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동에 카페형 베이커리 말고....

프로필

키야코
키야코
광진구 화양동
매너온도
37.6°C

화양동에 카페형 베이커리 말고.. 진짜 베이커리 맛집 아시는분 있을까요?
릴리베이커리 말구요.. 너무 비싸고ㅠㅠ 메뉴가 계속 바뀌어서 맛있었던거 또 사러가면 금새 없어져 있더라구요..
스콘이나 앙금단팥빵 그리고 메론빵 좋아하는데
스콘은 성수 밀도 까지 가고
단팥빵은 건대입구역 바로군에서
그리고 가끔 식빵사러 vooop 가요🤭🤭
빵순이분들 계시면 멀더라도 괜찮으니 공유 부탁드립니다!

∙ 조회 790

댓글 17
4

키야코
라탱이
광진구 화양동

자양동 뺑드램이요! 캄파뉴 맛집이에요👍

1
키야코
키야코
광진구 화양동
작성자

와아 앙금빵도 맛있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키야코
웃으며삽시다(탈퇴)

전 구의동에 밀브레드 좋드라고요
메뉴 많지않지만 소박하고 열심히하시고 제입맛에는 좋았어요

1
키야코
키야코
광진구 화양동
작성자

리뷰가 몇개 없어서 사진을 못봤는데 제가 딱 찾던 스타일 같아요!! 감사합니다😍

키야코
도롱도롱
광진구 화양동

성수 샹도르 ㅎㅎ 옛날 스타일 빵이 많고 가격도 저렴해요

2
키야코
키야코
광진구 화양동
작성자

여기 지나가다 봤는데 맛집이었다니😂😂 감사합니다 가보겠습니다!!

키야코
Dyyyyy
광진구 능동

군자역 8빵 맛있어요!!

1
키야코
공중그네
광진구 능동

능동 비밀 강추

1
키야코
핑푸
광진구 능동

능동 백합베이커리 맛나요! 옛날빵 많고 포장도 찐 레트로스타일.. 여름에 진짜 90년대 빙수 파는데 대박이애오

2
키야코
키야코
광진구 화양동
작성자

빵지순례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1
키야코
별밤지기
광진구 화양동

여기는 제가 본것만 38년된집입니다

1
키야코
EL
광진구 화양동

비건 빵집 소보리제빵소요

2
키야코
드로잉
광진구 화양동

맞아여..릴리베이거리 비싸요 😨 1년에 한번 갈까말까ㅎㅎ 화양시장 내에 배고팡이라는 옛날 스타일 빵집 있긴 한데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좀 아쉽기도 하고ㅜㅜ 화양동은 딱히 없는것 같아요..몇달에 한번씩 장블랑제리 가서 쟁여오거나, 트더/이마트에서 구매하거나, 요기요나 배민에 빠바/뚜주 할인쿠폰 올라오면 포장해서 사먹어요 😲

2
키야코
쟈레드
광진구 자양제1동

윗분댓처럼 뺑드램 맛있어용! 저의 추천메뉴는 산딸기바게트랑 바질세이글.. 존맛이라 순삭이에요 ㅋㅋㅋㅋㅋ

1
키야코
시간나누미
광진구 군자동

군자동에도 밀도?인가 생겼던데

1
키야코
하얀나라
성동구 성수2가제3동

안녕하세요. 베러초이스 / LOOOP 대표입니다. 비건 식빵 LOOOP 말씀해주시는거죠?! 저희 요즘 매장에 식빵을 하루 전 사이트 픽업 예약주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키야코
키야코
광진구 화양동
작성자

이글에는 없는거 같은데 어디써져 있나요..?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