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원룸텔 무슨일인가요..?
경찰이랑 구급차가 여러대 와있네요 ㄷ ㄷ
영등포동·동네사건사고·있어서 작년에 올렸던 글 다시 올립니다. 우산무상수리센터 안내 동작구 대방동에 있 는 우산무상수리센터 이용했는데 정말 좋습니다. 동작구에서 운영하니 정말 무료입니다. 위치는 동작구 상공회의소 지하1층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9시~15시(점심시간인 12시~1시 제외) 이며 동작구 구민뿐 아니라 서울, 경기도민 등 다 받아줍니다. 수량도 상관없구요~ 고급우산 등 일부만 제외하고 우산살대, 손잡이 등 거의 올 수리로 다 된대요~ 많은 이용바랍니다^^ 문의전화 : ***-****-**** * 평일 9시~15시, 점심시간(12시~1시) 제외
어르신 일자리 유지하는 좋은 일입니다. 물론 공짜로 우산 고쳐서 기분은 2배로 좋구 요 ㅎ
가을에 수리 해본적 있는데 어르신들이 넘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맡기고 다음날 받았는데~ 망가진 부분을 교체수리할때 우산의 본모습을 최대한 유지해 주시려고 신경써주셔서 갬동😚 넘 감사해서 간식하시라고 빵사다드리고 우산 신나게 들고 왔던 좋은 기억이 있네요😊💕
그쵸~ 저도 너무 친절하시고 기술이 좋아서 버릴려던 우산 여러번 고치러가서 단골돼버렸네요 ㅎ
이건 진짜 생뢀에.도움이 되는 글이네요~ 정말 감사드려요!!
꼭 이용해보세요~ 감동입니다
경찰이랑 구급차가 여러대 와있네요 ㄷ ㄷ
영등포동·동네사건사고·수준이 똑같으니까 한심한 짓도 같이 맞다고 산다 끼리끼리 유유상종 부창부수 한쌍의 바퀴벌레 5호선하고 9호선 노인들은 비교적 점잖다. 1호선 노인들처럼 두리번 거리며 젊은 사람들을 무례하게 아래위로 구경하지 않고 다 눈 감고 쉬거나 본인들 일을 한다. 아주 말쑥하게 차려입은 노부부였는데 팔순 도 더 된 남편이 아내 목을 주물러 준다. 진짜 보기 좋았다. 그런데 아내가 근육이 풀리니까 남이 보면 쑥스럽다고 얼른 같이 자세를 고쳐 앉았다. 그 나이까지 서로를 위하며 바르게 산 게 보였다. 1호선은 왜 이렇게 동물원이지
신길동·일반·신길 파크자이 앞에서 다같이 줄서서 트럭에서 뭐 사시던데 이게 뭐에요?
신길제6동·맛집·이 부분 뭐 있던 자리였을까요? 인터폰 자리인가 했는데 부동산 통해서 집주인에게 물어보니 아니라고만 하고 뭔지 얘기를 안 해줬는데, 정신없어서 그냥 네 그래요? 이러고 넘어가고 뭐냐고 묻지를 못했네요. 혹시 콘센트 자리일까요? 다시 묻자니 아직 계약서 쓰기 전이라 집주인 연락처를 모르고, 부동산 실장님 귀찮게 하는 것 같아서 망설여져요. 여기서 답 못 얻으면 어쩔수없이 연락해야겠지만... 뭔지 아시는 분 의견 부탁드립니다.
신대방제1동·이사/시공·꼭 이렇게해서. 주차을 해야할까요?
신길동·생활/편의·네고를해도 적당히 요청하셔야지 190 에 올린걸 150 에 달라하시니 40 만원을 네고하는게 말이되나요?
