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한양아파트 1차 아파트 ...

프로필

유니
유니
강남구 압구정동
매너온도
40.9°C
안녕하세요 신혼집 구하고 있는 예비부부에요

압구정 한양아파트 1차 아파트 알아보고 있어요. 1동 2동 6동으로 생각중이에요..
저는 연식 상관없이 남편 하고 있는 일 더 잘되라고,
풍수지리 좋은 곳 위주로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남편은 이해못하지만..)
혹시 주거하고 계시는 멋진 주민분들 계시면
주거공간 자랑?이나 불편한점 같은것들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조회 726

댓글 10
3

유니
아니카
강남구 압구정동

환영합니다! 지하철, 버스, 택시 등 교통 편리하고 길건너편에 맛집 카페등 많고 도산공원과 한강변 산책하기 좋아요^^ 구축이라 지하주차장이 없어 주차난이 어려움입니다만 갤러리아백화점West관 주차장에 백화점 문닫은후 개점 전까지 한양A 주민 주차 가능(주차등록 필수)합니다.

1
유니
센터는나의것
용산구 한남동

한달전까지 거주했었습니다 ㅎㅎ
4년 살았는데 너무 좋았구요
장점은 갤러리아, 로데오 도보 컷 + 배달 가능한 식당 중 맛집이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단지 엄청 조용하고 경비아저씨들 친절하십니다.

단점은 주차라 5시반 넘으면 빈자리 찾기어려워서 저는 뒷길 지정주차구역 사서 썼구요, 냉난방 리모델링 잘 안되어있으면 겨울에 춥고, 간절기에 난방안들어오면 많이 춥습니다. 생각보다 제가 추위를 잘타서 그런지...많이 춥습니다. 그리고 일부 집 천장 위로 쥐가 지나가는 소리 납니다. 층간소음은 없어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갠톡주세요! ㅎㅎ

1
유니
아네스
강남구 압구정동

교통편리하고, 핫플들 도보로 가능해서 좋아요! 나뭇가지 정리해서 나아졌지만 지하주차장이 없는 관계로
새똥으로 융단폭격 당할수 있어요...그대신 벚꽃 시즌에는 산책로에만 나가도 벚꽃눈을 맞을수 있어요

1
유니
친절한호호씨
강남구 신사동

추가할게 많지만 결혼축하드리고 행복한신혼되세요 ㅎㅎ

3
유니
친절한호호씨
강남구 신사동

아무래도 한강잠원지구는 내집 앞마당처럼 사용하겠네요 차가 밀릴때는많이 밀리니 참고하시고 주차는 차가많아 이중주차나 늦게 퇴근하시면 자리가 없고 앞에 최가네버섯매운탕칼국수가 유명해요 ㅎㅎ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