스크 까지 쓰셔서....앵그리버드 되셧네용...ㅋ

3
쵸코아빠
내살좀가져가숑
제주시 노형동

ㅎㅎ

1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아 뒷목 잡은 느낌...

1
쵸코아빠
풍류대장
제주시 연동

내 의도와는 다르게 2번 상처를 준거같은.....ㅋㅋ😅

2
쵸코아빠
풍류대장
제주시 연동

더...더 내가 쓴글에 상처 안받도록 더..더 희망을 주세여~~

3
쵸코아빠
마야
제주시 화북동

ㅋㅋㅋ~

3
쵸코아빠
풍류대장
제주시 연동

웃으시면 안됩니다..제가 더 죄인되는 기분이 ㅋ

4
쵸코아빠
카마인제주
제주시 조천읍

이분들 너무하네 ㅎ
대학가면 여자친구 저절로 생겨 라는 말과 동급인 덧글 아닌가요? ㅎㅎ
암튼 화이팅입니다
아자자

3
쵸코아빠
마야
제주시 화북동

앵그리버드~앵그리버드~🤣🤣

1
쵸코아빠
풍류대장
제주시 연동

아..딴방으로 튀어야 되는뎁 ㅎ

2
쵸코아빠
제주속눈썹
제주시 노형동

색상빠지라고 비비거나 하지는 마세요. 오히려 더 자극이되어 상처가 될수 있습니다.
재생크림은 바르지마세요. 재생크림은 보습과 재생으로 색소를 피부에 잘 머금게하는 효과가 있어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탈각이되면 색이 좀더 잘 빠지기는 할텐데 걱정됩니다

1
쵸코아빠
지구인
제주시 도련이동

어딘지 살짝 알려주심 안될까요?

1
쵸코아빠
잔치커피(탈퇴)

얼마인지도~~^^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시청 쪽이고 15였어요
위에분 말로는 10이라고 하던데..
전화하니 15라고 하더군요...뭐가 맞는 말인지는;
체감 가격은 5
제방문의사 no
레이져로 색빼고 싶은데 무섭네요

2
쵸코아빠
잔치커피(탈퇴)

헉!!
거긴 아니라는 얘기즁??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좋아서 입이 찢어지게 웃을 일이 아니에요...저 오늘 모자쓰고 술먹으러 갈판이에요;; 그분도 가진 실력에 대한 프라이드가 있지만 트렌드랑은 좀 동떨어지게 가신듯 싶고 아주머니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받는 곳에 제가 간거 같아요..

1
쵸코아빠
마야
제주시 화북동

어떻해요~🤣

쵸코아빠
잔치커피(탈퇴)

오똑해요~🤣🤣

2
쵸코아빠
네잎클러버
제주시 화북동

요즘 트렌드와 맞지않는게 맞는말 같으네요~ 근데 탈각되면 지금보다 반은 연해질꺼에요
자연스럽게 너무 연하게 해서 리터치때 진하게 해달라고했는데
님은 색보다는 디자인이 조금ㅠ

1
쵸코아빠
카마인제주
제주시 조천읍

장난하지마세요
매직이죠?

1
쵸코아빠
쵸코아빠
제주시 노형동
작성자

매직이 모래요;;;

쵸코아빠
버미
제주시 외도동

저는 안웃습니다 크크크크크

3
쵸코아빠
꼬리사랑
제주시 연동

아이쿠 ㅜㅜ 어떡해요..눈썹문신은 좀 비싸더라도 정말 잘하는곳에서 해야해요 ㅜㅜ 시간 지나도 그대로이면 제가 말씀드렸던곳 가서 수정받으세요 ㅜㅜ

2
쵸코아빠
carrotprince
제주시 삼도1동

웃으면 안되는데....웃고갑니다.....화이팅...

3
쵸코아빠
피치볼
제주시 화북동

3일째가 제일 색소 진하게 올라올때에요^^
1주일후 탈각되기 시작하면 좀더 자연스러워질꺼에요~ 디자인만 마음에 드시면 괜찮으실꺼같아요

2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