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임당동·
가작다리 버스정류장 앞에 있습니다
- 포남동·
저도팔러가게요
- 상봉동·
이명고개사거리에서(강일여고) 강릉역방향이던데요-
- 포남동·
거기를가작다리라고하나요 ㅎ
- 상봉동·
그런가봐요. 검색해보니 화부산입구쪽으로 나와요.
- 포남동·
첨들어보고 생소하고 거기새마을금고있고 그쪽요
- 상봉동·
네. 그사거리에서 역방향으로 나와요.
- 임당동·
새마을금고 있는 사거리가 가작다리 사거리 입니다 아마 호랑이담배먹던 시절에 그곳에 다리가 있지 않았을까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쳐보면 가작다리노인회관 이라고 나오기도 합니다
- 포남동·
역쪽으로 내려오면 가게들이 많긴해요
- 임당동·
엣템님 말씀이 맞아요
- 포남동·
오호~~ 신기하네요
- 임당동·
세상에는 자기가 몰랐던 사실도 많습니다 포남님처럼 닉네임이 긴분 처음 봅니다
- 포남동·
- 포남동·
분식시켰어요
- 상봉동·
배고프네요--- 저도 분식 마니아~^^
- 임당동·
혹시 ,,,법카로 시킨건 아니겠죠
- 임당동·
내돈주고 시키면 저리 많이 시키실리가 없을텐데 말입니다
- 상봉동·
삶은계란과 어묵탕은 직접 끓이시고 떡튀순만 시키신듯? 배달 최소금액 맞추느라 그런신듯해보여요.
- 포남동·
부러우면 지는거 ㅎ
- 포남1동·
먹는되로 뱃살로 다가랏 ㅋㅋ
- 상봉동·
산이님 메롱 귀여우셔요~^^ (죄송합니다)
- 포남1동·
메롱이 아니고 힘들어서 그래요 ㅋ
- 임당동·
사진입니다 모루도서과
- 상봉동·
아! 감사합니다~
- 임당동·
가작다리 사거리에서 모루도서관 쪽 버스정류장 앞입니다 철물점 옆이요
- 상봉동·
찾았어요~^^ 와~ 거기 시계병원이더라구요. 집에 잠자는 시계 한번 가져가 보려구요~*
- 상봉동·
이거 가져갔는데 매입해 주시네요.^^* 잠자는돈 깨워서 받으니까 기분좋네요.ㅎ 강릉사람님 고맙습니다~*
- 포남동·
잘찾아가셨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ㅎㅎ
- 상봉동·
네이버에 등록도 되어있데요. 꽤 유명한 곳인것같아요.
- 포남동·
오호~👍
- 임당동·
그거 당근에서 팔아야 하는건데요
- 임당동·
그거 당근에서 팔아야 하는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