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주안동·
아님 지금 퇴근할듯 한데 좀 빨리 만날까유???
- 성수동2가·
그래두 좋습니다.
- 주안동·
ㅇㅋ 일단 퇴근후 톡드릴께요
- 성수동2가·
4명 까지 괜찮아요
- 성수동2가·
넵 그래야죠
- 주안동·
퇴근후 신림역 도착하면 4시40분쯤 되겠네요
- 성수동2가·
4시50분괜춘한가요?
- 주안동·
네~~더치페이죠
- 주안동·
음 5시에 볼까요???
- 주안동·
안주는 멀루 하실거에요????
- 성수동2가·
넵
당근에서 가까운 이웃과 함께해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