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3월 23일 덕례리 사고 목격자
안녕하세요 혹시 18시 10분경 대림아파트 밑 새마을금고 사거리에서 사고 목격자나 블랙박스 보유하신 분 있을까요?
광양읍·동네사건사고·추천해주실만한 업체라던가 가격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18시 10분경 대림아파트 밑 새마을금고 사거리에서 사고 목격자나 블랙박스 보유하신 분 있을까요?
광양읍·동네사건사고·직전월까지 15만원 정도 나오다가 2월 사용(3월청구)25만원 나왔습니다. 오히려 식구가 1 명줄어서 사용양이 줄었는데 요금이 너무 늘었어요. 다른분들 어떠신가요?
조례동·생활/편의·아줌마인데요 50대 후반이 되면 고집도 쎄지고 똑같은 말을 계속 반복하나요? 이 말에 2년정도 계속 대답해주고 있는데 지쳐가고 있습니다 대답을 안한다거나 싫어하는티를 내면 제가 자신보다 어리니까 당연히 받아줘야한다면서 제 탓인것처럼 또 똑같은 말을 반복해서 말해요 가스라이팅도 당하는 느낌이에요 대답해주기 지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진심으로 답변해주실분만 답변해주세요 이런 아주머니랑 비슷한 분들 공감능력 떨어져서 자신의 입장 만 생각해서 뭘 그런 걸로 괴로워하냐며 기분 상하는 댓글은 사절입니다 본인이 안당해보셨으니까 함부로 말하는거죠 2년동안 참아온것도 나이가 드시면 어쩔수 없지 내가 좀 참고 웃으면서 대답해주다보면 자신도 질려서 안하겠지 했는데 지쳐서 말했는데도 그런 태도로 나오시는 아주머니세요 직장에서 일하는 알바 아주머니라 안볼수도 없고 트러블없이 잘 지내고 싶은 마음으로 참아왔습니다 이제는 지겹고 그 나이대 아주머니들만 봐도 질릴 정도입니다 이 게시글은 '러브맘'님의 질문을 바탕으로 동네생활 봇이 정리한 내용이에요 🤖 비슷한 경험이나 의견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답변을 남겨주세요.
덕연동·일반·문닫나요? 오랜만에 갔더니 물건도 많이 빠지고 세일도 하는거 같은데 정리하는 느낌이 뭔가요ㅜ
광양읍·생활/편의·모든 견주분들한ㅌ 그러는거ㅠ아니고 무개념 견주분들한테 하는 말입니다,, 사람이 아예 안다니는 길목도 아니고 낮시간대에 아이들도 많이 다니는 길인데 목줄 길게 늘려놓고 개한테 야 거기로 가면 어떡해 옆으로 붙어야지라고 하면 개가 알아듣나요? 입질견은 제발 입마개 해주시고 리드줄 좀만 짧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알바가면서 입질 하는 아이들이 달려든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글 써요
해룡면·일반·이제묶음으로못사여ㅜㅜ
왕조2동·생활/편의·솔직히 윗집이야 자기가 조심해서 다니지만 아랫집은 자기가 시끄러울 거라고 생각 잘 안 하잖아요 아침만 되면 밑에 집에서 맨날 소리를 지르고 난리네요 딸만 셋인 거 같던데 진짜 너무 힘듭니다 저는 자영업자라서 늦게 출근해서 늦게 퇴근하는데 7시부터 소리질러서 깨워주시는 아주 고마우신 분들입니다^^ 미쳐버리네여 아파트가 오래된 거 알기에 자기 집에서 누가 소리도 못 지르나 하고 참다가 예전에 한번 화가 너무 나서 소리지르는 타이밍에 딱 발망치 다섯번 했더니 윗집에서 쿵쿵댄다고 그걸 또 소리질러…^^ 신생아 한명 있는 줄 알고 살다가 몇주 전에 엘베에서 마주쳤는데 셋 다 초 중딩인 거 보고 충격먹어서 그 뒤로 화가 너무 나네요 이건 진심 겪어보신 분들만 압니다 아침부터 깨서 뜬 눈으로ㅠ있다가 넋두리 해봅니다
왕조2동·고민/사연·서천쪽 gs25폐업 세일한다네욤ㅠㅠ 아쉽지만 필요하신분들 가세유
광양읍·일반·광양경찰서에서 중마동 방면으로 이동 중 고의적인 돌던짐 범죄 가능성이 있어 주의 바랍니다 6시 15분 경 광양경찰서 지나 중마동 방면으로 퇴근하는 중 차량 정면 유리에 돌을 맞아 유리창이 파손됐고 블랙박스에 우측 정면 나무쪽에서 300미터 가량 돌이 날라오는게 보였어요 낙석이 아닌 인위적인 각도와 길이, 속도에서 날라오다 보니 경찰관 분들도 누가 던진느낌이 강하다고 재물손괴로 접수해주었 습니다 누군가 이글을 보고 경고를 받고 위험한 상황을 안만들었으면 좋겠고 저 지역에서 저와같은 피해를 입으신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광양읍·동네사건사고·제가 한번 이 책 구매해보겠다고 선입금하고 사기당한적이있어요 ㅋ 이 사람도 똑같이 선입금하라네요? 책도 안보고 32만 원을 선입금하고 가져가라는게 말이됩니까?
해룡면·동네사건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