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살기 좋은 동네
어디 있을까요. 조용하고 벌레 너무 안 많고 깨끗하고 사람들 괜찮고 치안 좋고 집값 너무 안 비싼 곳이요. 이왕이면 20~30대가 많이 있었으면 ... 너무 삭막하거나 시골, 변두리 느낌 안 나면 좋겠고 .... 이상한 아저씨 이상한 할배들 없는 곳.. 너무 주변 사람한테 관심있지도 않았으면 해요.. 홍대에서는 계속 집을 찾아봐도 마땅한 곳을 아직 못 찾은 것 같아요.
서교동·주거/부동산·연락주시고 안하셔도 됩니다. 키보드님만오시면 완성 안녕하세요 신촌 및 홍대 근처에서 같이 합주하실 밴드 멤버 모집합니다. 현재 있는 인원은 기타둘, 베이스, 남보컬, 드럼이고 있습니다 구하고 있는 파트는 키보드 구인중입니다. 키보드님만오시면 완성입니다 모두 20대 30대 입니다 장르는 특별히 안가리고 다양한 노래들 하고 있어요 이전에 했던 밴드에서는 아래와 같은 곡들 했는데 각자 원하는 곡들 같이 다른 노래들도 마음맞춰가면서 하면 좋겠습니다. 합주시간은 주말에 하고 있어요 편한시간대 말씀해주시면 같이 상의해봐도 좋습니다. 돈벌자고 하는밴드아니고 친목도 중요시하는 밴드입니다. 합주끝나고 간단하게 식사가끔합니다. 초보 가능합니다. 전부가능합니다 망설이면 기회는 없습니다 많은연락부탁드려요 ㅎㅎ 밑에곡들은 이전에 했던 곡들입니다. 칼카피까지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포인트 잡아주시면 됩니다. 위쪽에 연락처보기누르시면 연락처 보입니다 많은연락부탁드립니다! Keane_Bend and break Keane_Everybody changing ziggy_gloria 몽니_소나기 로맨틱펀치_눈치채줄래요 Collective soul_Shine Ocean colour scene_Up on the downside 브로컬리너마저_커뮤니케이션의 이해 고고보이즈_비가내리네 건반님이_하고싶은곡 편하게 연락주세요ㅎㅎ
혹시아직두구하세여??
헉 확인이 늦어서 답장이 늦었네요! 넵ㅋㅋ키보드님은 아직 구인중이에요!
혹시 관심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채팅 주세요!
어디 있을까요. 조용하고 벌레 너무 안 많고 깨끗하고 사람들 괜찮고 치안 좋고 집값 너무 안 비싼 곳이요. 이왕이면 20~30대가 많이 있었으면 ... 너무 삭막하거나 시골, 변두리 느낌 안 나면 좋겠고 .... 이상한 아저씨 이상한 할배들 없는 곳.. 너무 주변 사람한테 관심있지도 않았으면 해요.. 홍대에서는 계속 집을 찾아봐도 마땅한 곳을 아직 못 찾은 것 같아요.
서교동·주거/부동산·유해동물이라 밥 챙겨주지 말라는데도 주는 분들... 뭐, 동물을 다 아끼는 좋은 마음에서 하시는 거 마음은 이해가 되는데요... 왜 버스정류장에서 그러시는건지ㅠ 진짜.... 가방마다 식빵이니, 봉지에 사료들을 챙겨오셔서 버스정류장 의자에 앉아서 비둘기들에게 한참을 뿌려주시던데... 버스는 타야하는데 비둘기가 너무 무서워서 근처도 못가다가 버스는 다가오고... 그나마 좀 몇마리 안 남아서 겨우 탔네요 사료 나눌 수 있고 하더라도.... 다른 주민들도 이용해야하는 버스정류장에서 그러시면 너무 곤란해요ㅠ 혹시나 이 글을 보신다거나... 주변에 관련 지인이 계신다면... 자제 좀 부탁드려요...ㅠㅠㅠ
연희동·일반·안녕하세요 31살 여자구요 런닝 뛰고싶은데 계속 안뛰다가 여의도런 신청했는데 저랑 일요일에 뛰실분 있으실까요? 너는 완전 초보입니다! 템포 맞출필요는 없어요! 저랑같은 여자분이셨음 좋겠어요!
