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동생들이 다음주 데이트신청 ...
프로필

- 매너온도
- 71.7°C
사촌동생들이 다음주 데이트신청 해서 알겠다곤 했는데 뭐하며 놀아줘야 재밌다고 해줄지 고민입니다ㅜ 동생들이 어려요. 13살12살인데 요즘 10대는 뭐하고 보내야 재밌게 놀았다고 소문이 날까요. 수원내에서 놀만한거 추천좀 해주세오
∙ 조회 159
댓글 17

여기 근처예요😄그런데 삐까번쩍한 곳은 아니고 저 어릴때 90년대 갬성인데 제 딸은(12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별 희안한거 다 팔아요 한번쯤은 가볼만 해요🤭 참고로 로데오 거리에 디스코 팡팡은...담배피고 난리라서 비추예요!

막내삼촌이 결혼을 늦게해서 사촌 동생들이랑 20년 차이납니다.😅 데꼬다니면 결혼도 안했는데 제애같이 보일거같아서 보호자역활 잘 해봐야쥬 그거 저도아직 안타봤는데 날씨좋으면 그것도 고려해봐야겠어요 감자해영!

저는 사촌동생 데리고 방방,바운스 파크 같은곳 갔어요!
저희 사촌동생도 10대인데
누나 너무 고맙단 말도들었습니다..(귀여워..)
방방은 이용료가 싼편이지만 바운스파크는 1인당 2만원 정도에요..

아뇨.음료수나..이런건 돈 내야하지만 전체적으론 입장료내면 공짜에요!주말에 가면 사람이 있어서 대기해야하긴 하지만 줄은 그래도 쫙쫙 빠지는 편이에요!
+미끄럼 방지양말 신어야지만 트램펄린탈수있는데,현장에선 비싸니 다이소나 집에 있는거 가져가시는걸 추천드려요!
건물밑에는 마트도 있고,음식점도 있어서 놀고나서 밥먹일때 전 상가 밑에 중국집 갔어요!

요즘 날씨가 더운날씨는 아니긴 하지만 반팔 입히는걸 추천드려요!제가 갔을땐 그렇게 안더웠지만 뛰다보니 당연히 땀이나며 더워졌습니다.
특히 사람많으면 더 더워요ㅠ
전 반팔입고가서 괜찮았지만 긴옷입고온 다른 사람들은 죽을맛 같더라구요..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