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탈퇴 사용자
일본어잘하세요? 전초보인데 배워보고싶은생각이..
- 조촌동·
일본어 공부한지 꽤 오래되서 계속 공부하고 있구요. 일년에 2번정도 일본에 가고 그랬습니다.
- 대명동·
일어 독학중인 학생입니다, 같이하고싶은 생각이 있어요!
- 조촌동·
문법위주로 하고 공부하고 있나요?
- 대명동·
현재는 가타카나를 배우고있습니다
- 조촌동·
히라가나는 배웠나요?
- 조촌동·
가타카나는 영어로 활용할 때 하는데 히라가나를 배워야 하는데요~~~
- 대명동·
히라가나는 다 외웠어요!
- 조촌동·
이제는 문법을 배워야 해요~~~
- 조촌동·
도와줄께요. 같이 공부 하실래요?
- 대명동·
좋습니다!
- 조촌동·
언제부터 가능하나요? 장소는 어떻게 할까요?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조촌동·
일어공부는 계속 하셨나요?
- 조촌동·
일본인 친구가 있다고 하니 일본어 잘 하신겠네요?
- 조촌동·
천천히 많이 물어보고 회화를 많이 하세요. 유튜브에 일어 드라마도 보고 그러시면 되요. 자막도 나오니깐~~~
- 탈퇴 사용자
아직도 공부하 고 계신가요? 함께 공부하고 싶어요^^
- 탈퇴 사용자
지금도 일본어 공부 하시나요? 일본어 공부하고 싶습니다!
당근에서 가까운 이웃과 함께해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