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거북목이 엄청 심합니다. ...
프로필

도곡역거래요
강남구 도곡동
- 매너온도
- 39.1°C
제가 거북목이 엄청 심합니다. 평소에 계속 목이랑 승모근에 무의식적으로 들어가있어서 항상 뻐근하고 두껍습니다.
정형외과에서 1년동안 도수치료를 받아봤지만 그대로예요. 저와 같은 증상으로 고통받으신 분중에 호전되신 분 병원 추천 좀 부탁드려요.
너무나도 답답하고 우울해요...
∙ 조회 391
댓글 13

서초구 양재동
무의식적으로 힘들어가서 아픈거 완전 공감이에요ㅜㅜ 남이 해주는걸로는 안되더라고요 스스로 운동하고 자세 고치는 수밖에... 재활의학과나 통증의학과 가보시는거 추천해요 운동치료 같이 하는 곳이요~
저는 이수역쪽 다녔었는데 아직 통증은 있지만 그때 배운 운동 틈틈이 하고 있어요!

동작구 상도제2동
저도 심해서 목디스크까지 왔어요
강남에 병원은 시술 하자고 했는데 안하고 자생한방병원으로 두달간 다녔더니 통증은 사라졌어요
도수치료는 바른자세만 잡아주지 통증은 안잡혀요...
다만 자세가 좀만 안좋아지면 다시 아프더라고요
영원히 가지고 가야되는 병인거같아요
평소에 자세 등 주의해야되고요ㅠ

강남구 도곡1동
저도 거북목 목디스크 심한데, 늘 어깨교정기 옷 위에 하고 다녀요. 자세 정말 많이 좋아졌고 확실히 예전보다 뻐근함이 덜해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7000원짜리 구매하심 1년 쓰실거에요
1

서초구 양재2동
재활병원등 입원까지 통원치료 도수치료 다해보고 시술도 수차례했지만 결국은 걸어야 산다는게 맞더라구요
허리쪽 목디스크쪽 척추쪽은 걷기로 크게 효과 봤습니다저는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병원 추천은 아닌데, 저도 거북이랑 친구 먹을 정도라 도수 2년째 계속 받으면서 운동 병행하니까 아픈건 좀 사라지더라구요. 스트레칭 위주로 하는 운동 한번 병행해보세요. 제가 다녔었던 병원중 한 곳에서는 집에서 누워있을때 수건을 김밥처럼 돌돌 말아 목 뒤 튀어나온 뼈쪽에 두면 좋다구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