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여동 백반맛집
제육 시켰는데 생선구이에 순두부찌개에...와우... 김치도 직접 담으신거같고... 반찬 하나하나 다 넘 맛있어요ㅠㅠ 한개도 안남기고 다먹었음 ㅠㅠ
거여동·맛집·6만5천원에 샀어요 ㅋㅋㅋ.. 일본어 읽지도 못해서 완전 랜덤(?)인데 맛있어 보여서 오늘부터 매일 먹어보려구요!
헐 일본판은 씰이 더 귀엽다는데요! 근데 직구가나 되팔 가격이나 비슷한게 웃기네요...
으아...6만 5000원은 너무 비싼거 아닌가요 ?? 대단해요 !!혹 괜찮으시다면 영상으로 찍어서 유튜브 올려주세요 ㅎ꼭 보러갈게요!
헐 일본꺼 따라한거였군요
찐이다 ㄷ ㄷ ㅋㅋ
근데 빵은 더 맛있을거 같네요 ㅎ
어디서삿어요!?
하나에 6천5백원 아니에요? 많이 비싼데요?
제육 시켰는데 생선구이에 순두부찌개에...와우... 김치도 직접 담으신거같고... 반찬 하나하나 다 넘 맛있어요ㅠㅠ 한개도 안남기고 다먹었음 ㅠㅠ
거여동·맛집·아침부터 바람먹음. 아침 9시약속이라 새벽 3시에 잤는데도 겨우 8시에 일어나서 물건 준비하고 . 미리 당근으로 메세지도 보냈는데, 결국 안옴. 나중에 늦잠잤다고 , 다시 온다고 했는데 , 읽지 않음. 늦은게 화가 난게 아니라, 고작 3천원에 일주일에 한번인 일요일의 꿀잠을 날려버린게 화가나네요. 앞으로 매너온도 45도 이하분들이랑은 직거래 안할려구요.
석촌동·일반·혼자 해보려고 했는데 힘드네요 ㅠㅠㅜ
문정동·생활/편의·안녕하세요~ 00년생 여자고 잠실역 근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가끔 퇴근 후 샤브샤브나 훠궈, 나베 같은 거 먹으러가요! 저는 평일 화목 시간 되구요. 또래이신 분으로 구합니다. 시간맞는 사람들 모아서 같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석촌동·맛집·사람들 얘기처럼, 나눔하다보면 이상한 사람을 만나기도 하네요. 나눔 신청해 놓고 아직 누구랑도 예약을 잡지 않았는데 나눔했다고 하고.. 밑의 분은.. 갑자기 뜬금없이 미안하다고 하며 몇 호냐고 물어봤어요. 지금 간다는 말은, 지금 갈 수 있다는 말로 받으면 되는데.. 미안하다느니, 또 몇 호냐 느니는 왜 물어봐요? 그 님과 예약을 잡은 것도 아닌데.. 좀 어이가 없었습니다.
가락본동·일반·마천역 주변에 돌아 다녀요 추워서 일단 데리고 들어오려 했는데 도망 갔어요 주인 있는 강아지 일까요?
거여동·반려동물·가락동 A 헬스장에서 pt받는데 아무도 없을 때 헬스장 옆 쪽방에서 트레이너가 마사지 해준다 함. 상의는 탈의하고 수건으로 덮고 있으라함 마사지 중에 아무 말 없이 갑자기 브라 후크 풀러서 너무 놀랐구요. 반바지 안으로 손 넣어 맨살로 팬티라인 따라 마사지 했어요..ㅋ 당시에는 아무도 없고 밀폐된 공간이니깐 무서워서 어떻게 대처를 못하고 최대한 자극 안하려고 아무렇지 않은 척 넘어갔는데 계속 생각나고 불쾌해요…… 마사지샵 여러곳 받아봐도 절대 맨살에 하는 곳은 없었는데ㅠ 서혜부 마사지를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가락본동·고민/사연·모하는곳인지. 모르겠는데 줄이 많이 서 있네요
문정2동·생활/편의·방이동 시장 가봤는데, 시장 빵집엔 가격표도 없고 맛도 없더군요. 오쿠쿠 베이커리는 빵한개 가격이 대부분 1만원 이상이라고 들어서 가격대가 너무 높은듯하고요. 적당히 맛나고 가격도 창렬하지 않은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
방이1동·맛집·혹시 요새 서울 2호선 이랑. 잠실쪽 버스.. 요새 제가 예민해진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운전, 운행이 과격해진거 같아요.. 요새 너무 빨리 달려서 몸이 전체가 마구 많이 흔들린는걸 느껴요. 저만 그런가요??요새? 막 토할거 같고 멀미나네요 ㅎㅎ 급정차 급발진 하는거 같아서. .... 아니 원래 그랬나??... 버스 타는데 너무 멀미나요 온몸이 너무 요동치듯 흔들려서 승차감이 너무 토할듯 심하네요... 안 이랬던거 같은데. 아니 버스 탈때 막 온 몸이 앞뒤로 마구 흔들리진 않은거 같은데.. 제 몸이 허약해진건가요 ㅠㅠ 오늘 잠실 3315번 버스타고 토하는줄알았는데.. 잠실역 지하철 타는대도 흔들림이 심하구요.. 혹시나 느끼신분 계신지 진짜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석촌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