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 강아지 입양 해놓고 나...

프로필

찌니에요
찌니에요
의정부시 가능동
매너온도
37.7°C

제발 , 강아지 입양 해놓고
나이들어서 병들어서
버릴생각 하지마세요.

그리고 양주옥정에서 공원에서
새끼강아지 입양해서
님 딸이 강아지 목줄로 애기 들었다 놨다하던데
진짜 기가막혀서

님 새끼가 좋다고 강아지 키우는거면
교육이나 쳐 똑바로 시키고
강아지를 키우세요.

진짜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 보면
책임감 없는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화가나네요.
그사람들에 그 무책임함 때문에
죄없는 개들이 안락사를 왜당해야합니까?
꼭 그런사람중에는 펫샵에서 데려와 ㅡㅡ

무식한인간들 너무 싫어요 .

∙ 조회 490

댓글 5
10

찌니에요
핸섬
의정부시 가능동

아주 좋은말씀 이네요.
입양해서 데리고 왔음
사랑하고 보살펴줘야지
장난감하나 가져온것처럼
하니 애들이 보고 배우는겁니다.
잘키우지 못할것 같음
데려오지 마세요.
저희 강아지는 암으로 많이 살아봐야 6개월이라는데 가족 모두 하루가 소중하고 보고있음 피가 말라갑니다.
있는동안 행복하고 사랑을 더 많이 줄겁니다.
모든 생명에게는 사랑이 최고의 약입니다.

찌니에요
찌니에요
의정부시 가능동
작성자

고생이시네요 ㅠㅠㅠ
저도 이제 노령견 접어들어서
가끔보면 안쓰러워요 ㅠㅠ
진짜 가족이라고 생각해야하는데 애들이 좋다고 대충데려와서 장난감마냥 대하는거보고 얼탱이가없었어요 ㅠ 강아지편히갈수있게 가족들이랑 즐겁게 좋은시간되길 바래요 ! 화이팅 하세요!!!♡

찌니에요
핸섬
의정부시 가능동

저희 애도 이제13살인데
몹쓸병이 찾아왔네요.
내가 잘못키워서 병이온것 같아 매일 쓰다듬으면서 미안하다고 얘기합니다.
안아플때 더 잘해줬어야 했는데 후회가 됩니다.
늦은밤 감사합니다.

찌니에요
아나바다킹
양주시 백석읍

완전 공감합니다.. 애들 새끼강아지 데리고 노는거봤는데 들었다놨다 친구한테 줬다뺐었다 강아지가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진짜 책임감가지고 애기들한테도 교육 똑바로 시키면서 사랑으로 키워줘야지요..

강아지는 키우면 키울수록 하루가 다르게 더 사랑스러워지고 같이 나이들어가는것 같아서 세월을 더 붙잡고만 싶어지더라구요.. 키워보면 반려견을 넘어서 내 가족 내 새끼죠

찌니에요
핸섬
의정부시 가능동

초등학생이던 아들이 24살이 되는동안 형동생 하면서 자랐는데 무지개 다리 건너면 남아있는 형 은 ㅠㅠ
지금도 회사출근하면 어떻게 지내는지 사진 찍어 보내라고 하는데 큰일입니다.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