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가 대학1학년 일어학전...

프로필

퍼듀대소시
퍼듀대소시
의정부시 신곡2동
매너온도
43.5°C
혹시 20.30대 일본 유학갔다오신분 계신가요?

저희 아이가 대학1학년 일어학전공으로 입학하려하는데..실은 일본으로 유학..대학 갈려다가.EJU시험 못 봤고 N1은 2년전에 취득했습니다.그런데 이번에 합격한 4년제 대학 국제000일어학부에 다녀야 할찌..아님 EJU공부해서 일본으로 대학가야될런지 고민해서요.혹시 이와 관련된 정보나 일본 유학 갔다오신분..계신가요?참고로 일본 혼자 여행.일본 친구.어른들과 다 대화 가능합니다.일본 친구도 있고요.그런데 일본어만 잘함.수학NO.영어토플1년 배움.잘은 못함.멘토 해 주실 분???

∙ 조회 688

댓글 16
1

퍼듀대소시
이화연
의정부시 고산동

안녕하세요.

가까운 곳 추천드리고 싶어서 댓글 달아 봅니다.
현 YBM신촌 일본어 한인회화강사입니다. 상계동 노원역과 상계역 사이에 양지어학원 가세요. 제가 유학갈 때, 많은 도움주신 감사한 분들입니다. 일본국립대 EJU 장학금 받고 간 친구들 많습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퍼듀대소시
퍼듀대소시
남양주시 별내동
작성자

긴 글과 상세한 설명에 감사해요^^오늘 아침에 글 남겼는데 제가 동네가 변경되어..ㅠㅠ 지금 다시 올립니다.아들은 지금 4년제 일어학부에 다니는데 여전히 고민이 많은것 같아요.혹시 기회가 된다면 아들과 많은 얘기 나눠 주셨으면합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퍼듀대소시
OoO
의정부시 의정부동

저는 일본에서 어학교 다니면서 EJU치고 들어갔습니다. EJU로 대학들어가려면 어차피 수학,과학,역사,논술까지 다 준비해야해요ㅠㅠ일본 대학에서 들어갈 학부에 따라 토플도 필요한 경우도 있고요..저는 학부 성격상 토플이 필수였습니다 개인적으론 국내대학 어학전공은 좀 아쉬울 것 같습니다 언어는 꼭 대학전공이 아니여도 할 수 있기 때문에..

퍼듀대소시
퍼듀대소시
남양주시 별내동
작성자

네.감사합니다.좀전 유학 학원 상담갔다왔어요. 진작에 유학 학원 보낼걸~~후회 됩니다.지금 4년제 대학 포기하고 1년 유학 준비해서 일본으로 보낼까..고민입니다.아이는 일본에서 직장과 평생을 살고 싶다하네요.또 맘이 변하면 전 세계를 다니고 싶다하는군요 울 형편은..안되는데~~~에효.ㅜㅜ

퍼듀대소시
바니바니
하남시 미사1동

저는 유학은 아니고 국내 일본어과 졸업생인데 일본에서 오래 공부할거거나 아예 일본에서 취업하시려면 추천이요! 일본에서 유학하다가 귀국해서 한국에 있는 일본계 계약직 들어간 사람 봤는데 스펙이 너무 아까웠어요. 더 많이 검색해보시고 유학원도 알아보셔요. 돈도 많이 들테니..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