신길동·생활/편의·대부분 보니까 피부 진료보다 클리닉/미용 인 병원이 많은데 괜찮은 피부과 추천부탁드려요
영등포본동·병원/약국·주말에 쉬엄쉬엄 모닝을 갔다왔는데 새로운 경험이었고 너무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또 가보려고 하는데 혼자서는 안가게 될것 같아요ㅠㅠ 같이 뛰실분 있으신가요?? 저는 30대 중반 여자고 잘뛰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뛰려고 노력하는 런린이입니다! 이번계기로 러닝메이트 사귈수 있었음 좋겠어요! #러닝 #러닝메이트 #런린이 #친구 #쉬엄쉬엄모닝
도림동·운동·3월 20일 잠복결핵 검사를 위해 사전 문의 후 귀원을 방문했는데요 제차례가 되니 의사와 간호사가 차량이 떠났다는 얘기를 주고받드라고요 그리고 호명되어 진료실 들어갔다나오니 채혈차량이 떠나서 당일 검사가 불가능하다고 알려주는거예요 미리 알려줬으면 그냥 갔을텐데 며칠뒤 잠복결핵검사받을때도 사전통화로 35000원이라고 알려줬는데 5만원 넘게 나왔어요ㅜㅜ 결과지 수수료도 받는 병원은 처음이고 진료는 며칠전에 받았으니 검사만 받게해달래도 안된다고 해서 또 진료비 내고요ㅜㅜ 검사비도 사전안내와 다르고 진료비도 두번 받게하고 간호사께 항의했더니 첫진료비는 환불해주겠다고 기다리라고 하셨는데 제가 출근이라서 결과지 받으러 오는 날 환불받기로 하고 나왔어요... 그리고 며칠 뒤에 결과지 받으러가서 환불받으러 하니 원무과에서 진료받았으니 환불 안된다고 번복하네요ㅜㅜ 간호사가 사비로 주겠다고 하는데 병원측에서 환불을 해줄 일이지... 이렇게 처리하는 건 아니다싶어서 담당자에게 그간 일 말씀드리고 환불 요청드리니 진료받지 않는다고 했어야지 그러는거예요 진료 전에는 검사안되는 걸 제가 몰랐으니깐 받은건데 전적으로 제잘못으로 돌리고 제가 화가나서 목소리가 커졌는데 원무부장이 더큰소리로 보건소가서 민원접수하라면서 나가라는거예요ㅜㅜ 저를 잡상인 취급하니 너무 화가 나서 목소리가 올라갔는데 제가 평소에도 목소리가 큰편이고 그냥 속상하셨겠어요 그말 하나면 푸는 사람인데 절대하는 태도와 책임을 전가하는 모습에 화가나는데 그담당자는 시계를 보더니 지금부터는 업무방해죄고,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핸펀을 꺼내서 저를 찍기 시작하는거예요ㅜㅜ 너무 수치스럽고 모멸감을 느껴서 말로 표현할 수가 없어요 저한테 간호사들이 다가와서 얘기를 들어주시더라고요 그러니 그담당자가 간호사들한테 저한테 가지말고 응대해주지말라고 지시하는 거예요... 정말 그직원이 정상처럼 보이지않았고 문제해결능력이 전혀없는무능하고 공적업무에서도 자기감정조절 못하는 사람이 어떻게 그자리에 앉아있는지 모르겠어요ㅜㅜ 정말 인생 최악의 순간이였고 치가 떨리고 그 병원 앞으로 지나가기도 싫으네요ㅜㅜ
신길제6동·병원/약국·우리 동네 골목길 보면 양쪽으로 차가 빼곡해서 사람이 겨우 지나다녀요. 저기에 불나면 소방차가 들어올수 있을까 싶은 곳이 한두군데가 아닙니다. 실제로 작년에 불법주차 때문에 소방차가 늦게 도착한게 40건이 넘는다고 하더라고요. 홍제동에서는 예전에 소방차가 못 들어가서 소방관분들이 돌아가셨고, 부천 호텔 화재때도 사다리차가 주차된 차들 때문에 진입을 못했어요. 이런 뉴스 나올때마다 다들 화내다가 며칠 지나면 또 똑같이 골목에 차 세워놓잖아요. 소화전 앞에 주차하면 과태료 8만원인데 솔직히 이걸로는 안 없어집니다. 골목길 소방차 전용구역 단속도 거의 안되고요. 주민신고도 사진 두장 찍어야 하고 번거로워서 잘 안하게 되고. 화 재 골든타임이 7분이라는데 골목길에 주차된 차 때문에 1분이라도 늦으면 사람이 죽을수도 있는 문제입니다. 단속 강화하고 과태료도 올려주세요.
신대방제1동·동네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