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나누미 떡볶이 드셔보셨나요...

이미지

프로필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매너온도
51.7°C

다들 나누미 떡볶이 드셔보셨나요??
24시간 운영해 가끔씩 새벽에가는데
산책하던 길에 보니 간판이 깔-끔하게 바뀌었네요!!
마치 새단장 한 느낌이라 좋아서 함 공유해봐요 ;)

떡볶이: 4천원
김밥 : 4천원
순대 : 4천원
어묵꼬치1개 : 1천원 -> 정보입수 1500원ㄷㄷ

∙ 조회 472

댓글 22

꾸벅
구로리안
구로구 구로제2동

어머 대학로에 24시간 떡볶이가 있었군요 가봐야겠어요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위치가 나와있으니 함 방문해보세요!!

1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24시간 이긴하나 매장내에서 먹는건 법적으로 금지되어있는 상황이라 9시이후는 포장만 될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1
꾸벅
로니호제맘
성북구 정릉제2동

근데 점점 가격이 사악해져요 ㅠㅠ

1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아... 쫌.. 그렇죠ㅎㅎ
맛있긴한데
어묵꼬치 하나에 1천원..ㅠㅠ

꾸벅
로니호제맘
성북구 정릉제2동

꼬치어묵 1500원으로 또 올랐드라구요~~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헐!!! 어묵이 1500원이요???!! 미쳐따...

꾸벅
코인정보꿀팁
종로구 명륜4가

가격이 사악해진게 아니라 원화가치가 무너진거죠 ㅠ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이전에는 떡볶이. 순대. 김밥. 어묵2개 해서 만원 딱 내고 나오면 됐는데..ㅎㅎ

꾸벅
포세일
성북구 성북동

대학원 다닐 때 많이 갔는데.. 최근에는 못가봤네요.

1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옛날과 맛이 같은지 함 가보시쥬~^-^

꾸벅
승주직거래매장
성북구 돈암동

저 초딩때 많이 갔었어요^^

1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저는 어릴때부터 혜화살았는데 성인되서야 갔다는...

꾸벅
돈암동멋
강남구 압구정동

Hot떡볶이집?

1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맞아요!!

꾸벅
니야옹
종로구 명륜1가

좀 전에 갔다왔는데 맛은 똑같아요.ㅋ

1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오!!!! 그렇군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그쵸그쵸 탱탱해요!!
떡볶이도 쫀득. 김밥은 당근이 다했죠..

꾸벅
chaichai
성북구 정릉제2동

먹고 있는데 바퀴벌레 손가락 절반만한게 벽 기어가고 있는거 보고 그 뒤로 … 안가고 있네요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어우....ㄷㄷ
바퀴벌리가 다 다닐 수 있다지만
먹다가 나온거 보신거면 못가시겠네요....

꾸벅
꿈꿈
종로구 명륜1가

떡볶이랑 오뎅은 진짜 좋아하는데 김밥은 계란도 안 들었는데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ㅠㅠ 예전엔 배민에서 배달됐는데 두끼 사장님이 본인이 먹어 본 떡볶이 중에 젤 맛있는데라고 하고 나서 배달 안 함 ㅠㅠ

1
꾸벅
꾸벅
종로구 혜화동
작성자

저는 개인적으로 순대는 별루같아요ㅋㅋ
어묵은 맛있어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