서교동·운동·하늘고래 벽화가 사라지고...이런걸 그려놨더군요. 꼭 주민을 위한 벽화가 아니어도 좋습니다만... 외부인이나 관광객을 위한 벽화라 치더라도, 'Welcome to Yeonnam??? 에 전단지 디자인; 좀 일차원적이고 조잡하다 느끼는건 저뿐인가요?; 하늘고래벽화 설치 시는 나름 '공공미술'이니 '희망을 주는 하늘고래 벽화'라든지 하며 의미가 있었는데... 주민이든 방문객들이 보고 기억할 수 있는 예술성 있는 또는 퀄리티 있는 벽화가 되었음 좋았을것 같다는 아쉬움이 큽니다. 싸구려 전단지 디자인 느낌의 벽화라니 이건 좀... (아래한글에 문서마당(?) 거기 그림 샘플같네요ㅋ) 연남파출소 뒷쪽 벽화랑 세트 같은데, 요즘 무지성 벽화마을 욕먹고 있는데요. 우리동네도 그중 하나가 되어가는 듯해 씁쓸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연트럴팤 아닙니까... 이쁜 하늘고래를 없애버리고, 다운그레이드 시켜버린 관계자가 있다면 무언가 느껴보셨음 합니다. 공무수행이었을텐데..그 과정에 문제 없었노라 안도하지마시고, 기획과 그 결과물, 그리고 이를 향유할 이웃들의 감정까지 살피시는 보다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셨음 합니다.
연남동·동네풍경·여기 동물성 100프로 크림 아닌거 같은데. 가격이 젤 작은게 사만원이더라구요. 당연히 100프로 동뮬성 크림인줄 알앗는데 맛이 동물성 식물성 크림. 가짜 크림 좀 섞은거 같은데. 맛이 좀 티나는 수준. 체리는 위에만잇고 속에는 전에는 진짜 안 이랫는데 맛잇엇거든여. 속에 든 체리가 먗개없네요. 대충 장사하나 진짜 화나요.
연희동·맛집·옆 고무패킹이 껴서인지 안빠져요 수리 가능하신분 계시면 비용 궁금해요
연남동·생활/편의·진심 너무 시간 개념이 없어서 돈 내고라도 교정받고 싶은 정도에요 . 가정에서부터 시작된 거긴 한데 너무 불편하네요…. 생활하기에 아티스트라고 본인을 생각해서 그런가…?
상수동·생활/편의·아직 이른 시간인데 지난번에도 사람들이 엄청 줄서있던데 유플렉스앞에 사람들 왜 모여있어요?
노고산동·일반·채소 너무 비싸고 양도 적은 것 같아요. 쟁여두기에는 상하기도 빨리 상하고.. 건강 챙기고 싶은데.. 자취생이 너무 비싸지 않게 채소 먹는 방법 있을까요?
서교동·고민/사연·29살 하고 싶은게 많아서 8년 직장생활을 그만 두고 퇴사를 했다 전세사기를 당했다 빌려준 돈을 받지 못한 몇천만원이 있다 하고싶은 걸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되었다 그냥 주변 나의 사람들이 걱정할까봐 아무한테도 못하는 얘기를 쓰고싶었다 당장 카드연체가 생겼고 괜찮은 척을 하기가 힘들고 나쁜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자고 일어나면 조금은 괜찮겠지 내가 어떤 잘못을 했을까 나는 잘하고 싶은데 잘할 수 있는걸 못하는 마음을 견디기가 참 힘들다 조금만 잘 버티고 살아가면 좋은 일들이 생길까
연희동·고민/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