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목적의 교육이 아닌, 정부와...

프로필

긍정다이아나
긍정다이아나
과천시 주암동
매너온도
38.0°C
안녕하세요, 디지털 배움터 홍보합니다.

영리목적의 교육이 아닌, 정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포용정책의 일환으로 디지털 배움터를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경기도도 각 지자체 도시 별로 많은 디지털 배움터를 4월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대전환 가속에 따른 사회·경제적 디지털 역량 격차를 줄이고, 누구나 디지털 세상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는
정부 주도의 디지털 역량 교육사업입니다.
집 근처에서 쉽고 편리하게 디지털 교육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디지털배움터에서는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디지털 교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디지털 활용법, 경제 활동에 도움이 되는 전문 기술, 나아가 1인 미디어, 신기술 체험 등 다양한 교육이 제공됩니다.
고령층 뿐만아니라 중장년층, 아동, 소상공인 등 국민 누구나 원하는 교육을 신청하시면,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교육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과천 디지털 배움터는 과천시 삼포마을 대한민국여성능력개발협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창에 "디지털배움터.kr" 혹은 네이버에 "디지털 배움터" 라고 검색 하시면, 디지털 배움터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홈페이지에서,
1) 배움터 찾기 클릭
2) 경기도, 과천시 검색
3) 대한민국여성능력개발협회 선택 후 현재 진행되고 있는 교육 신청 하시면 됩니다.

단, 교육 신청은 회원가입 하시고 로그인 하신 후 신청하실 수 있으니, 꼭 회원가입 후 진행해 주세요.
기타 문의 사항은 협회로 언제든지 문의 주시거나, 댓글 주세요.
(회원가입 시 어려움 있으시면, 전화 문의 주시거나, 배움터 오셔서 가입하시고 수업 신청하셔도됩니다. )

연세 많으신 부모님들 스마트폰 사용하시거나, 키오스크 주문 하실 때 어려움이 많으신 경우가 있는데 , 궁금증, 어려움을디지털강사와 서포터즈가 차근차근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과천 배움터의 경우 디지털 체험존도 5월에 설치될 예정이라, 방문하시면 키오스크 체험 등 다양한 디지털관련 체험존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 누구나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자차로 오시며 배움터 주차장이나 인근에 무료 공영 주차장 이용하시고
, 대중교통으로 오실경우 경마공원역 1번출구 앞에서 마을버스 8번 타시고 삼포마을회관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 조회 60

댓글 0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