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 근처 남부터미널 근처...

프로필

x히힛x
x히힛x
서초구 서초3동
매너온도
38.1°C

예술의전당 근처
남부터미널 근처
맛집 공유 부탁드려요!
마구마구 알려주세요!

매일 매일 밥을 뭐 먹어야할지가
초보 자취생의 가장 큰 고민입니다..🥲

∙ 조회 844

댓글 38
8

x히힛x
호로로비
서초구 반포4동

봉산옥- 오징어순대랑 만두국 추천이용!

1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x히힛x
완료
파주시 야당동

제줏간/대박치킨/진순대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감사해요😄

x히힛x
슝슝슝
도봉구 쌍문제3동

남부에서 뱅뱅사거리 방향으로 내려가면 밥집들 꽤 보이더라구요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오홋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1
x히힛x
통통롱
서초구 서초1동

예술의 전당에서 길따라 내려오시면 은희네해장국집도 맛있습니다.
제주맛집인데 서울에 체인점이 있나보더라구요~😊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
x히힛x
김플
서초구 서초동

오 여기 맛집 인정합니당

1
x히힛x
스타
서초구 서초3동

[네이버 지도]
부산아지매국밥 BC카드점
서울 서초구 효령로 264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네이버 지도]
허수아비돈까스 본점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6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네이버 지도]
호남집뼈다귀감자탕
서울 서초구 효령로 257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네이버 지도]
봉산옥 서초동본점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8길 5-6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1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우와 링크까지… 친절하시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1
x히힛x
단짠단짠
서초구 서초3동

포프롬나드 레프레미스 루엘드파리 봉산옥 백년옥 스시환 오우치 우작설렁탕 곰포차 진대감 까페라리 앵콜칼국수 레트로카페트레이더 이자카야류 칠갑청국장육회 서초함평한우정육식당 예술상회 국제식당 육통령 10월19일 소들녘 육대장

1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대박 많아요 완전 좋아요😆😆😆감사합니다

x히힛x
바나나킥
송파구 잠실본동

뱅스시 가성비갑 초밥집이에요!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초밥🤤

x히힛x
수박좋아
서초구 방배본동

서초김치찌개 찐입니다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김치찌개
한식 넘 좋아요😁

x히힛x
ines
서초구 서초2동

자취하시면
남터근처 <알촌>이라고
퓨전알밥인데
포장,배달해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오 알밥 ㅎㅎ 감사합니다!😄

x히힛x
미라클
서초구 서초1동

스파이피자&마리짱 추천이요 ㅋ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스파이피자 오호 감사합니다
다들 너무 친절하시네여 감동❣️

x히힛x
홍지원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길 건너서 백년옥 맛있어요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백년옥 봉산옥 등등 옥자 들어간 맛집이 많네용 ㅎㅎㅎ

x히힛x
김플
서초구 서초동

저도 남터 주변 살고 있는데

예당 근처에 모멍데모시옹이라는 탑클 빵집 추천해요. 갠적으로 루엘드빠리는 명성 만큼의 특별함은 없었습니다.

카페는 토다 서초에서 파는 아이스 카페라떼가 맛있고
프리퍼, 룰커피, 공미학 정도가 괜찮은거 같아요.
마카롱은 레프레미스, 레어마카롱!

식당은
마구로센, 미토요, 스타마라탕, 오우치, 은희네해장국 정도가 괜찮고 나머진 거의 평타 수준인듯해여~

1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우와~~ 카페에 식당에 빵집까지ㅋㅋ 취저입니다 감사해요!!!😆👍

x히힛x
쮸니구리
서초구 서초동

모멍데모시옹은 진짜 인정!!

x히힛x
뀰쓰
서초구 서초3동

와 여기 있는 집들 다 인정이에요
모멍데모시옹, 레프레미스, 스타마라탕, 오우치, 은희네해장국 전부 단골입니다👍👍👍

x히힛x
늘사랑7
서초구 서초3동

예술의전당 구내식당 예향도 외부인 입장가능해요
예술의 전당 근처 앵콜칼국수
교대곱창 근처 진미정 생선구이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우왕 구내식당!!!! 너무 좋네요 ㅎㅎㅎ 매일 바뀌는 식단 ㅎㅎㅎ 호호😋

x히힛x
양귀비
가평군 가평읍

남부터미널에서 서울고 방향으로 나주곰탕 맛있어요
김치 깍두기 직접 담그시고
곰탕 나오기전 김치 깍두기에 밥한공기 뚝딱 합니다

x히힛x
x히힛x
화성시 반송동
작성자

다들 이렇게 친절하실일인가요~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

x히힛x
감자
서초구 서초동

우작 설렁탕!!!

x히힛x
나는소중해
서초구 서초동

커피 좋아하시면 콰이어커피 꼭 가보세요! 아이스라떼 꼬소하고 존맛입니다

x히힛x
후후
서초구 서초동

서울도넛츠도 마싯어요!!

x히힛x
HwL
부천시 중1동

서울고 정문 건너편에 서울순대국, 한우만(갈비탕) 맛있어요.

x히힛x
라이더
서초구 방배동

방배역 근처 함포해장이요
모든메뉴 완전맛있어요
강추~동네주민들사이에 평 좋은맛집임

x히힛x
미녀
서초구 서초동

남부터미널 윗쪽에 큰솔곱창 점심 백반이랑 곱창전골 맛있어요 ^^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