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홍제동·
은행...(기업) 화장품....(미샤) 중년 노년 패션샵(전에 좋은옷 많이 샀는데...후에 없어지니 많이 아쉬웠어요)
- 홍은동·
브랜드까지 디테일 하시네요! 여성분들이라면 화장품 가게 들어오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홍제역에 올리브영인가 있긴하던데 거기가자구 한정거장 왕복하기도 그렇구 애매하네요ㅠ
- 홍제제2동·
전문병원 한살림요
- 홍제동·
화장품도 올리브영은 말그대로 영이고 중노년층을 위한 어떤 그런거가 있으면 좋겠어요...
- 망원동·
교보문고나 알라딘중고서점이요~
- 홍은동·
책 좋아하시는 분들께 좋겠네요ㅠ생각해보니 규모가 조금 있는 서점도 없네요ㅠㅠ
- 홍은동·
홍제역에 서점 있어요~
- 목동동·
스벅이랑 키즈카페요..ㅜㅜ
- 홍은동·
아내 출산이 두달 남았는데 키즈카페는 미리 생겼으면 좋겠네요ㅠ언덕이라 산책허기도 애매해요ㅠ 스벅도 생기면 정말 좋겠어요.. 선물받은 쿠폰들 연장만 하고있네요 ㅋㅋ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홍은동·
아아 맞아요ㅠㅠ 더샵상가에 떡볶이집 있던데 분식이랑 디저트 전문점이 좀더 많아지면 좋겠네요ㅠㅠ
- 냉천동·
으앗 명랑핫도그 ㅜㅜㅜㅜㅜㅜㅜ 저도 그 생각했어요!!
- 홍은동·
유명한가봐요ㅠ 찾아보니 체인이네요 가까운게 연희동하고 새절이라니ㅠㅠ 홍제에서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 홍은제1동·
스벅이여..그리고 공차요 ㅎㅎ
- 홍은동·
공차.. 예전만큼 많이 보이지 않더라구요ㅠㅠ 공차 좋아하는데..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홍은동·
엇 거기 혹시 루프탑 아닌가요?!!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코로나땜에 못가봣네요ㅠ
- 홍은동·
그렇군요ㅠㅠ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늦봄에 가면 춥지도 않고 좋을것 같아요 ㅎㅎ
- 녹번동·
대중목욕탕이나 생겨서 찜질이나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찜질방도 괜찬구요
- 홍은동·
그러네요ㅎㅎ요새 코시국에 찜질방두 오픈하나요?? 똑같이 10시 이후에 나가야하는건가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