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강아지 발톱 확인 해주세요.
잘라야하는 긴 정도일까요? 아이가 노견이라 입질도 심해져서 미용을 안맡기고 제가 발만 미용 해주고 있는데 발톱이 좀 긴거같기도 해서 문의 드립니다. #반려견 #노견케어
장안동·반려동물·촬영소사거리 힐스포파크 안에 필라테스 있어요!골프연습 하기전에 하는데 좋아요 3:1이라 자세히 봐주세요 저는 남편이랑 둘이 하는데 둘이 할때도 많아 좋아요 친절하고 잘해요 추천이요!
기두 필러테스 인가요?
금액은 얼마일까요? 싸이트에 안나와있드라구욤~
기구 필라테스구요 2만원대 였던거 같아요 무료체험?받아봤는데 신랑이 좋아하더라구요 마사지 같은것도 해주고 ㅎㅎ
1회당 2만원대요? 괜찮네요^^
오 감사합니다~ 체험하러 가봐야겠어요~
저도 힐스포파크에 있는 필라테스 딸이랑 다니는데 마사지도 해주고 거의개인레슨 으로 봐줘요 !추천이요~
혹시 가격은 얼마인가요? 무료체험도가능 한가요?
무료체험 가능해서 저도 받아 보고 시작했어요~3:1인데 전 거의 2명이 했어요 ㅎ 2만원대요
필라테스 배워보고싶은데 초보어려울까요~~가격 궁금합니다
제가 다니는곳은 2만원대에 두명이서 하는데 한번 체험 해보세요 무료로 받아보고 결정할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힐스포파크에 있어요
아 힐스포파크 저두가까워요 가격 저렴한것같네요.감사합니다.
전농동 감동필라테스 좋아용~ 현재 가격 싸용
집근처로얼아보려고요~일하고해서 멀면안 갈것같아서요
아하~ 네넹 🙏🙏
전 기구필라테스 늘 필라테스 다닌지 3년째인데...폰으로 바로바로 예약해서 몇명인지 보여서 편해요...가격도 저렴해요
잘라야하는 긴 정도일까요? 아이가 노견이라 입질도 심해져서 미용을 안맡기고 제가 발만 미용 해주고 있는데 발톱이 좀 긴거같기도 해서 문의 드립니다. #반려견 #노견케어
장안동·반려동물·변기 뒤 물이 계속 새는데 수리해여하는걸까요? 비용은 어느정도 드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답십리동·고민/사연·어느날부터 밖에서 나는 정체모를 구린내가 집안에서도 나더라고요.. 환기 시키면 안 날 때도 있는데 어김없이 밤만 되면 또 냄새가 진동하고.. 다른 분들은 잘 지내시는지 궁금하네요..ㅠ 냄새 없애는 팁 있을까요? 창문 닫아도 냄새가 새어 들어오는 것 같아요
용답동·고민/사연·지금 나방 잡아주실 분 구해요 ㅠㅠㅠ
장안제1동·일반·정말 황당한 경우입니다. 당근 알바 몇번 해봤지만 이런 내로남불은 처음보네요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일요일 오전 아침에 zutomayo?? 성수점에 팝업행사가 있었나봐요. 줄서기 알바로 처음엔 5시부터 11시까지 7만원에 구인하였고 여러 물건을 구입하기로 약속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많이 구입못하면 급여를 일부줄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5시부터 줄서기고 설마 많이 깎을까 싶어 저는 ok했죠 그런데 갑작스럽게(이때부터 약간 싸하기 시작했어요) 일정이바뀌었다고 8시부터 가능하냐고 하셨어요 가격은 35000원을 제안하셨고 또 갑자기 다른분이 일찍대기하다가 8시에 바톤 터치하라고 번호를 교환주시더라구요? 해당날 당일 그분과 교체를 했는데 저는 당시 사전예약이라는 개념을 모른 상태였습니다. 저는 대기줄 12번째였고 사전예약하신분들이 먼저 들어가고 제 입장은 11시 30분부터라고 하시더라구요? 하… 그냥 30분 더 기다리고 입장했는데 물건재고는 다 털린상태였고 저는 최선을 다해 원하는 물건을 구매해드렸습니다. 그리고 합의하에 편의점택배로 보내기로 했죠(택배비는 제가 부담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연락을 하는데 갑자기 물건을 다 못사왔다는 이유로 터무니 없는 가격을 제안하더군요 ㅋㅋ 35000 => 25000원이였습니다. 네… 30분이나 더 기다렸는데 최저시급도 안되는 돈으로요 ㅋㅋㅋㅋ 그래서 3만원정도로 합의보려고 했는데 갑자기 잠수 ㅋㅋㅋ 시작합니다~ 저는 저한테 필요도 없는 물건 ㅋㅋㅋㅋㅋ 169천원을 산 상태입니다. 당근? 당연히 안 읽죠 ㅋㅋㅋ 다행히 편의점택배를 보내려고 해서 이름/번호를 알았어요 저의 무한 전화/문자가 시작됩니다. 처음에 제 번호를 몰랐는지 우습게도 바로 받더라구요? 당황한 티가 나더니 바빳대여? 그러면서 금방 보내준대여 십분 지나고 다시 전화 해봤습니다. 다시 저를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바쁘다고요? 한시간전에 당근 활동 내역이 뜨네요? 전 당연히 택배물건 회수합니다. 그리고 연락이 왔어요 저한테 “금방”의 새로운 정의를 세워 알려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답답한 나머지 직거래로 제안하고 합의를 봅니다. 그리고 저는 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방적인 거래 해지 통보를요? 어디서 gpt한테 물어봤는지 미성년자임을 어필하여 갑작스런 거래 계약 취소를 통보 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끝까지 예의를 지키려고 했건만 정말 못참겠네요. 물건은 주지 않았죠. 하지만 제 노동과 시간은요? 새벽에 3시부터 8시까지 기다리신분은 만원으로 합의보자고 했더라구요 ㅋㅋㅋ 무슨 개발도상국 시급인가요 미성년자이고 나발이고 제 사비들여서 민사소송을 해서라도 고소할껍니다. 진짜 미성년자라면 부모라도 만나고 싶네요 저의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근 신고는 해놓은 상태예요 어제 또 줄서기 알바 구했던데 부디 다른 피해자분들 없길바래요!!!
용답동·고민/사연·소스에 볶아져서 나온 바삭한 탕수육에 간장고추가루뿌린거 톡찍어서 소주한잔하고싶은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고기냄새나는거 싫어요..
답십리동·맛집·혹시 장안대박집 혼자 가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나요.. 고기가 너무 먹고싶네요ㅜㅜ
용답동·일반·변기 뒤쪽 열어보니까 물이안차오르고 물세는소리가나요. 일단 뒷밸브잠궜는데 어떤 소모품을 사야될까요?? 셀프로 가능할까용
장안제1동·이사/시공·장안동에 동전을 지페로 교환해주는 은행있나요? 100원짜리가너무많아 지페로교환하고싶은데 요즘 현금을안쓰니까 은행들의 교환기준이 좀 깐깐하네요 ㅠㅠㅠ
장안제1동·일반·큰 짐은 침대밖에 없고 나머지는 이사박스라서요;; 아무래도 오고가는 시간과 비용이 더 많이 들 것 같아서 걍 분해해서 구루마에 끌고가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ㅜ 보통 이정도 거리에도 용달을 부르나요...?
전농동·일반·